NAVER

질문 여호와의 증인 가입하려는데 신도 분들...
비공개 조회수 8,557 작성일2018.11.01
여호와의 증인 가입하려는데 신도 분들 어떻게 가입하는지 설명 부탁드립니다!!! 군대 때문에 가입하려는거 아니에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9 개 답변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stua****
지존
본인 입력 포함 정보
jw.org에 들어가서
성경 연구 신청하기를 누르세요
일주일에 한번정도 책이나 출판물을 가지고 연구하며
자신과 맞지않으먼 안하셔도 됩니다

2018.11.0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천자원
영웅
연애, 결혼, 건축학, 소규모종교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여호와의 증인들은 병역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민간 주도의 대체복무를 하기 원합니다.

병역을 기피하거나 면제 받기 위해 여호와의 증인이 되는 것이 아니라

여호와의 증인으로서 이웃을 사랑하고 군사적 무기로 이웃을 해하는 일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다른 방식으로 병역의 의무를 지기를 원해서 대체복무를 하는 것입니다.

님이 여호와의 증인이 되시는 것은 자유이고창조주이신 여호와 하느님을 마음을 다해 섬기기 위해 선택한다면 그보다 더 나은 선택은 없습니다.


여호와의 증인이 된다는 것은 여호와 하느님을 창조주이자 우주의 주권자로 인정하고 그분을 마음과 정신과 영혼과 힘을 다해 섬기며이웃을 내 몸 같이 사랑할 책임과 의무를 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혹시라도 어떤 이득을 위한 순간적인 충동으로 쉽게 생각하며 여호와의 증인의 신념을 가볍게 여기지 마시기 바랍니다.

 

요한복음 15:12,13 내 계명은 내가 여러분을 사랑한 것처럼 여러분도 서로 사랑하라는 것입니다친구를 위해 자기 생명을 내놓는 것보다 더 큰 사랑은 없습니다.

 

여호와의 증인은 서로를 위해 자신의 목숨을 내놓을 정도로 사랑하기 때문에 무기를 드는 대신 대체복무를 선택하는 것입니다누군가 여호와의 증인이 되신다 해도대신 대체복무를 하셔야 하며 그 기간은 현 병역 기간보다 길면 길었지 짧진 않게 될 것입니다.


여호와의 증인이 되는 방법은 한국 여호와의 증인 홈페이지 jw.org/ko에 접속하셔서 성서연구를 무료로 요청하실 수도 있고


링크 : https://www.jw.org/ko/jehovahs-witnesses/free-bible-study/


집으로 방문하거나 공개장소에서 전시대 봉사를 하거나 주변에 계시는 여호와의 증인분들에게 성서연구를 신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원하시는 시간에 원하시는 장소에서 원하는 만큼 성서를 무료로 공부하실 수 있습니다. 성서 지식을 쌓고 믿음을 나타내고 자신의 죄에 대해 회개하고 전환하여 하느님께 헌신하고 여호와의 증인으로서 침례받으면 여호와의 증인이 되실 수 있습니다.

가입비는 없고, 나이제한도 없으며 가입기간도 따로 없습니다. 단지 소액이든 마음에 정한대로 기쁘게 헌금하실 수 있습니다. 부디 진지한 마음으로 여호와 하느님의 사랑이 담긴 말씀에 이끌리셔서 영원한 생명을 상속받는 형제가 되시길 기도 드립니다. 

2018.11.0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인
군대땜에?
나도 지금 입영대기중..양심 판별받아볼라는데 찾아보다가 
외국 대체복무판별보고 포기했어
양심 검사한다며 개인정보 ip모두 뒤지고 최근 3년간 포르노나 사행성게임 폭력게임 흔적 확인 예정이라는데. 한번이라도 흔적이 있으면
사칭죄로 다루고 이후로 다시 입대...
그거말고도 확인하는게 많아 깨갱~ 
대만에서도 여증들만 통과할 수 있었다는데 
그리고 대체복무 통과하는거보단 증인신도등록이 더 어렵다고 함 
솔직히 그리 살기는 힘들것 같고
자신있으믄 해보삼

2018.11.0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9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성서에서 가르치는 진리에 관한 정확한 지식을 얻는 것은 구원에 이르는 열쇠입니다. 그러나, 그 지식이 동기의 바탕인 마음에 이르지 않으면 안 됩니다. 지식이 지적 혹은 학구적 훈련에 머물러 있어서는 안 됩니다. 더욱이, 진리에 관한 지식은 일단 얻으면 사용되고 보충되어야 합니다. 그렇게 되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용되지 않는 근육의 경우처럼, 기억력은 약해지고 줄어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럴 경우 우리는 쉽사리 우리의 영성을 소홀히 하고, 흘러 떠내려가 믿음이 흔들리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에 관한 바로 그 지식”을 잡은 힘이 느슨해질 수 있습니다. 얼마 안 있어, 이러한 흔들리는 일이 해이한 사고력과 심지어 비그리스도인 행실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잠언 2:5, 신세; 히브리 2:1.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솔로몬이 충실할 당시 지혜, 분별력 및 사고력을 높이 평가한 이유를 이해하게 됩니다. 솔로몬은 이렇게 기록하였습니다. “지혜가 네 마음에 들어가며 지식이 네 영혼에 즐겁게 될 것이요 근신[사고력, 신세]이 너를 지키며 명철[분별력, 신세]이 너를 보호하여 악한 자의 길[에서] ·⁠·⁠· 건져내리라.”* (잠언 2:10-12) 이러한 말은 우리가 마음 및 영혼 자체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정확한 지식에 대한 강렬한 열망을 발전시키지 않으면 안 됨을 암시합니다. 더욱이, 그것은 좋은 사고력의 기초가 됩니다. 그러면 좋은 사고력이 오늘날 그토록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정확하고 올바른 지식을 알아보시고자 조그마한 노력에도 여호와께서는 여러가지 방법으로 도와주고 계십니다. 결코 혼자의 생각으로 판단하시기 보다 JW.ORG에서 궁금하신 점들을 검색해서 알아보신다면 옳고 그른 분별력으로 원하는 교리를 찾으시기 바랍니다.

2022.03.1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기세연
우주신 eXpert
OTT 3위, V LIVE 1위, 올림픽 68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우선 여호와의증인들을 만나셔야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비가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일단 이들을 만나려면

지하철 1호선이나 강남역 쪽에 가시면 전단지 나눠주는 분들이 있습니다.

우주 그림이나 예수 그림 그려놓고 우주멸망~세계가 어떻게 된다 이런거 막 써있는거요.

번화가 다니실 때 여호와의증인 가입 합니다라는 팻말 들고 다니시면 귓말 많이 오실거구요.

앞으로 전국민이 여호와의증인이 되는 날이 올 것 같네요.

아래 대법원 판결인데 정말 크게 한 건 했네요.

대한민국 미필자 종교를 모조리 바꾸는 성과를 올린 것 같습니다.



2018.11.0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