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설렘주의보 2회 줄거리 리뷰, 윤은혜 열애설 수습 대책 적임자 천정명? 피오 등장! 앞길 막는 강혜주 성격 대박, 서영희 나무 엄마? 본문

기타/tv

설렘주의보 2회 줄거리 리뷰, 윤은혜 열애설 수습 대책 적임자 천정명? 피오 등장! 앞길 막는 강혜주 성격 대박, 서영희 나무 엄마?

ForReal 2018. 11. 2. 06:43
반응형

설렘주의보 2화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공책이에요.

극본 김신혜

연출 조창완


MBN 설렘주의보

2회 줄거리

MBN 설렘주의보 방송화면


# 군인 남동생 윤유준 등장


  2회에서는 윤유준(블락비 피오=표지훈)이 등장했죠. 열애설 기사를 쓴 '주민아'기자를 찾아가서 소란을 피우는 군인으로 나왔는데, 주인공 윤유정(윤은혜 분) 동생 윤유준이었습니다. 누나동생이 엄청 꽁냥꽁냥이었죠? ㅋㅋ


MBN 설렘주의보 방송화면


# '황재민 열애설' 수습 대책?


  기자회장에서 윤유정은 '운명의 남자'라 이미 말해버렸고, 한재경 대표(한고은 분)은 추후에 발표하겠다 회견장을 수습하죠. 이후 주민아 기자가 한재경 대표에게 '황재민과 열애설 수습할 대책'이라고 하며, 적임자를 찾아 숨겨놓은 진짜 연인으로 포장하자 합니다. 


MBN 설렘주의보 방송화면


# 차우현 해고하게 만드는 강혜주 


  차우현(천정명 분)에게 결혼 거절당한 강혜주는 "난 얻고싶은게 없다"하는 차우현의 말에 마음을 바꾸려고, 병원에서 차우현이 잘리게 만듭니다. (+성격이 만만치가 않았죠.) 이를 아버지가 한 일로 아는 차우현이고요. ㅜㅜ

  이후 차우현은 형(안정석)이 하는 곳, 망해가는 VIP 성형외과로 갑니다. 차우현이 가자 접수가 들어오는 병원. 1년치 병원 티켓팅한다는 강혜주.


MBN 설렘주의보 방송화면


# 술취해 차우현의 집에 간 유정


  윤유정은 취해서 집주인 바뀐 차우현 집(원래 황재민 집)에 찾아가서 울고불고 토하고 잠들죠.


  다음 날 깬 윤유정은 차우현이 두사람 밥 차려놓고 혼자 먹는 차우연에게 묻죠. "왜요? 외로운게 싫어서? 같이 먹고있다고 생각하고싶은 사람이 있어서?" 그러면서 유정은 8살때 사랑하는 사람 보낸 이야기를 하는데, 설득되는 차우현이고요.


  (+ 유정이 보낸 사람은 '서영희 나무'와 관계 있을까요?) (+ 유정이 앞치마를 두른건 원예용?) (+ 차우현이 같이 밥먹고싶어하는건 누구일까요? 엄마? 전여친? 형? 아버지?)


MBN 설렘주의보 방송화면


# 황재민의 밑바닥 본 유정, "우리 세 달만 연애해요"부탁


  소속사대표와 주민아 기자가 알려줘서 차우현이 그 괜찮은 의사란걸 알게되는 윤유정이죠.


  한대표가 가짜 연애 하려냐 묻는데 유정-우현은 처음엔 반대헀죠. 하지만 황재민이 유정에게 "넌 처음부터 주연급수로 올라가기 위한 동아줄이었어. 처음부터 여자아니었어"말하고 협박까지하죠. 그의 밑바닥을 본 이후 무너지고 싶지 않아진 윤유정은 "차우현씨 우리 딱 세 달만 연애해요." 말하고 2회가 끝납니다.


+ 차우현은 유정에게 "앞으론 좋은 사람 통과하면 남자로 만나요" 말하기도 했죠. 앞으로 그렇게 되겠죠? ㅋㅋ 차오는데 차우현이 잡아줄때 심장뛰는 윤유정의 장면도 있었죠.


+ 윤유정 패션 핑크 드레스 예쁘던데 " JOHNNY HATES JAZZ" 제품이네요. 동상이몽에서 배우 소이현도 이 옷을 입고 나왔었죠. 가격은 40만원이하.


+ 강혜주 역의 배우 강서연은 심야식당에 출연했었다고 하네요. 


+ 설렘주의보 ost에서 가수 김종민의 목소리 의외로(?) 애절하고 좋네요 "youre my everything 돌아와줘 will you stay with me 사랑인걸 몰랐었나봐 나 이제야 알았어 니가 나의 전부였단걸 니가 나의 마지막인걸 ... 저 바람이 지나가는 길 다시 널 만날 수 있을까."가사의 곡이에요. 제목 '다시 만날 수 있을까'


+ 수목 밤 11시 MBN 드라마입니다.



#설렘주의보 #윤은혜 #천정명 #드라마 #줄거리 #리뷰 #drama #MBN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