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경운대학교 항공소프트웨어과,항공컴퓨터...
msry**** 조회수 683 작성일2018.09.13
경운대학교 항공소프트웨어과,항공컴퓨터공학과 vs대구대학교 컴퓨터공학과vs대구가톨릭대학교 IT공학부vs경일대학교 철도학과
각각 장점이 뭐고 어느대학교 가는게 제일 좋을까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전주혁신
고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대구에 꿀발라났나? ㅋ

2018.09.1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인

요즘 경운대학교가 프라임사업에 선정되면서 많이 올라가는거 같네요.



항공관련 직종이 많이 뜨고 있으니 항공쪽 선택하는것이 좋을거 같습니다.



항공정비사양성 전문학교인 한국에어텍항공전문학교에서 답변 드렸습니다.



한국에어텍항공전문학교는 수시와 정시에 관계없이 면접과 적성검사로 학생을 선발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어텍항공전문학교는 항공정비사 면허증 취득이 가능한 학교이며, 김포공항 산업단지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어텍항공전문학교는 우리나라 최초로 보잉737NG 기종교육을 실시 하고 있는 최고의 항공정비사 양성 전문학교 입니다.



보잉 737NG 기종교육 수료 후 제주항공등 여러 항공사에 바로 취업이 가능합니다.



또한 한국에어텍항공전문학교에서 항공정비사가 되기 위해 필요한 항공정비사 면허증 자격증 취득 준비하면서 미국 최고의 스파르탄 대학 에서 미국 FAA 항공정비사 자격증까지 취득 가능 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우리나라 최고의 항공정비사 양성 전문학교 입니다.




한국에어텍항공전문학교는 항공기들 해체 후 학교에 엔진과 랜딩기어등 많은 항공기 장치들을 준히해 놓고 있습니다.



캠퍼스는 1,2,3캠퍼스로 구성이 되어 있고 캠퍼스마다 완벽하게 실습장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강의실과 실습장이 같이 있기때문에 완벽한 실습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항공 기술 부사관 시험대비를 위한 특별반을 운영하여 부사관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부사관임관을 할 수 있도록 학교에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지방학생들을 위한 기숙사 시설이 잘 되어 있습니다. 기숙사는 사감선생님들이 계셔서 학생들을 지도 감독하고 있습니다. 기숙사도 알아보시고 학교를 선택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좀더 궁금사항이 있으시면 학교 홈페이지 입학상담게시판을 이용해주거나 카톡 "에어텍"으로도 상담이 가능하니 1:1 상담 기능을 이용하시면 친절하게 상담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8.09.1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안녕하세요. 경운대학교 입학처 경운지기 입니다.

경운대학교 공식아이디로 인사드리지 못한점 먼저 사과드리며

저희 경운대학교 항공소프트웨어공학과와 항공컴퓨터학과의 장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항공소프트웨어공학과와 항공컴퓨터학과의 경우 프라임사업을 통해 신설된 학과로써

기존에 모바일공학과가 항공소프트웨어공학과로 컴퓨터공학과가 항공컴퓨터학과로 학과명이 변경되는 방식으로 신설되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는 기존에 모바일공학과 및 컴퓨터공학과에서 배우는 교육 커리큘럼 외에 항공분야에 특화된 수업을

더하여 졸업 후 더 넓은 취업의 길을 제공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두 과하는 프라임 사업 이전에도 80%가 넣는 취업률을 자랑하였으며, 경운대학교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인 산학협력을 통해서 학교와 구미공단 지역 내 1400개의 기업과 형제자매결연을 통해 졸업 

이후에 취업을 좀더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또한 두 학과는 일명 프라임학과라고 해서 2019학년도 신입생으로 입학하는 경우 1학년 1학기 

수업료를 면제하는 방식으로 장학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 장학금을 프라임 장학금이라고 하며, 프라임학과에 입학하는 모든 학생은 성적 상관없이 수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경운대학교 입학처 054-479-1201로 전화 주시면

더 상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10.0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