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만수 (Man-Su Park) 논문수  · 이용수 9,948

소속기관
한양대학교
소속부서
언론정보대학원
주요 연구분야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TOP 5% 공학 > 컴퓨터학 TOP 5% 복합학 > 학제간연구 공학 > 공학일반 사회과학 > 사회학
연구경력
-
  • 저자정보 . 논문
  • 공저자 . 저널

저자의 연구 키워드

저자의 연구 키워드
#4차 산업혁명
#가상현실
#가상현실 저널리즘
#감성 분석
#개인정보
#게임 시나리오
#광고 효과
#구글(Google)
#기술융합미디어
#난민
#놀이
#놀이 이론
#뉴스 콘텐츠
#대인커뮤니케이션
#멀티채널네트워크
#메타버스 게임
#몰입경향성
#문화계발이론
#미디어 산업
#미디어 시청
#빅데이터 분석
#사물인터넷
#사운드
#상호작용
#서사
#소비자 개인적 특성
#스마트홈 서비스
#스토리텔링
#실재감
#알파벳(Alphabet)
#언어네트워크 분석
#원자력 발전 정책
#웹툰
#유튜브
#이용 동기
#이용과 충족
#인공지능(AI)
#인식형성
#인터랙티브 광고 콘텐츠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
#자원기반이론
#재미
#정보통신기술(ICT)
#중국동포
#증강현실(AR)
#한국 MCN 산업
#행동과학
#행동인터넷
#Application of gamification
#Artificial Intelligence
#Augmented Reality
#Behavioral science
#Big data analysis
#Categorization of gamification
#Characteristics of VR Games
#Cognitive formation
#Cultivation theory
#Definition of gamification
#Effects of Advertising
#Enjoyment
#FPS 게임
#FPS Game
#Game narrative
#Gamification
#Gamification case study
#Gamification concepts
#Hero’s Journey
#Immersive Tendency
#Information & Communication Technology(ICT)
#Interaction
#Interactive advertising content
#Interactive Storytelling
#Interpersonal communication
#IoB
#IoT
#Korean-chinese
#MCN
#MCN Industries in Korea
#Media industry
#Media viewing
#Metaverse
#Multi-Channel-Network
#Narrative
#Narrative Utilization
#News contents
#Nuclear power policy
#Personal Characteristic of Consumer
#Personal information
#Play
#Play Theory
#Presence
#Purposes of gamification
#Resource Based Theory
#Resource-Based Theory
#Semantic Network Analysis
#Sentimental Analysis
#Smart Home Service
#Sound
#Storytelling
#SWOT 분석
#SWOT Analysis
#Technology convergence media
#The Displaced
#The Fourth Industrial Revolution
#Use motivation
#Uses and gratification
#Virtual Reality
#VR 게임
#VR 게임의 특성
#VR 광고
#VR 저널리즘
#VR Advertisements
#VR Game
#VR Journalism
#VR News
#Webtoon
#YouTube

저자의 논문

연도별 상세보기를 클릭하시면 연도별 이용수·피인용수 상세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피인용수는 저자의 논문이 DBpia 내 인용된 횟수이며, 실제 인용된 횟수보다 적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