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장산님~!답변없으시기에세번째올립니다
비공개 조회수 167 작성일2015.03.14
제손금좀봐주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장산
절대신 열심답변자
2018 엔터테인먼트, 예술 분야 지식인 관상, 손금 1위, 꿈, 해몽 5위, 승합, 트럭 2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여자는 왼손을 봅니다.[답변등록완료]

1.생명선:부모,가족간의 인연은 다소질긴편이며 갈등또한 많은 편입니다.부모님으로부터 받은 건강운은 쇄상선과 섬모양의 문양 그리고 가로장해선이 과다하게 있어 만성적인 질환으로 컨디션이 나빠질수 있는데 이는 직업상의 정체로도 볼수 있습니다.또한 쇄상선이 많은것은 호흡기 질환을 의심해봐야 되며 감기도 가볍게 넘기면 않됩니다.빗금문양은 무슨일이든지 쉽게 생각하여 끈질긴 면을 보여주지 못하는 성향이 강하므로 인내심을 기르는게 급선무 입니다.그러나 이손금은 초년운부터 비애선이 있습니다.비애선은 보통 35세 이전에 있는경우가 가장 많습니다.가장 중요 원인은 인간관계의 갈등이 가장 많으며 특히 가족,이성,동료등으로 인하여 마음에 상처를 받지만 그것을 표출하지 못하고 마음속에 삭이다 보면 마음의 병이 됩니다.일종의 스트레스로 보일수도 있지만 병적으로 볼수도 있습니다.그러나 초년에 가로장해선이 연애운이 좋은걸로도 해석이 되긴 합니다.초년운에 비애선과 장해선이 많으면 정신적,육체적고통이 따르며 성격이 너그러워서 한꺼번에 훌훌 털지못하며 특히 같은 동성(同性)으로인한것이 많음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여기서 동성이라함은 결혼전에는 엄마,여자형제,친구등으로 보이며 결혼후는 시어머니,시누이등과의 갈등을 의미합니다.그러나 중년을 넘기면서 상당히 건강도 호전되지만 빗금문양이 하향하고 있어 성격적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타입입니다.생명선 마지막 여러 갈레의선은 만성피로의 선으로 보여지며 그리하여 쉽게 지치는 타입이며 사소한일로 고민하거나 신경을많이 쓰기 때문이며 신경질이 원인일수도 있습니다.이러한 선을"방상"이라고 하는데 위에 질환이 오면 노화현상이 빨리오는데 이는 불규칙한 생활습관,과도한업무,수면부족등이 가장 큰 원인일수가 있습니다.특히위장질환을 조심해야 합니다.전체적으로 생명력이 강한 타입이라 초년,중년운에는 건강에는 크게 문제가 없었으나 이제부터 건강을 챙겨야 합니다.중년이후에 고향을 떠나 타향에서 기거할수도 있습니다.

2.두뇌선:지능선이 생명선과 이어져 나오지만 길이는 짧지만 끝이 크게 양갈레로 갈라지는 특이한 타입입니다.지능선초년에 섬모양의 문양은 진로나 적성에 잘맞지않는 직업을 선택하여 스트레스로 인한 신경성질환이나 안질환을 조심해야 하는 문양으로 보여 집니다.그러나 성향을 보면 합리적이고 매우 현실적인 타입입니다.물질적인 면과 금전적인 면에 민감하며 실천력이있어 무언가를 성취하는것을 좋아하는 타입입니다.하지만 말이나,행동면에서 배려심이 부족한편입니다.업무처리능력이 뛰어나고 이상보다는 손익을 많이 따지는 타입입니다.지능선이 크게 양갈레로 갈라져 있어 다양한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즉 직장생활이나,사무직,남에 지시를 받아서 하는일등,시간에 얽메인 일을 하면 상사로 부터 신뢰감을 부하원들로부터는 존경과 신망을 한몸에 받게되어 능률도 오르고하여 크게 성공할수 있으며,또한 자유업인 장사나 개인사업을 하여도 예측력이 뛰어나며 수완이 좋아서 크게 성공을 거둘수 있습니다.현실적재능과 상상적 재능을 고루 갖추고 있기 때문 상업에 종사하면 성공할가능성이 큽니다.

3.감정선:감정선위에 세로지선은 금전에 대한 집착이 강한타입이므로 사람을 상대로 하는 직업이 제격이 될수 있습니다.감정선과 두뇌선쪽으로 연결된 지선(곱표문양포함)은 사랑에 빠지면 쉽게 빠지는 선이며 서로 아주 좋은 사이라면 오히려 최고의 사랑을 나눌수 있지만 배신을 당하면 스토커 기질이 있을만큼 집착하는 경향이 있는 위험한 지선입니다.감정선끝에 크게 3갈레의 감정선을 지닌 타입은 성격이 사교적이서 누구에게나 귀여움을 받는 타입이지만 여러 분야에서 재능이 있어 한분야에는 열중하지 못하는 등 팔방미인인 점이 오히려 단점이 될수도 있습니다.타인에게 대한 배려가 깊어서 모든사람 들이게 친절하므로 사람을 상대하는 직업을 선택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수 있습니다.성격이 좀 독단적으로 보이는 것이 흠이지만 워낙 행복한 애정운을 타고 났습니다.감정선 전체가 점철되어 있어 애정표현이 풍부하고 연애에도 아주 적극적인 타입이나 좋아하는 이성타입이 자주 변할수도 있는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쉽게 달아오르고 쉽게 식어버리는 양은그릇 타입의 연애를 하는경향이 많을수 있습니다.감정선에 세로지선이 겹치는것은 노력한 만큼 보상을 받지못하여 늘상 고심하는 타입입니다.한마디로 욕망을 충족하지 못하는 타입으로 보면 됩니다.결혼운은 적령기(26~28세)에 하는것이 인연이 아주 깊은 배우자를 만날수 있으나 적령기 이전에도 운세가 강한 이성이 있어 연애와 결혼을 잘 구분해야 합니다.다만 적령기 이전에 만나는 배우자는 생활력이 다소 약하게 보여 집니다.자식운은 2명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4.운명선:초년에 섬모양의 문양이 있어 이는 2~3년간의 정체기를 뜻하는데 이것이 꼭 나쁘다고만 볼수 없습니다.오히려 재충전의 발판으로 삼을수도 있기 때문입니다.초년운을 지나면서 이것저것 다해보지만 어느것 하나 적성에 맞아서 운이 상승되는것이 없고 좀하다가 중단하고 하는것을 반복하게 됩니다.그러나 섬모양은 운세상 꼭 나쁘다고만 할수 없으며 정체시기에 인생전체에 재충전의 기회로도 볼수 있기 때문입니다.운명선 중년운부터 커리어가 상승되는 운세이나 중년운을 지나면서 다소 침체기가 있어 중년이후에 삶이 매우 성실할 필요가 있습니다.특히 시련과 파란을 극복하고 승리를 쟁취하는 여장부다운 운명선을 지니고 있습니다.오로지 자신의 몸을 자본삼아 열심히 노력하는 타입입니다.자존감이 강하여 오로지 자기자신만을 믿고 타인의 도움없이 목표를 성취하기위하여 다른 사람보다 훨씬더 노력하여 운을 열어가는 타입입니다.태양선이 발달되어 성실하게 재물을 쌓아가는 타입이지만 중간에 장해선이 많아서 보증서는 일이나 금전거래시 매우 조심이 필요 합니다.이손금은 50세이후에 운세가 크게 열리는 타입입니다.
5.총운:이중생명선이 있어 갈등과 굴곡의 세월이 많았어도 건강운세가 좋아서 크게 무리없이 지금까지 지내 왔습니다.엄지손가락과 검지손사이 화개문이 있어 이성(배우자)에 대한 재정립이 필요 합니다.내가 잘나갈때 항상 어렵게 지내왔던 시절을 회상하시기 바랍니다.금성구에 보면 강한 고집선과 슬픈경험을 많이 겪으며 쓸데 없는 잔걱정을 많이 하는 타입입니다.특히 강한고집선은 평생운세에도 영향을 미치게 되므로 때로는 남의 말에 경청하는 자세가 필요하며 남을 인정해줄수 있는 마음의 자세를 기르는것이 좋습니다.특히 반항선이 발달되어 자기주장이 강하며 자기가 옳다고 생각되면 잘 굽히지 않는성격은 살아가면서 결코 도움이 되지 못합니다.전체적으로 손금지선이 강하여 여성이지만 성격이 호불(好不) 분명한 타입입니다.여성이 손금지선이 너무 강하면 좋은면도 있지만 좋지않는면도 많습니다.끝으로 손금은 적중율이 그다지 높지 않는 운세이기 때문에 손금운세에 너무 집착하지 마시길 바라며 살아가면서 참고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끝)

2015.03.1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