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격투기 가상대결
tmdg**** 조회수 3,910 작성일2016.07.02
그냥 붙여보고싶은데여러분들이 개인적으로 이길꺼 같은선수 말해주세요 이유도 붙여주시면 좋고요

아오르꺼러vs권아솔
아오르꺼러vs김동현
추성훈vs김동현
현재 최홍만vs전성기 추성훈
밥샙vs아오르꺼러
남의철vs최무배
심건오vs쟝 지안준
김창렬vs윤형빈
김창렬vs김종국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49****
영웅
무예투기, 이종격투기, 헬스, 웨이트트레이닝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1.실력면에서는 권아솔이 압도적이지만 체급차이가 심하기도하고 아오르꺼러도 mma선수이니 아오르꺼러가 이기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2.이건 당연히 김동현이 이깁니다. ufc선수와 roadfc선수의 차이는 일반인과 로드fc선수의 차이나 다를 것이 없습니다. 체급차이가 상관없다는 뜻이지요.

3.이것도 당연히 김동현이 이깁니다. ufc에서의 전적을 보면 김동현이 압도적이며 추성훈씨 많이 늙으셨습니다.

4.당연히 추성훈씨가 이기죠.; 추성훈씨 전성기 시절에 ufc에서 활약하셨는데 지금  최홍만은 로드fc에서도 맞고 다니는데; 이것도 일반인과 mma프로파이터의 싸움과 다를바가 없습니다.

5.밥샙이 당연히 이기죠...밥샙은 이전에 여러 격투기 대회에서 챔피언이었으며 아오르꺼러보다 키,몸무게 모두 훨씬 많이 나가는데 아오르꺼러는 로드fc에서도 상위권에 못드는 선수입니다...

6.현재 상태를 따지신다면 남의철 선수가 당연히 이깁니다. 아무리 최무배가 국내에서 잘한다잘한다 하지만 남의철은 ufc에서도 뛸만한 실력을 갖추었으며 최무배씨는 충분히 늙었습니다.

7.장지안 준이 이깁니다. 심건오의 mma실력이 거의 쓰레기인 것은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실텐데요. 심건오가 믿을 것은 체급밖에 없는데 장지안 준씨는 체급을 뛰어넘는 괴력으로 이미 중국 스트롱맨 챔피언을 따신 분이라 장지안 준씨가 이깁니다.

8.당연히 윤형빈이 이기죠. 김창렬 보고 머 싸움잘한다잘한다 하는데 그냥 일반인이 성격 조금 안좋고 싸울 때 주변도구 잘 활용하는 수준일 뿐입니다. 일반인 사이에서 아무리 싸움잘한다 해봤자 일반인이고 윤형빈씨는 나름 mma아마추어 선수이기 때문에 볼 것도 없습니다. 또한 김창렬씨도 많이 늘었구요.

9.말할 것도 없죠. 김종국씨 헬스만한 근육돼지라고 많이들 헛소리 하는데 복싱 아마대회 수상경력도 갖고 계시고 격투기 좀 하시는 분입니다. 힘도 몸보면 연예인 top급이구요. 30대 때는 국내 mma계에서도 선수로 바로 뛰어도 될 것 같다고 평가할 정도였습니다. 김동현도 방송에서 한번 언급했었던 것으로 압니다. 그런데 일반인에 멸치이신 김창렬님과 붙여논다니...김창렬님이 죽지 않으시면 다행이죠.

2016.07.02.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