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일 방송된 MBC 생방송 오늘저녁 594회 방송에서는 생명을 구한 절묘한 발차기, 동해 최전선 대왕문어를 잡아라, 온 가족 봄나들이 맛집! 숲속의 한우와 7080 복고샤브의 대결과 사명산 약초꾼의 신바람 산중일기, 구석기시대로 떠나는 시간여행등의 제목으로 꾸며져 또 새로운 정보들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첫 순서 핫이슈 핫피플 순서에서는 최근 한 소방관이 투신자살을 하려는 한 여성을 발차기로 절대절명의 순간에 구조한 사건이 화제가 되었었는데 아슬아슬했던 순간 소중한 생명을 구했던 그 소방관의후일담을 전했습니다. 사건내용은 한 여성이 아파트 8층 베란다에 걸쳐 앉아 위태로운 모습을 보이고 있었는데요. 결국 여성의 안전을 위해 윗층 베란다에 로프를 의지한채 아래층에 있는 여성에 몰래접근하여 발차기를 해서 집안으로 넣어 목숨을 건진 사건이었습니다.






이 여성을 구조한 김용현 소방관은 "A씨 가족과 친구들이 1시간 30분동안 설득을 했지만 베란다에 내려오지 않아 직접 구조에 나섰다"며 "끌어안는 방법을 사용할 경우 A싸가 위험에 처할 수 있다는 판단에 발차기를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소방관으로 할 일을 했는데 온라인에서 화제가 됐다. 이로 인해 A씨에게 오히려 피해가 가지 않을까 걱정이 된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두 번째 순서는 바다 위의 헌터 동해 최전선, 대왕문어를 잡아라 편에서는 대한민국 최북단항구 고성에서 30분 거리의 위치한 비밀의 장소 '저도어장'이라는 곳의 조업에 관한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해경의 상엄한 경비아래 불과 7시간만 조업이 가능한 대왕문어잡이는 지금 가장 물이 오른 시기라고 합니다. 이곳은 유난이 물이 말고 어종 보존이 잘 되어 있는 '저도어장'덕분에 대왕문어가 잘 잡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세 번째 순서는 맛있는 대결 맛대 맛 온 가족 봄나들이 맛집! 숲속의 횡성한우 VS 7080복고샤브의 대결이 펼져졌습니다. 숲속의 한우는 경기도 광주시 퇴촌면 정영로 756에 위치한 '숲속의 정원'은  이 맛집은 횡성군에서 황금마크를 받은 50개월 미만의 암소만을 사용하여 최상급 한우를 무제한 리필할 수 있어 온 가족이 즐기기 딱 좋은 곳입니다. 


특히 시원한 폭포와 푸르른 잔디, 울창한 나무를 보며 한우를 무제한 즐길 수 있어 봄나들이와 식사를 동시에 즐길수 있어 가족과 함께 소풍을 나와서 하루를 즐기기도 딱 좋은 곳입니다.





퇴촌 숲속의 정원은 한우 무한리필로 유명한 경기도 광주 맛집입니다. 이 맛집은 KBS생생정보등 다른 방송매체에서도 취재해 갈 만큼 유명한 곳입니다. 숲속의 정원 메뉴는 소한마리 모듬 무한리필 29,000원(성인1인), 초등학생 18,000원, 유아9,000원입니다.


또 채끝모듬49,000원, 생등심모듬59,000운, 꽃등심모듬69,000원으로 한우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또 채끝등심, 치마살, 낙엽살, 기살, 육회, 떡갈비, 수제소지지는 무한리필로 제공됩니다. 구이용 소고기는 15일에서 20일 냉장숙성돼 한우특유의 감칠맛과 풍미가 일품입니다.






이어서 소개한 해산물 샤브샤브 뷔폐 맛집은 인천 광역시 논고개로(논현동)61라피에스타 거물 3층에 위치한 '김영태의 뷔폐마을'입니다. 이 집은 기본 뷔폐음식을 기본으로 소고기, 낙지, 새우,명란 등 각종 해산물이 준비되어있습니다. 


특히 김영태의 뷔폐마을은 다양한 뷔폐 음식과 무제한 샤브샤브뿐만 아니라 이 곳에 들어서는 순간 타임머신을 타고 온 듯한 착각을 들게합니다. 이곳은 1970년대를 보는 듯한 인테리에 재미와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곳으로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동시에 즐길수 있습니다. 특히 소고기 뿐 아니라 신선한 낙지, 새우, 명란 등 각종 해산물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인천 논현동 김영태의 뷔폐마을 가격은 평일점심 17,900원 평일저녁22,900원, 공휴일과 주말은 22,900원입니다. 인천 논현동 맛집 '김영태의 뷔폐마을'은 7080분위기로 소래포구 데이트코스로도 그만입니다. 맛도 훌륭하고 초밥도 냉동이 아닌 방금 만든 신선한 초밥을 제공합니다. 정말 다양하고 푸짐한 음식들로 가득합니다.


또한 스시는 회전 초밥식으로 운영중인데 생각외로 종류가 정말다양합니다. 또한 전과 부침 각종 후식 들 아이스크림, 음료수, 커피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주말에 가족과 한끼 식사하기 더할 나위없이 좋은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