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신천맛집 중에 싸고 푸짐하고 맛있는곳 알려주세요.
NoNoNo 조회수 2,455 작성일2014.05.24

연휴기간에 모임이 많아서 그런데 가족 및 친척 (어른, 애들 많습니다.) 이랑 갈만한 곳이랑

어른들도 있어서 술마시는 분도 계세요...

 

친구들끼리 술한잔 하면서 안주 푸짐하게 먹을수 있는 1,2차 겸할수 있는곳 도 알려주세요.

동창모임이라 인원이 많아서 1,2,3차 이동하기 번거로와서 식사도 될수있게 안주 푸짐하고 싸면

더욱 좋겠네요.

 

내공얌냠, 상업적느낌의 홍보글 같은거 신고할거에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달신

일단 후기 좋고 맛좋은곳은 줄서서 먹어요

그런곳에서 드시면 되시고

술한잔 한다면 일단 이자카야가 좋겠네요

그럼 좋은곳에서 잘 드세요.

후기글 보고 가세요

2014.05.27.

  • 채택

    지식인 채택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오스틴
식물신
음식, 식재료, 음식점, 맛집, 제주도여행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신천맛집이라고 검색해보면 어처구니 없는 상업적인 검색글이 참 많은데 볼때마다 어처구니 없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저는 이쪽에 20년 넘게 살았고 안 가본 식당과 술집이 거의 없이 몇 번씩 다녔을 정도인데 3군데 추천해드립니다.

 

1. 천국의한조각: 02-416-1219  초밥 + 기타음식 무한리필 런치 12,900원. 특급호텔 퀄리티.

2. 태민양꼬치: 02-412-1588  양꼬치 9,900원. 5천원짜리 김치말이 옥수수면과 손만두 맛있습니다.

3. 오징어세상: 02-423-1918 전국 본점이라서 횟감 선도가 가장 좋고 많은 메뉴 가격이 13,000원

                      (오징어세상의 단점, 식사메뉴가 많이 부족하며 사람이 너무 많아 다소 혼잡..)

 

따라서 나이를 불문하고 1차, 2차를 함께하기 좋은 곳으로는 초밥무한리필 천국의한조각과 태민양꼬치 추천합니다. 태민양꼬치는 꼬치가격 전국 최저가격에 야구장 티켓을 가져오면 추가 10% 할인까지 되며 여기 매운메뉴가 많아서 여자손님들이 선호하는데 술가격도 저렴합니다.

 

천국의한조각은 블로그에도 맛집글은 워낙 안 적고 여행위주로만 글을 쓰는데 상업적인 홍보글로 도배가 되어 있는 검색글이 싫어서 일부러 포스팅을 했던 기에 블로그 상의 제 글을 참조하서도 좋을 거 같아요.

 

천국의 한조각 점심 12,900원 (부가세포함), 저녁 15,900원 (부가세포함)

이 가격에 특급호텔급의 횡성한우초밥, 생새우초밥, 베이컨초밥, 타코와사비초밥, 광어초밥, 생연어초밥, 참소라초밥, 계란초밥 및 기타 캘리포니아롤까지 10여가지 초밥 이외에 사시미, 훈제연어, 피자, 스테이크 (점심때는 목살스테이크, 저녁때는 목살 이외에 등심 찹스테이크), 10여가지 샐러드, 한식 몇 가지 등 나이를 불문하고 들러도 이 가격에 이해가되지 않을 정도로 퀄리티는 웬만한 3-4만원대 정도의 다른 뷔페식당 보다 훨씬 낫습니다. (종류만 많고 먹을 거 없는 그런데가 아니라 퀄리티는 특급호텔 이상수준..)

 


 

이 사진은  작년 말에 이 집 처음 오픈했을때 찍은 사진인데 아스파라가스 초밥과 연어알 초밥은 요즘 참소라초밥과 횡성한우초밥으로 바꾸는 등 식자재는 한두달 마다 조금씩 바뀌는 듯 합니다. (태민양꼬치, 오징어세상처럼 여기도 10번 넘게 들른 식당입니다)

 

 


 

지난 주에 다녀와서 찍은 사진.

낮에는 돼지목살 스테이크, 저녁에는 돼지목살 + 소등심 찹스테이크 (냉장육)을 회 잘 못먹는 손님들 때문에 일부러 준비했다고 하던데 추가 가격없이 무한리필 맞습니다.

 

1층에 치친뱅이 호프집이 있는 건물인데 굳이 호프집에서 안주 시키는 것 보다 스테이크까지 포함되는 이 정도의 음식에 주류만 주문하면 1차와 2차 모두 한 자리에 가장 싸고 퀄리티있게 들르기 좋을 듯 합니다.  

 

 

도움되시기를...

2014.05.24.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 출처

    본인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