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프로야구 기아 타이거즈.
lhm4**** 조회수 473 작성일2017.07.05
오늘 에스케이 켈리도 무너뜨렸는데?
내일은 팻딘 VS 다이아
모레는 정용운 VS 문승원

이렇게 예상하는데 기아가 계속해서 2자리 점수는 못할수도 있겠지만 과연 에스케이 다이아ㆍ문승원에게도 점수 어느 정도 뺄수 있을까요?
나머지 에스케이의 낼과 모레 글구 주말 케이티까지 이렇게 기아의 성적을 예상한다면?
만약 비가 안오고 게임을 할경우 어떻게 될거 같아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야구맨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일단 오늘 켈리선수 컨디션이 안 좋은데다가 기아를 만나서 완전히 무너진 듯 한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SK는 6점을 냈습니다. 승/패는 모르겠지만 기아 타선이 정말 니퍼트,페트릭,소사 등 상대팀 에이스를 무너뜨리고 있습니다. 그나마 허프선수가 7이닝 4실점 한 것이 잘 한 것이라고 봐야죠.... 팻딘선수가 어떻게 해주냐가 문제고 지난번에 잘 던졌지만 그 전 까지는 잘 던지질 못했고 다이아몬드선수도 지난번에 잘 던졌지만 그 전까지는 잘 던지질 못했고 정용운 선수는 이닝을 좀 더 길게 가져가야 합니다. 문승원 선수는 지난번경기 빼고는 완투승까지 하면서 정말 잘해줬는데 결론은 두 경기다 승/패 예측이 힘듭니다. 제가 알기론 4명의 선발투수들이 다 올시즌 첫 상대하기 때문에 승,패 예측이 힘들고 두경기다 타격전이 될 확률이 약간 있습니다. 기아의 요즘의 불타는 타선과 SK의 지금까지 보여주었던 홈런들... 그래서 그렇고 케이티랑 할 때 피어밴드가 나온다면 모르겠지만 케이티 상대로는 위닝시리즈로 갈 확률이 높네요

2017.07.0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