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SK와이본스2018년에기대해도되나요?
ckm1**** 조회수 370 작성일2017.08.09
우승도할수있을까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우박
지존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일단 투수쪽에서는 김광현이 복귀하고 다이아몬드와 재계약을 해 다이아몬드를 잡습니다. 글리고 SK의 약점, SK가 가장 약한 불펜부터 연습해야 합니다. 특히 실력이 나날이 떨어지는 박히수와 박정배의 실력을 키우고 신재웅과 박종훈은 스트라이크 쪽으로 던지는 연습을 해야 합니다.
2군에 간 선수도 노력해서 1군으로 대려오고,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좋은 FA를 많이 잡아야 합니다.
윤희상은 부상을 피하고, 문승원은 좋은 제구력을 잡아야 합니다.

타자쪽에서는 최정의 타격감이 완전히 살아나고 부상이 오지 말아야 합니다. 한동민 역시 부상을 피해야 합니다.
김동엽은 초구로 장타를 때릴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고 로맥은 타격력을 더 키웁니다.
뒤쪽으로는 잘 치는 안타 타자 이성우, 정진기, 김성현, 노수광, 조용호 등이 있고 정의윤이나 박정권, 이홍구, 나주환도 충분히 홈런을 칠 수 있는 타자들입니다.
타자들은 앞쪽에서 어느정도 안타를 때려 줘야 뒤에 있는 홈런타자들이 솔로 홈런이 아닌 다를 홈런도 때릴 수 있고 점수도 많이 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타자 역시 좋은 FA를 많이 잡아야 합니다.
이렇게 모든 게 다 정확히 이루어 진다면 우승은 힘들더래도 5강권에는 충분히 들 수 있습니다.

2017.08.13.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쎈모기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SK 2017 예상전력, 투수: 김광현(복귀), 켈리, 다이아몬드(재계약 하면) 문승원, 박종훈, 박희수, 박정배, 김주한 등 이있고요. 타자: 최정(현재 홈런왕), 한동민(부상중, 현재 홈런2위), 김동엽, 로맥(재계약 하면), 정의윤, 노수광등이 있습니다. 일단은 SK가 홈런군단이니까 그리 못할것 같지는 않고요, 올해 승수에다가 김광현이 복귀하니까 상당히 큰 도움이 될겁니다. 힐만감독도 2년차이니 더욱더 경험이 쌓일거라고 예상됩니다. 올해 5강가면 내년에도 더욱더 잘할 가능성이 높겠죠, 하지만 기아, NC, 두산등이 있으니까 FA를 잡지않으면 우승은 좀 힘들어 보입니다. 3~5위쯤 예상해 봅니다. 

2017.08.0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