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네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다도센스’ 2016 미베 베이비엑스포 참여

[=아시아뉴스통신] 오연지기자 송고시간 2015-12-28 13:00

자료사진.(사진제공=다도센스)


 독일 네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다도센스는 2016년 1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 동안 서울 학여울에 위치한 세텍(SETEC)에서 열리는 ‘미베 베이비엑스포 2016’에 참가할 예정이다.

 베이비엑스포에서 다도센스는 고객 사은행사로 1년간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히트상품과 추천제품 10여 가지를 선별해 최대 50% 이상의 파격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또,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에코백, 보틀 등의 사은품과 피부타입별 다양한 화장품 샘플도 증정할 예정이다.

 다도센스는 까다롭기로 유명한 cse/에코콘트롤을 전 제품 인증 받아 믿을 수 있는 성분으로 독일 현지뿐만 아니라 유럽 등 세계 20여 개국에 수출되어 약국, 네추럴 샵 등에 입점 되어 판매되고 있다.

 그 중 베스트 제품인 익스트로덤 스킨밤은 아이를 둔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통해 그 진가를 인정받고 있으며 민감한 피부의 아이들을 위한 필수 보습제로 자리 잡고 있다고 한다. 인공색소와 인공향, 인공방부제 등이 포함되지 않아 건조함으로 예민해진 전 연령층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익스트로덤 라인 외에도 산모들의 스킨케어 ‘센사시아’ 라인과 알레르기 피부를 위한 ‘프로밸런스’ 라인, 각질 및 트러블을 위한 스페셜 케어 라인까지 피부고민별 라인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다도센스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검색 또는 공식 홈페이지(dadosens.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