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디아블로3 질문드립니다.
비공개 조회수 1,165 작성일2018.06.01
로스트아크를 기다리다 기다리다 FINAL CBT 에 당첨이 되지못하여 ㅠ 한없이 기다리고있습니다.

그런데 디아블로3가 눈에 들어오더군요.

제가 질문드리고싶은건 디아블로3는 파티플레이가 많나요? 싱글플레이가 많나요 ?

디아블로2는 혼자서 보스잡으러다니면서 파밍하고

나중에 카우방이런데나 파티해서 들어가서 플레이하고 했던 기억이납니다.

그런데 대부분 피시방에서 디아3하시는분들보면 한없이 던전인지 필드인지 사냥을 합니다.

개인플레이가 훨신 중점이 더많나요 ? 

현질은 많이필요한가요 ?

아니면 꾸준히 파밍하고 시간을 투자하면 강해질수있나요 ?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elqn****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로스트 아크가 개발기간이 꽤 길죠 ^^그래서 많이 답답하실겁니다. 그래도 거의 개발 완료 상태니까 기대해봐야죠. 그전에 디아블로3가 눈에 들어오신다고해서 답변드립니다.

현재 디아블로3가 시즌13까지 진행됐는데, 매 시즌마다 템옵션을 바꿔오면서 셋팅 바꿔가면서 키우는 맛과 던전을 더 높은 단계로 클리어하는 재미로 해왔습니다.
컨텐츠로는 더 높은 장비를 파밍해서 높은 대균열(던전)을 클리어하면서 자신의 순위를 기록시키는건데요.
혼자서 하는 경우도 있지만, 아무래도 혼자서 하는 일보다는 다같이 파티사냥을 하는 것이 효율면에서 아주 좋습니다. 그래서 파티플레이를 많이들하고요.

그리고 디아블로3는 현거래가 안됩니다. 템교환이 안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파티플레이시 같은 방에서 먹은 템은 몇시간동안은 교환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파티하는 의미도 있는거고요.

꾸준한 파밍을 할 경우 확실히 강해지고요. 워낙 금방 키울수 있기때문에 조금의 시간을 투자해도 금새 템셋팅이 되고, 가장 끝판급 템 파밍을 위해서는 아무래도 노력이 많이 필요하실겁니다. 이또한 파티 시 시간 단축을 하는데 큰 일조를 하게되죠. 싱글 플레이는 언제까지나 기록 갱신 및 개인 호불입니다.

2018.06.0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18.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