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10월 29일 연애편지에 나왔던 연예인들의 이름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1,457 작성일2005.12.14

부탁좀 드릴께요.ㅜㅜ

제가중요하게 알아야 될게 있어서요

연애편지에 나왔던 연예인들의 이름 다 적어주세요..ㅜㅜ

부탁좀드릴께요.ㅜㅜ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연애편지 시즌 2 - 14대 1부>

2005년! 스타들의 사랑이 현실이 된다! <리얼 로망스 연애편지 시즌 2>!!
연예계를 대표하는 일곱 명의 매력보이와 매력 레이디들의 실제상황 로맨스!!

BUMP 카리스마 이민우! 엉뚱한 게 매력 김종민! 원조 주접보이 이성진! 터보춤꾼 김정남! 순진보이 꽃미남 김현중! 2000:1 대 신인 이태성! 연애편지 공식듀오 신정환,천명훈! 2:AM 매력퀸 전혜빈! 부담응원의 창시자 장영란! 더 빨강의 꽃 미녀들 오승은! 추소영! 배슬기! 성숙한 여인으로의 변신 정음! 이채로운 그녀 이채!

스타들의 댄스실력을 만 천하에 공개한다!!<댄스 배틀> 그가 온다! 그녀가 온다!
9년 만에 다시 뭉친 하모 하모의 이성진, 천명훈! 그 시절로 돌아가 빠삐용에 맞춰 춤을 추다! 세월이 무색한 그들의 완벽한 호흡 댄스!! 빠져보시라~~! 2005! 당당 신인 영화배우 이태성의 댄스까지... 각 커플들의 현란하디 현란한~ 멋지디 멋진 댄스 배틀!!

사랑스런 그녀를 생각하며 기왓장을 격파한다!!! <사랑의~ 펀치맨!>
복싱카리스마 이민우의 격파실력은? 전 청소년 야구 국가대표 출신의 이태성은 폼생폼사?? 오늘따라 유달리 진지한 천명훈!! 그가 혹시 사랑의 펀치맨?? 공식 운동보이 이성진의 초전박살 격파 실력은? 과연, 사랑의 펀치맨의 제왕은 누가 될 것인가? 충격고백! 종민이 밝히는 명훈의 첫키스 추억?? 꽃미남 현중, 사랑니 태성의 첫 키스 추억 대 공개!!오늘도 사랑하는 그댈 위한 그녀들의 파란만장 응원 쇼쇼쇼!

나의 사랑하는 그대여 나와 함께 풍선을 터트려요!~♬ <사랑은 풍선을 타고>
귀여운 그녀가 그에게로 가는 길!! 험난한 역경을 뛰어넘어 그에게로 간다!!
Let't Me 애드벌룬~~!!그녀들이여~어서 나에게오삼~ 풍선을 받기 위한 그들의 초 절정 응원 퍼레이드!! 종민의 말대로 했다가 위기봉착 그들! 과연 그들의 응원은?
웃찾사 공식 홍보맨으로 우뚝 선 명훈과 종민의 응원전!! 기대하시라~~~~!!

그녀의 꽃은 나의 것!! 1차 커플 선택!! <꽃을 든 남자>!!
꽃을 쥔 그녀도..결정의 순간에 놓인 남자도..긴장되는 시간!!
커플이냐, 솔로냐! 그 갈림길에 선 남녀스타!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2005.12.1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