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한성대학교 주간 야간
비공개 조회수 5,388 작성일2018.08.01
한성대학교를 적성으로 지원하려고하는학생인데요 한성대가 주간이랑 야간이있는데 야간으로들어가서 주간시간대에 들어가서 수업듣는거안되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qkrw****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한성대학교 홍보대사입니다!! 먼저 위의 답변이 잘못되었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저희학교는 주간야간의 차이가 거의없는 대학교에요!! 저는 주간임에도 야간친구가 주간못지않게 많고 수업과 교수님또한 전부 같아요!! 물론 전부는 불가능하지만 일부 수업을 서면신청을 통해서 주간으로 바꿀수잇고 주야가 합쳐서 듣는 수업또한 있습니다ㅎㅎ

2018.08.0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Happy
은하신 열심답변자
교통, 길찾기, 개신교 55위, 한국사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한성대학교 재학생입니다.

저희 학교는 윗분의 말과 달리 주간과 야간 동등하며, 동아리도 같이 진행하고 별 차이 없습니다. 그리고 역사쪽일 경우 답사나 MT도 모두 참여하고 동등하게 대우합니다. 그런데다 졸업장에도 주간/야간 구분되지 않습니다.
또 주야합반이라는 게 있고, 전부는 아니지만 주야교차수강하는 게  가능합니다.그런데다 주간과 야간의 수업질도 동일합니다. 즉, 트랙기초과목 명이 같은 경우 주,야 상관없이 같은 교수님이 하십니다.
그렇지만 1학년 때는 학교에서 가신청하는 과목들로 인해 시간이 겹치는 것도 많습니다.
1학년때 크리에이티브인문학부라면 1학기 때 가신청하는 과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어커뮤니케이션 청취/회화, 사고와표현1,소프트웨어의 이해(파이썬) , 그리고 1학년 2학기에 학교에서 가신청 하는 과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어커뮤니케이션 독해/작문,사고와표현2,디자인 이며 1학년때만 학교에서 가신청이  있습니다. 그런데 소프트웨어의 이해(파이썬)은 상당히 어렵기 때문에 웬만하면 그 과목의 교수님은 점수를 잘 주시는 편입니다.  2학년부터는 가신청이 없습니다. 그리고 저희학교는 2017년도 부터 트랙제로 운영되서 1학년 2학기 말에 트랙을 선택하여 그 선택한 트랙에 따라 2학년 때 과목을 배웁니다.  단 주의하실게 있는데 사이버강의 중에 "~이해"라고 쓰인 강의는 학점 짜게 주는 과목이라는 점 말씀드립니다.  즉  "~이해" 라고 쓰인 사이버강의는 절대 듣지 마시기 바랍니다. 왜냐하면 "~이해"로 끝난  이런사이버강의들은 F를 주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2019.01.0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슈퍼슬램
수호신 열심답변자
2022 지역&플레이스 분야 지식인 서울특별시 1위, 서울여행 2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네 안됩니다 
엄격히 야간 주간 학생 구분합니다 
편입을 제외한 야간생이 주간으로 옮기는거 자체가 불가능함 

2018.08.0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