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헨리 부모님 국적 아빠 여동생 집안 나이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중인 헨리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지난 방송에서 헨리는 가족들과 함께 하는 일상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헨리 부모님 국적 아빠 여동생 집안 나이 



    헨리는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0세이며 학력은 실용음악으로 유명한 버클리 음대출신으로 가수 활동 중간에도 전액 장학생으로 졸업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헨리는 중국어, 불어, 영어, 한국어를 비롯해 6개국어가 가능하며 악기 연주 실력 역시 뛰어나 눈길을 끌었는데요. 피아노와 바이올린은 물로 드러머로도 활약을 펼친 바 있습니다. 




    헨리는 2008년 슈퍼주니어 중국 유닛인 '슈퍼주니어 -M' 멤버로 데뷔했으며 2013년부터 솔로 활동을 시작하며 작사, 작곡부터 악기 연주까지 뛰어난 재능을 선보이며 '음악천재'로 불리며 화제를 모습니다. 




    또한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헨리 부모님 국적은 아빠는 홍콩인, 어머니는 대만인이라고 합니다. 헨리의 아버지는 미국 유학중 어머니를 만나 결혼해 캐나다로 이민을 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헨리의 국적은 캐나다라고 합니다.  



    과거 '나혼자 산다'에서 헨리는 여동생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헨리 여동생 역시 뛰어난 스펙을 소유하고 있는데요. 




    헨리의 여동생은 미스 토로토인것으로 전해졌으며 캐나다 명문대를 졸업한 재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