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논산 여교사 진실이 어떻게 되나요?
비공개 조회수 640 작성일2018.11.13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달신
A라는 고3남학생과 여선생이 서로 원해서 관계를 맺었고

B는 친구 A와 여교사의 불륜을 알고는 폭로하겠다고 협박해서 관계를 맺었다고 합니다.

구하라 남자친구의 리벤지포르노 협박이 공분을 산게 엊그제인데

여선생님 불륜을 폭로하겠다고 협박해서 강제로 관계를 맺었다면 이는 성폭행 범죄에 해당되는 비난 받을 일입니다.

물론 여교사와 A남제자가 서로 원해서 관계 맺은 것도 도덕적으론 불륜이긴 하지만 적어도 처벌 받을 성범죄까지는 아닙니다.

그런데 지금 협박 성폭행 범죄를 저지른 고3학생(현 대학생)에 대한 비난은 없고

남제자 둘과 관계했다면서 여교사만 비난하고 있고 청와대 국민청원에도 여교사만 처벌하라는 글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인터넷 극우사이트 등에선 여선생 신상공개를 하고 욕하고 난도질 하고 있습니다.

여교사와 남학생의 대화를 보면 여자는 결혼 얘기까지 하였더군요. 순간적인 쾌락이 아니라 고3남학생을 아주 좋아했다는 반증입니다.

하지만 남고생은 임신하면 안 된다는 소리만 하는 걸 보면 관계만 원했지 결혼할 정도로 좋아한 것 같지는 않습니다.

물론 더 정확한 사실 여부는 검찰 수사와 재판의 결과를 봐야 알 수 있겠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인 남녀 관계에 대하여 부연하고자 합니다. 남녀 성은 아주 다릅니다.

남자는 성관계를 쾌락으로 여기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포르노산업의 주고객도 남성입니다.

하지만 여자는 몸 가는데 마음도 간다고 성관계가 일시적이 아닌 애정에 의한 관계를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남자는 순간적인 유희일뿐인데 여자는 사랑하기때문에 관계를 했다면 결국 피해 보는 건 여자입니다.

남자는 몇번 하고 나서 싫증 나면 이별을 통보하고 딴 여자와 바람을 피면 그만이지만

여자는 몸과 마음에 큰 상처가 남게 되는 것이죠.

외국에서 여교사와 남학생의 스캔들이 드러나는 과정을 보면 

남학생이 선생님 따먹었다고 친구에게 자랑하면서 소문이 퍼져 드러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자는 여자를 따먹은게 자랑이 될 수 있지만 여자는 남자와 관계한게 자랑이 못됩니다.

순결을 잃은 여자, 정조를 버린 여자, 매춘녀 등의 취급을 받게 되기 때문입니다.

남자는 재미 보고 나서 아무런 흔적도 남는게 없지만 여자는 처녀막이 찢어지거나 또 실수로 임신이라도 하게 되면, 끔찍한 낙태 수술을 해야 합니다.

자기 배속의 생명체를 수술 도구로 뜯어내는 끔찍한 수술을 여자만 받아야 하는 약점이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어린 소녀들에게 함부로 몸을 허락하지 말라고 조언 하는 것이죠. 성관계 후 헤어지게 되면 피해 보는 건 여자니까요. 

이렇게 남녀의 성은 큰 차이가 있기 때문에 성관계 사건이 일어났을 때 이러한 차이를 올바로 인식 한 후에 판단해야 합니다.

남자와 여자의 성은 완전히 다르기 때문입니다.

2018.11.13.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이 답변의 추가 Q&A
질문자와 답변자가 추가로 묻고 답하며 지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