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특수사건전담반ten내용제발ㅠ
비공개 조회수 6,627 작성일2012.01.14
 1화에서9화까지내용아려주세요ㅠㅜ간단하고짧아도되니깐내용좀알려주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logi****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1화 테이프 살인사건

 

[2011.11.18 방송] 반라의 상태에서 얼굴에 테이프를 칭칭 감은 채 잔인하게 살해된 여자의 시신! 현장에서는 어떠한 단서도 발견되지 않는 가운데, 경찰 교육원 교수 여지훈은 이 사건에서 일명 '유령 사건'이라고 불리는 7년 전의 전설적 미제 사건과의 유사점을 발견한다. 청색 테이프로 얼굴을 칭칭 감은 후 질식사 시키는 엽기적인 살인 방법으로 세상을 공포에 몰아 넣었던 살인마! 여지훈은 7년 전 테이프 연쇄 살인 사건과 닮은 듯, 더 강력해진 사건에 희열을 느낀다. 그러나 잔인하게 살해된 피해자 서은비와 실종 신고된 김은영의 얼굴이 놀라울 정도로 똑같이 생겨서 사건은 더욱 혼란에 빠지고, 서로 다른 사건에서 출발한 지훈, 도식, 예리는 함께 수사를 하게 된다. 한편, 백도식은 실종된 김은영이 강원도 정선에서 서지석을 죽인 범인이라 확신하고, 예리는 서은비가 어린 시절을 보낸 보육원에서 충격적 사실을 듣게 되는데...
 
2화 낯선 자들의 방문
 
[2011.11.25 방송] 고급 전원주택에서 일가족 4명이 처참하게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피해자들은 각자의 방에서 처참한 시신으로 발견되는데.. 사건 현장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사람은 70대 할머니! 하지만 치매 환자인 할머니는 사건이 발생하던 당시에 대한 기억이 전혀 없다. 범인들은 왜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인 할머니를 살려둔 것일까? 수사가 진행될수록 할머니와 죽은 가족들에 대한 비밀이 드러나기 시작하는데…
 
3화 미모사
 
[2011.12.02 방송] 개코'라는 별명을 가진 백도식의 옛 동료가 누군가에게 일곱 번이나 찔린 채 잔혹하게 살해된다. 죽은 형사는 잇따라 발생한 자살사건에서 타살의 의혹을 제기하고 추적 중이었는데... 한편, 사건 현장에서 특수사건전담반은 놀리 메 탄게레라는 라틴어로 쓰여진 메시지와 화분을 발견한다. 건드리지 마라는 뜻의 그리스도가 마리아에게 남긴 부활의 메시지! 새로운 스타일의 연쇄살인마가 등장한 것인가?
 
4화 퀸
 
[2011.12.09 방송] 가평의 어느 별장에서 미모의 호스트바 사장이 살해된다. 그녀는 각계각층의 거물급 인사들에게 줄을 댄 인물로 정계를 뒤흔들 치명적 비밀을 알고 있던 권력의 여왕! 경찰청 국장은 지훈에게 은밀히 이번 사건을 의뢰하는데.. 샤워 가운을 입은 채 살해 당한 여인이 남긴 의문점들! 그날 밤, 별장에서는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그리고 그녀의 죽음이 터트릴 거대한 스캔들은 무엇인가?
 
5화 숲속의 추격자
 
[2011.12.16 방송] 숲 속에서 발견된 한 여성의 시신. 처참하게 훼손된 모습에 수사팀은 충격에 빠진다. 2개월 전 살인사건과 동일한 수법으로 연쇄살인이 의심되는 가운데, 범인은 마치 짐승을 사냥 하듯이 인간 사냥을 즐겼다는 것이 밝혀진다. 하지만 단순한 쾌락 살인이라 하기엔 세상에 알리려는 메시지가 있는 듯 한데… 범인은 어떻게 사냥감을 고르고, 왜 살인을 저지른 것일까?
 
6화 민채원 유괴사건-PART 1
 
[2011.12.23 방송] 유치원 정문 앞에서 엄마를 기다리던 한 아이가 순식간에 사라진다! 범인이 보내온 충격적인 동영상은 소아성애자의 범행임을 추측하게 하지만 현장에 남겨진 여러가지 사건의 정황들은 아이의 자발적 가출을 암시하며 수사팀을 미궁에 빠뜨린다. 아이의 생존을 위해서는 1분 1초가 다급하다! 유괴범과 수사팀의 치열한 두뇌게임이 펼쳐진다!
 
7화 민채원 유괴사건-PART 2
 
[2011.12.30 방송] 민채원 유괴사건의 새로운 용의자 등장, 이로인해 사건의 실마리는 풀리는 듯 했으나, 유괴범의 예상치 못한 행동들로 인하여 비밀리에 진행되던 사건은 공개 수사로 전환되면서 아이의 생존 확률이 더욱 낮아지는 상황으로 치닫는다. 아이의 생존을 장담할 수 없는 다급한 상황, 아이의 생존을 위한 TEN의 활약이 펼쳐진다.
 
8화 최종회-PART 1
 
[2012.01.06 방송] 또 다시 발생한 테이프 살인사건! 현장에 도착한 여지훈, 사건 수사를 거부하고 잠적한다. 의아하게 생각한 TEN 팀원들! 여지훈의 과거에 단서가 있음을 직감하고 여지훈이 보관하고 있던 비밀 사건 파일들을 파헤치는데… 서서히 드러나는 여지훈의 숨겨진 과거! 그리고 이를 둘러싼 TEN 팀원들의 7년 전 인연! TEN의 마지막 사건이 시작된다!
 
9화 최종회-PART 2
 
[2012.01.13. 방송] 텐 팀원들은 여지훈의 과거에서 그 단서를 찾으며 서서히 F의 존재에 다가가려한다.
그 과거중에 유일한 생존자가 있다는 것과 과거에 그 생존자를 이용해 F를 잡으려했었다 여팀장의 여자친구가 살해되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여팀장은 자신의 집에 메세지를 남겼고 그것을 발견한 나예리를 그를 찾아 주소지로 찾아간다. 하지만 이것은 F가 예전처럼 자신의 소중한 사람에게 위협을 가할 줄 알고 여팀장이 미리 파놓은 함정이었으며 여팀장이 현장에 도착했을때 F를 잡을 기회가 있었으나 F를 잡는 대신 나예리를 구한다...
 
여기까지가 시즌1의 내용입니다. 8화까지는 홈페이지에서 퍼왔는데 9화는 아직 줄거리 요약이 없어서 제가 직접썻습니다. 9화 보시면 약간의 열린결말이었는데 홈페이지에 결말에 대한 내용이 뜨면서 해결되었구요. 9화 마지막에 충분한 설명이나 납득할만한 영상이 부족해서 시청자의 이해를 돕는데 좀 어려움이 있었음. 개인적으로 1화가 가장 임펙트있었고 반전의 반전을 거급한 최고로 꼽을 수 있겠네요.
 

2012.01.14.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 출처

    OCN 홈페이지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