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018.10.21.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문의하신 홈페이지 에 대한 답변입니다.
아래 오류시 조치사항 참고하셔서 진행해보시고, 진행했음에도 오류가 발생할 경우에는 고객지원센터 1599-2000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오류, 공인인증서 오류, 핸드폰인증 오류, 기타 홈페이지 오류시 조치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는 익스플로러 10버전 이상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 윈도우 xp, 비스타 사용자는 불가하므로 윈도우 7, 8, 10 버전 익스플로러 10버전이상 사용하시거나 크롬 브라우저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 > 검색기록 > 삭제
-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 이영역에 적용할 보안수준 -> 최소 설정 및 '사이트'에 '*.kosaf.go.kr' 추가
- ★로그인페이지에서 보안프로그램 자동설치가 안 되는 경우,
"한국장학재단 보안프로그램 설치 안내" 창을 닫고 하단에
"공인인증/암호화 모듈", "키보드 보안", "온라인백신" 다운로드
(프린트 오류시에는 "위변조방지" 다운로드)
- 모든 인터넷창 종료 후 다운로드한 파일 세개 순서대로 설치하고 재단 홈페이지 재접속
★ 다운로드 및 실행에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으니 클릭후 반응이 없다고 다른 링크를 계속 누르지 마시고 천천히 진행해주세요.
대학생활에 힘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DY
2018.10.22.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