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자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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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KB증권 지식파트너 입니다 ^^
M-ABLE 접속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M-ABLE이 용량이 커서 처음 접속할때 대용량 다운로드를 매번 진행해서 불편함을 겪는 고객님들이
많으십니다. 말씀해주신 부분으로는 정확히 어떤 문제인지 파악이 어려우니 KB증권 고객센터 1588-6611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SMART ABLE은 서비스가 종료되어 기존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삭제하시면 이후부터는 M-ABLE로만 사용하셔야 합니다.
2018.0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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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깊은샘◑ 입니다.
반갑습니다
원격 도움 받아서 해결하셔야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컴퓨터 환경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어떤 문제인지 살펴봐야 할 것 같구요.
그렇기 때문에 그와 같은 문제는 해결하는 것은 원격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은 대부분 증권사 원격 서비스 하죠.
홈페이지에서 한 번 찾아 보십시요.
행복한 하루 되십시요.
2018.0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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