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여대생 위한 베스트 선물 아이템 5
상태바
예비 여대생 위한 베스트 선물 아이템 5
  • 한 윤철
  • 승인 2018.11.19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초화장품, 향수, 부클코드 등 골라볼 만

지난주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 났다. 그 동안의 노고를 치하하고 새 출발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선물을 하고 싶어도 어떤 아이템 골라야 할 지 고민이다. 사회 초년생과 예비 여대생을 위한 컬러렌즈부터 화장품, 패션 등 스타일 아이템 선물 리스트를 소개한다.


▲ 아이리스 원데이 수지브라운.

■ 색다른 분위기 연출로 매력포인트 더하는 컬러렌즈

새내기 대학생이 되기 위해 좀 더 특별한 연출을 하고 싶을 때 컬러렌즈를 추천한다. 클라렌은 베스트셀러인 ‘아이리스 원데이 수지브라운’을 출시했다. 일명 수지렌즈라 불리는 수지 시리즈의 브라운 컬러 제품이다. 이 제품은 원데이 컬러렌즈로는 찾기 어려운 수지 그레이 패턴에 카키 컬러를 더해 따뜻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한다. 20대 여성 대상 집단 면접 조사에서 선호한 최적의 데일리 렌즈를 구현했다. 하루종일 수분감있는 편안한 착용감으로 매일 사용할 수 있어 컬러렌즈를 처음 써보는 이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클라렌은 15일부터 수험생을 대상으로 쿨링 젤안대를 증정하고 있다. 폐렌즈를 수거하는 ‘에클라렌’ 캠페인을 진행하는 매장에서 증증한다.


▲ 맥스클리닉 멜라토닌 기초화장품.

■ 매일 잠못이룬 수험생 피부에 활기를 주는 기초 화장품

수험 준비에 시달리며 숙면을 취하지 못해 푸석푸석해진 피부에 활기를 주는 기초화잠품도 있다. 맥스클리닉은 밤 10시부터 새벽 2시 수면시 분비되는 멜라토닌 유래 성분을 함유한 ‘타임 리턴 멜라토닌 크림’을 출시했다. 피부 안티에이징의 골든타임이라 불리는  이 시간 수면 시 분비되는 ‘멜라토닌’은 일명 청춘호르몬으로, 피부 자생력을 키우는데 도움을 준다. 맥스클리닉은 바르기만해도 멜라토닌의 효능을 체험할 수 있는 화장품 형태 제품을 개발해 제때 잠을 자지 않아도 푹 잔듯 맑고 투명한 안색 개선에 도움을 준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이 제품은 한결같은 모습으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성유리’가 출연 중인 예능 프로그램 '야간개장'에서 밤샘 촬영 전후로 즐겨 바르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 미샤 라인프렌즈 에디션.

■ 귀여운건 꼭 사고야 마는 취향엔 '라인프렌즈 에디션'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다면 귀여운 캐릭터가 새겨진 화장품을 권한다. 미샤는 글로우 텐션과 섀도우 팔레트, 비비크림, 틴트 등 12종 28품목으로 구성된 ‘라인프렌즈 에디션’을 공개했다. ‘컬러 필터 섀도우 팔레트’ 등의 신제품과 함께 올 하반기 ‘투명 광채’, ‘탄력광’ 등 광채 메이크업으로 인기를 끈 F/W 신제품 ‘글로우 텐션(SPF50+/PA+++)’을 라인프렌즈 에디션으로 선보인 것이다. 핑크빛 리본을 달고 있는 초코와 샐리, 브라운, 코니 등 귀여운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새겨진 깜찍한 케이스가 눈길을 끄는 신제품이다. 이제 곧 스무살인 산뜻한 예비 대학생의 마음을 사로잡기 좋은 선물일 것이다.

 

▲ 스테레오바이널즈 부클코트.

■ 올겨울엔 롱패딩보다 부들부들한 부클코트가 대세
지난해 롱패딩 열풍은 올해에도 이어질 것으로 보이지만 대세는 ‘테디베어 코트’라고 불리는 ‘부클코트’다. 부클레 소재로 만든 이 외투는 스외셔츠부터 후드집업까지 다양하게 출시되며 국내 패션업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따뜻함은 물론 귀여움까지 잡아 많은 여학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부클레 소재의 큰 인기를 얻은 대표 브랜드는 하이드아웃과 스테레오바이널즈다. 하이드아웃은 부클레 소재를 활용한 집업 아우터로 W컨셉 매출 1위 브랜드로 올라서며 새로운 신예 브랜드로 등극했다. 스테레오바이널즈는 핑크팬더 캐릭터가 담긴 위트 있는 부클 후드와 집업재킷이 품절 사태를 빚었다. 이외에도 로라로라, 온앤온, 자라의 부클코트가 사랑받고 있는 추세다.

▲ 조말론 `허니서클 앤 다바나 코롱`.

■ 성인이 된 수험생에게 나만의 향을
성년의 날에 받는 대표적인 선물인 향수는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향기를 풍기는 좋은 사람이 되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받는 이는 물론 주는 이도 특별함을 더할 수 있어 뜻깊은 선물이 될 것이다.
조말론은 사랑스럽고 행복한 느낌을 담아 ‘허니서클 앤 다바나 코롱’을 새롭게 선보였다. 장미의 생동감과 다바나의 아로마틱한 프루티 느낌, 이끼가 머금은 우디향이 한데 합쳐 밝고 화사한 느낌을 낸다. 어떤 향이든 조화롭게 어우러져 퍼퓸드 바디 크림 혹은 다른 향을 레어어드 해 사용하기 좋아 겨울에도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