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리니지2레볼루션에서 군주가된 유저인데...
비공개 조회수 379 작성일2018.07.24
리니지2레볼루션에서 군주가된 유저인데요 혈맹원들에게 포상을 내릴땐 어떻게 해야되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사라
수호신
2018 게임 분야 지식인 스타크래프트 1위, 애니메이션 27위, 일본 54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포상 스타일은 여러가지인데,
빡센 혈들은 1등 메테오 3장, 2등 메테오 2장, 3등 메테오 1장.. 이런식으로 하기도 하고요(메테오 수는 혈맹 레벨이랑 주간 획득 대는대로 조절하세요.) (아니면 주간 공헌도 2000이상 메테오 포상.. 많은 공헌도 획득한 사람들에게 메테오 한~두장 더 주시면 될 듯 합니다.)
장비류도 주간 공헌도 1000이상 이런식으로 제한을 둬서 포상합니다.(주간 공헌도 약 천씩 더 높은 사람들에게 더 주는 식으로 하고 있네요. 저는)
주간 공헌도 낮은 사람들은 혈맹 성장에 그다지 공헌한게 없기 때문이죠. 그런 사람들에게 포상하기에는 좀 그렇죠. 정 안주기 뭐하면 장비나 방어구 상자 하나정도만 주는 선이 적당한거 같네요.

 일단 혈맹 공지 적는 란에, 주간 공헌도 몇 이상 메테오 포상이나 장비 포상 이런식으로 기준을 정하시던가, 등수로 포상한다던가 해서 기준을 먼저 혈맹원들에게 공지한 다음에 그대로 포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정탄이나 자잘한건 전체 포상이나 미접자만 빼고 그냥 포상 돌리는게 편한거 같습니다.

2018.07.2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