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생정보맛집 닭고기석쇠구이 닭숯불구이 닭석쇠구이 닭목살구이 닭발편육 대구 북구 밤새우는닭 주소 위치 전화번호 메뉴 가격 본문

맛집,카페

생생정보맛집 닭고기석쇠구이 닭숯불구이 닭석쇠구이 닭목살구이 닭발편육 대구 북구 밤새우는닭 주소 위치 전화번호 메뉴 가격

왜관아줌마 2016. 5. 11. 13:11
728x90

오늘 방송된 생생정보에 나온 생생정보맛집 닭석쇠구이 닭숯불구이 닭목살구이 닭발편육 대구 북구 밤새우는닭 주소는 대구광역시 북구 서변동 1759-9 이고 전화번호는 053-939-4593입니다. 가시기 전에 전화해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구요. 서변동에 계신분들 중에 안 가보셨다면 가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저도 고향이 대구이다 보니 대구맛집이 소개 될때마다 아는 곳이든 모르는 곳이든 굉장히 반가운 것 같아요. 여기는 다른 치킨집들과는 다르게 닭고기를 석쇠에 구워먹는 닭석쇠구이요리를 판매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맛집 닭고기석쇠구이 닭목살구이 닭발편육 대구 북구 밤새우는닭 주소 위치 전화번호 메뉴 가격 알려드릴게요.



오늘 방송된 생생정보에서 닭석쇠구이 닭숯불구이 닭고기석쇠구이로 소개가 된 대구 북구 밤새우는닭은 대구광역시 북구 서변동 1759-9 이고 전화번호는 053-939-4593 이니까 예약하시고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는 가게명에서도 알 수 있듯 매콤한 닭석쇠구이, 간장 닭석쇠구이, 소금 닭석쇠구이가 있다고 하네요. 크기별로 가격이 다르니까 이 점은 참고해주세요. 그 외에 닭발구이, 닭목살구이, 닭발편육, 양념오징어도 맛볼 수 있어서 저녁에 가볍게 한잔 하러 가기 좋으실 거예요. 인근에 계신분들이라면 가보셔요.

 



생생정보맛집 닭고기석쇠구이 닭석쇠구이 닭목살구이 닭발편육 대구 북구 밤새우는닭

주소 : 대구광역시 북구 서변동 1759-9 (대구광역시 북구 서변로 33)
전화번호 : 053-939-4593
홈페이지 - http://bamddak.blog.me
영업시간 : 오전 4시~ 새벽 2시
메뉴: 밤닭/반반, 밤닭매콤, 밤닭간장, 밤닭소금,

닭발구이, 닭발편육, 닭목살구이, 양념오징어구이

닭숯불구이 닭석쇠구이로 생생정보에 소개된 대구 북구 밤새우는 닭은 월드메르디앙아파트 단지 인근에 있으니까 찾아가시기는 어렵지 않을 것 같아요. 여기는 매운양념 닭고기석쇠구이와 간장양념 닭고기석쇠구이 그리고 소금 닭고기석쇠구이를 맛볼 수 있기 때문에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일 것 같구요. 철판이나 팬에 볶아 먹는 것 보다는 석쇠에 구워먹으면 기름기는 쏙 빠지고 담백하게 먹을 수 있어서 그냥 술을 부르는 맛일 거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술이 쭉쭉쭉 들어갈 것 같아 보여서 저도 신랑 졸라서 가보려구요.



생생정보맛집 닭숯불구이 닭고기석쇠구이 닭석쇠구이 닭목살구이 닭발편육

대구 북구 밤새우는닭 메뉴 가격

밤닭/반반 22,000~34,000원
밤닭/매콤, 간장, 소금 22,000~34,000원
닭발구이 7,000원
닭발편육 10,000원
닭목살구이 7,000원
양념오징어구이 10,000원
밤닭도시락 3,000원
냄비라면 3,000원
된장찌개+밥 1,000원

 

게다가 생생정보맛집 닭고기석쇠구이 닭숯불구이 닭석쇠구이 닭목살구이 닭발편육 대구 북구 밤새우는닭에 다녀오신 분들의 리뷰건수가 14만 8천건이 넘게 등록이 되어있으니까 가시기 전에 읽어보고 가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대부분은 음식과 가격에 만족하신 분들이 많으시기 때문에 한 번 정도는 가보셔도 손해보진 않으실 것 같아요. 다만, 방송에 나가고 나면 손님들로 북적일테니 그 부분만 양해하신다면 술한잔 하러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다른건 몰라도 닭발편육은 먹어보고 싶네요.)

무엇보다 이 집만의 특색있는 메뉴라고 한다면 생생정보맛집 닭고기석쇠구이 닭석쇠구이 닭목살구이 닭발편육 대구 북구 밤새우는닭의 닭발편육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닭발구이를 하는 집은 흔하게 볼 수 있어도 닭발로 편육을 만드는 닭발편육을 맛볼 수 있는 곳은 흔하지 않으니까요. 그냥 닭발만 먹어도 쫄깃하지만, 뼈발라먹을 필요 없이 훨씬 더 쫀득쫄깃하게 닭발을 즐길 수 있으니까 여자분들도 굉장히 좋아하실만한 맛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저도 조만간 출동해야 겠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