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무신사스토어 에서 상품을 주문하고 입금까지해서 배송 처리중이라고되어있는데
문자로 상품이 품절되었다며, 환불이나 교환하라고 안내문자를 받았다는 건데요
그런데 상품에 들어가면 재고가 남아있는 상태로 확인이되신다는 거고요.
무신사스토어에서 주문한 상품 ,상품 준비를 하면서 재고확인을 하는 과정에서
재고가 없어 품절되었다는 것을 확인하고 안내문자를 주신겁니다.
그렇기때문에 사이트에서 상품 재고가남아있는 상태로확인되더라도 실제로는 상품이 없는거라고보면됩니다
문자로 상품이 품절되어 발송이 어렵다고안내받으셨으면 취소하여 환불 받아야합니다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하라고하셨으면 상품 고른뒤 이상품으로 보내달라고 고객센터로 문의를 하면되고요.
환불원하면 계좌정보(계좌번호,은행명, 예금주명)을 알려드리고 환불 받으면됩니다
예금주명은 본인 이어야합니다
참고하시길바라며 제답변이 도움 되었나요, 답변채택과 추천표정선택 부탁드립니다
이외궁금한건 답변채택후 1:1질문 주세요
2018.10.02.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