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무신사 스토어에서 널디 옷을 구매했는...
비공개 조회수 3,628 작성일2018.08.30
무신사 스토어에서 널디 옷을 구매했는데
발송이 되었다고 해서 오겠지 하고 기다렸는데
CJ 택배 앱엔 아무것도 안뜨길래 설마하고 확인해보니 운송장이 다른사람 정보로 뜹니다
마이페이지에는 이미 배송중이라고 잘못된 운송장 정보대로 떠있습니다 ㅠㅠ 아예 제 옷 자체를 안보낸건가요? 저는 대구 살고있는데 갑자기 광장동이 어디지? 하면서
정말 당황했네요 ㅠ 저번에도 이거랑 비슷한 경우가 있었는데 두번 연속으로 너무 짜증나네요 ㅠ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무신사 고객센터
태양신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무신사 스토어 지식인입니다.


오배송으로 인해서 불편을 끼쳐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상품은 금일 중으로 재출고를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미리 안내 드리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신속한 처리를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08.31.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수호신

무신사스토어에서 널디 옷을 구매하셨는데 발송이 되었다해서 오겠지하고 기다리셨는데

CJ대한통운 택배 앱어플에는 아무것도 확인안되길레 설마하고 확인해보니 운송장이 다른 사람 정보로 확인되신다는건데요,

다른 사람 정보로 확인이 되신다는 것은 쇼핑몰에서 발송처리 하는 과정에서 잘못 등록하여 발송처리한것같습니다.

그러니까 말씀드리면 지금 해당 운송장번호로 조회하여 확인되는 정보  의 사람 이 질문자님 정보로 발송처리가되었고 질문자님은 그 사람의 정보로 발송처리가 된 겁니다.

뒤 바뀐거라고보면됩니다.

마이페이지에는 이미 배송중이라고 잘못된 운송장 정보대로 확인되신다는 건데 발송처리했기때문에 그렇게 확인되시는 겁니다. 아예 질문자님 옷 자체를 안보낸건지. 말씀 해주셨는데 안보낸게아닙니다.

질문자님은 대구에 거주하시는데 갑자기 광장동이 어디지? 하면서 정말 당황하셨다는 건데 당황하셨을것 같습니다. 충분히 이해가 갑니다.

저번에도 이거랑 비슷한 경우가 있었다는건데 두번 연속으로 너무짜증나신다는 건데요, 저번에 일어난 건 어떻게 해결이 되었나요?

뒤바뀌어 발송처리를 한것으로 보여지는데 지금 운송장번호로 배송 조회시 배달지역에도착 하는 시간쯤 질문자님 택배로 배달지역에 도착했을거고요.

거기서 배달 을 해드릴겁니다. 기사님이 배달을 해드리기전 전화 해주시고 통화후 방문하셔서 전달 해드리고 가기때문에 연락 올거고요.

택배사에서는 접수받은 물건은 특별한 사정이없는한 익일배송원칙으로 배송을 해주기때문에 보통 접수하여 발송한날의 다음날이면 거의대부분 받아보시지만 택배사의 사정에따라 하루나이틀정도 늦어질 수 있습니다.

기다리시면 배송 받아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배송이 안오면 무신사스토어 고객센터로 문의해보시거나  널디 쇼핑몰 고객센터로 문의해보시기바랍니다.

참고하시길바라며 제답변이 도움 되엇나요 답변채택과 추천표정선택 부탁드립니다

이외궁금한건 답변채택후 1:1질문 주세요

2018.08.3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