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무신사 스토어 다른제품으로 올렸던 사...
비공개 조회수 1,532 작성일2018.08.28
무신사 스토어 다른제품으로 올렸던 사람입니다.
판매자 정보에 나와 있는 CS연락처에 전화해서 문의해야하는것인가요? 그리고 저녁시간이라 전화를 안받는것일까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ShellingFord
수호신 열심답변자 eXpert
2023 사용자 참여 분야 지식인 택배 86위, 판매, 유통업 1위, 우편택배 75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1:1질문 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판매자 정보에서 CS연락처에 전화를 하면되며 무신사스토어고객센터로 전화해도됩니다.


발송하기전에 구매확정을 눌려드렸다는건데 발송전에 구매확정 눌려드렸는데


판매자가 택배발송 해주신건지? 택배발송 해주셨기때문에 받아보셨을거고요.


받아보신 상품이 주문 하신것과 다른 상품 받아보셨다고해주셨는데


 그럼 판매자분에게 연락해서 반품 진행하면됩니다. 주문 하신것과 다른 상품 보내준거라면


판매자귀책사유이기때문에 택배비는 판매자가부담하여 처리해주기때문에


구매자가 부담해야하는 택배비는 없습니다


판매자분에게 연락해보고 무신사스토어고객센터로 문의해보시기바랍니다.


저녁시간이라 영업 시간이 아니기때문에 전화를 받지않는 것이 맞으며,


영업 시간내에 전화하셔야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이후에 연락하셨을경우에는


연락이 안되는 것이 맞으며  영업 시간이후에는 게시판에 글올려서 문의해야합니다


글올려서 문의하면 확인을 하는대로 답변을 해주실 거고 처리를 해주실 것입니다.


참고하시길바라며 제답변이 도움 되었나요, 답변채택과 추천표정선택 부탁드립니다


이외궁금한건 답변채택후 1:1질문 해주신것처럼 해주세요

2018.08.28.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