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유역비가 주연으로 나오는 드라마나 영화 추천해 주세요.
cjyt**** 조회수 22,902 작성일2006.11.14

유역비가 주연으로 나오는 드라마나 영화 추천 부탁드립니다.

 

얼마 전 선검기협전을 보았는데, 확실히 배우들은 잘생겼지만, CG효과도 어설퍼 보이고, 무엇보다 배우들의 유머수준이 다소 유치해 보여 보기가 좀 그렇더군요.

 

그래서 유역비가 나오는 드라마 중 천룡팔부나 신조협려2006을 보려고 하는데, 그 둘은 선검기협전에 비해 어떤지도 궁금합니다. 전반적인 분위기나 캐릭터의 성격 등이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yong****
초수
중국드라마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유역비가 출연한 드라마는 첫작이 금분세가 입니다.  백수주 역으로 나왔죠

그리고 그다음 작이 천룡팔부입니다. 왕어언역으로 나왔죠. 확실히 재미있긴한데. 유역비가 나오긴하지만 그다지 많은 장면은 나오지 않습니다. 실제 촬영기간은 한달밖에 하지 않았다고 인터뷰에서도 소개했습니다. 여기서 왕어언은 자신의 사촌오빠를 사랑하면서 자신에게 잘해주는 남자주인공 단예에게 애정을 느끼지 못합니다. 하지만 나중에 사촌오빠가 자신에 대한 애정이 없다는걸 알고 단예와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정말 유역비는 그다지 많이 나오지 않습니다. 유역비가 주연으로 나오는 드라마는 역시 신조협려가 제일이죠... 스토리는 애절한 사랑얘기가 맘에 들지만 중국이다 보니..CG가 영 아닙니다... 정말.. 하지만 유역비가 제일 잘 나온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역비양은 소용녀 역으로 나오는데 도도하면서 남자 주인공 양과에게 애정을 느끼지만 처음엔 표현을 못하다가 둘다 결국 사랑을 느끼고~ 소용녀는 양과를 위해 떠나기도 하면서.. 정말 재밌습니다.. 양과역의 황효명 정말 잘생겼습니다. ㅎ 소용녀..정말 이쁘게 나옵니다.. 집에 용량이 작아서.. 용량만 충분하다면 다운받아놓고 보고또보는건데.... 신조협려!! 강추!!!

선검기협전은 보셨다니깐... 영화로는 오월지련과 연예대영가가 있습니다. 오월지련에서는 주연으로 상당히 재미있고 연기도 잘합니다. 하지만 연예대영가는 한.. 3가지 정도 스토리가 복합적으로 나오다 보니 유역비가 잘 안나오기두 하구요... 연기두.. 머.. 잘은 모르겠지만.. 오월지련보다는 아니더군요... 오월지련보십쇼~ 재미있습니다.. 근데 사랑얘기는 아니구 고향에대한 그리움이 영화의 내용이라고 유역비가 한 인터뷰에서 소개했습니다.    드라마로는 신조협려 2006, 영화로는 오월지련 추천합니다~

답변이 맘에 드시길~ ^^ 역비짱!!!

2006.11.1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 출처

    내 머리. ㅎㅎ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