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황민이 뭔가요? 왜 실시간에 올라온거죠?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31,747 작성일2006.03.29
사람이름 같은데.. 연예인인가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waki****
평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황민씨는 연예인은 아니고 드라마 하늘이시여에 출연중인 박해미씨의 남편입니다.

 

오늘 아침 SBS 김승현 정은아의 좋은 아침에 두분이 출연하셨습니다. 그래서 실시간에 올라간 듯 합니다.

 

http://wizard2.sbs.co.kr/resource/template/contents/07_broadcast_view_ext_detail.jsp?vProgId=1000042&vVodId=V0000010090&vMenuId=1000687&rpage=10&cpage=1&vVodCnt1=02340&vVodCnt2=00&vUrl=/resource/template/contents/02_broadcast_ext_board_type_pxsx.jsp

 

김승현 정은아의 좋은 아침 (2340회) 방영일 : 2006-03-29

 

<박해미> 편
박해미 남편 - “하늘이시여 악역 배득, 실제 박해미와 닮았다!’
[하늘이시여] 제작진 - “바깥에 변장하고 다녀야 할 듯”

SBS [김승현 정은아의 좋은 아침](연출 이은지, 정연애) 3월 29일 방송분에서는 화제의 드라마 SBS 주말 극장 [하늘이시여]에서 철없고 못된 자경의 계모 배득 역할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박해미가 출연한다.

2005년과 더불어 2006년 드라마상 최고의 악역으로 떠오른 박해미는 “시청자들로 부터 ‘아휴 왜 이렇게 못됐어요. 자경이 좀 그만 괴롭히세요’라는 말을 많이 들어요”라고 털어놓았다. 더구나 [하늘이시여] 제작진으로부터 그녀는 “바깥을 다닐 때 몰매를 맞을 수도 있으니 변장하고 다니시라”고 제안받기도 했던 것.

이어 그녀는 “제가 드라마상의 배득 역이 잘 어울렸던 탓인지 많이 알아봐주세요”라며 “그리고 이런 말씀해주시는 분들이 제가 얄미워서 그러시는게 아니라 그 말속에 든 관심과 격려를 알기 때문에 이런 말을 들을수록 더 열심히 연기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식당에서는 밥도 더 주시구요”라고 말하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그녀의 남편 황민 씨는 녹화 도중에 [하늘이시여]의 철없는 계모 배득이 실제 박해미와 무척 닮았다고 털어놓았다.

극중에서 배득이 자경이를 골탕 먹이기 위해 앓아누운 척하며 자경에게 사골 좀 고와달라고 부탁했던 장면. 여기서 배득은 사골을 사러 나가는 자경이에게 외친다. “꼭 한우로!”라고.

그런데 박해미의 남편의 증언에 따르면, 이와 같은 상황이 실제 박해미 부부에게도 있었다고 한다. 새벽 4시에 목이 마르다며 자고 있던 남편을 깨운 박해미. 이에 남편은 아내를 위해 잠이 덜 깬 채로 편의점으로 향하는데, 편의점에 도착하자마자 걸려오는 박해미의 전화, 남편이 전화를 받으면 박해미는 “꼭 00수로!”라고 외친다고.

사실 박해미의 남편은 그녀의 드라마 출연을 한사코 반대했다. 이유는 “박해미라는 배우는 무대에서 가장 빛나는 배우이기 때문에”라고 한다. 하지만 [하늘이시여]의 대본을 본 뒤 박해미가 제안받은 배득이라는 역할이 악역이라는 걸 안 후, “이 배역은 너 아니면 안 되겠다”라며 출연에 동의했다고 한다.

 

2006.03.29.

  • 채택

    질문자⋅지식인이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