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영어 고1모의고사 답좀
비공개 조회수 552 작성일2014.09.15
1시간안에 부탁드림제발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딸사랑 아빠
태양신
영어문법 85위, 영어 19위, 영어 독해, 읽기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답변)

33 ④ 34 ④ 35 ②

 

33.

2002년 6월 20일, Hammond에 토네이도가 끔찍한 결과를 낳으며 몰아쳤다. 마을이 소유하고 관리하고 있는 야생 보호 구역인 Towering Pines가 엄청나게 파괴되었다. 지역의 모든 기상 전문가들에 따르면 그 토네이도는 New England에서는 매우 드문 경우였다. New England 기상청의 청장인 Maria Hinojosa는 “Hammond 토네이도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폭설이나 열대 우림의 가뭄과 같았어요. 불가능한 것은 아니에요. 하지만 날씨가 정말 예측 불가능하다는 것을 상기시켜주는 한 예가 되죠.”라고 말한다.

 

34.

성취감을 주는 일, 즉 심오한 목적의식을 주고 우리의 가치관, 열정, 개성을 반영하는 직업에 대한 욕구는 현대적 개념이다. ‘성취감(fulfillment)’이라는 단어는 1755년에 출판된 유명한 사전인 A Dictionary of the English Language에 나오지도 않는다. 수세기 동안 서구 세계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기본적 욕구를 채우느라 바빴다. 그들은 자신들이 자신의 재능을 사용하고 자신의 복지를 향상시키는 흥미로운 직업을 가졌는가에 관해 신경 쓸 수가 없었다. 성취감에 대한 생각은 그들의 마음에 존재하지 않았다. 그러나 오늘날 물질적 풍요가 확산되면서 우리의 마음이 일에서 오는 성취감을 추구하도록 해방되었다.

 

35.

올림픽은 문화 공유의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그것은 주최국의 여러 도시 거리에서 볼 수 있다. 여러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많은 사람들이 이 도시들을 방문한다. 그들은 각각 자신들의 문화를 가지고 와서 전 지역을 하나의 문화의 도가니로 바꾼다. 누구나 어느 정도는 세계적인 스포츠 행사에서의 경험을 통해 변화될 것이다. 스포츠 경기 내내, 이러한 커다란 문화 교류가 우리 주변 세계에 대한 이해를 향상시키도록 돕게 될 것이다.

 

도움...

 

2014.09.1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