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불조심 어린이 작품 공모전 우수작 전시
불조심 어린이 작품 공모전 30점 선정
2017-11-21 14:32:41최종 업데이트 : 2017-11-21 14:36:45 작성자 :   e수원뉴스 윤주은 기자

불조심 어린이 작품 공모전 우수작 전시회

불조심 어린이 작품 공모전 우수작 전시회


수원소방서는 제70회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실시한 '2017년 불조심 어린이 작품 공모전' 결과를 발표했다.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공모전에는 총 24개 학교 97명이 참가했으며 포스터와 사생화, 표어 부문 우수작 30점이 선정됐다.

포스터 부문에는 동신초등학교 5학년 백소은, 사생화 부문에는 상촌초등학교 2학년 강리원, 표어 부문에는 곡선초등학교 6학년 조민주 학생이 각각 대상을 차지했다. 이 밖에도 포스터부문 우수작 5점은 경기도 대회에 출품, 일정 심사를 거쳐 전국대회에도 출품 될 예정이다.

수원소방서는 1층 로비에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부문별 우수작을 전시하고 있다. 직원들은 물론이고, 소방서를 찾는 시민들 모두가 어린이들의 불조심 작품에 공감하고 화재예방 의식을 되새기는 계기를 마련 한 것.

 

정경남 수원소방서장은 "많은 관심을 갖고 참여해준 학생들과 시민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며 "화재가 가장 많이 발생하는 겨울철인만큼 화재예방에 대한 공감대 형성이 가장 중요한데 작품들을 공유하며 모두가 한마음으로 안전한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해달라" 고 당부했다.

동신초 백소은.상촌초 강리원.곡선초 조민주 학생 대상 수상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