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JMS는 이단인가요?
비공개 조회수 7,856 작성일2018.04.22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9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알바트로스
영웅
개신교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그렇습니다.

제이 엠 에스= 정명석의 이니셜입니다.

이단입니다.


2018.04.22.

  • 채택

    지식인 채택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8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jms는 사이비 맞아요
정명석은 성범죄로 10년 감옥살이 했죠

2018.08.1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9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yaja****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제후배가 바로 중3때부터 피해자입니다.여자구요. 종교든 나라의정치든. 역사를 잘 살펴보셔야합니다. 하긴 지금은 복역후 힘이 없으시겠네요.ㅋ

2018.09.1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생명을사랑하라
달신
C, C++ 59위, 블로그, 미니홈피 39위, 소규모종교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저는 많은 사람들이 jms라 부르는 기독교복음선교회에서 정명석 목사님의 말씀을 듣고 하나님을 찾고자 늘 노력하는 남자 교인입니다.

정명석 목사님이 자기가 하나님이다 예수님이다 한 적이 없고 
자기의 말을 전한 것이 아니라 성경을 제대로 알고 전한 것을

자기와 교리가 다르다는 이유로 반대하고 이단이라고 정죄한 것입니다.


정명석 목사가 하나님입니까? 아닙니다.
정명석 목사가 성자입니까? 아닙니다.
정명석 목사가 성령입니까? 아닙니다.


신과 사람은 다릅니다.

신은 신이요, 사람은 사람입니다.

 

성경에도 아래와 같이 나와 있습니다.

[딤전]2:5 하나님은 한 분이시요 또 하나님과 사람 사이에 중보자도 한 분이시니 곧 사람이신 그리스도 예수라

 

이것을 정확하게 알지 못하니 자기를 하나님이요, 성령이요, 보혜사요, 성자라 하는 것입니다.

 

저는 정명석 총재의 설교를 듣고 이것이 아님을 정확하게 알게 되었습니다.

그의 설교를 통해 신과 사람이 같지 않음을 정확하게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 곳(세칭 jms, 원래 명칭은 기독교복음선교회)에서 배운 것이 또 있습니다.

세상을 사랑하지 말라 배웠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교회에 다니면서도 하나님과 성자보다 자기를 더 사랑하고 일을 더 사랑하고 돈을 더 사랑하고 TV에 나오는 연예인을 더 좋아하곤 합니다. 저도 그랬습니다.
저는 이곳에 와서 이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요일] 2:15-16  이 세상이나 세상에 있는 것들을 사랑하지 말라 누구든지 세상을 사랑하면 아버지의 사랑이 그 안에 있지 아니하니 이는 세상에 있는 모든 것이 육신의 정욕과 안목의 정욕과 이생의 자랑이니 다 아버지께로부터 온 것이 아니요 세상으로부터 온 것이라

구약성서를 봐도 신약성서를 봐도 마음과 뜻과 목숨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라고 나와 있었습니다.

신명기  6장 5절  너는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네 하나님 여호와를 사랑하라

마태복음  22장 37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셨으니   

그러나 요즘은 남자나 여자를 사귀기 위해 교회에 다니는 사람들도 많고 자기는 주님을 믿으니 구원받았다고 하면서 형식적으로만 교회에 다니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저는 이 교회에서 와서 오직 하나님과 성령님, 성자이신 주님을 중심해서 신앙생활을 하라고 배웠습니다. 정명석 목사님이 전해주신 말씀을 통해 하나님을 마음과 뜻과 목숨을 다해 사랑해야 한다는 것을 배웠고 그 말씀을 실천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가 여기서 배운 것이 틀렸습니까?

이렇게 신앙생활을 하는 것이 제대로된 신앙생활을 하는 것이구나라고 알게 되니 조금이라도 하나님께 더 다가가기 위해서 새벽을 깨워 기도하게 되고 죄를 안 지으려고 노력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잘못 알고 신앙생활을 하는 것 같아 안타깝고 정명석 목사에 대한 오해를 하니 안타까워 그 사람들에게 말해주고 싶어서 이렇게 글 올립니다


2018.04.2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인

마 7:15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입만 벌리면 죄없는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귀중한 핏값으로 주신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으로 거짓말만 전하고 가르치고 믿게 하는 사탄이 보낸 선지자들을 조심하라 어리석고 철없는 양과 같은 교인들의 돈과 재산과 영혼을 벗겨서, 이땅에서 화려하게 입고 살고자 너희에게 목자(목사, 신부, 사역자)라고 나아오나 하나님의 집이라고 하는 그 교회이자 소굴속에는 교인들을 말로 홀리게 해서 돈과 재산과 영혼을 빼앗는 인간 이리들만 살고 있다는 뜻입니다.


정멍멍이 석이는 아무 죄없는 예수 그리스도와 십자가의 귀중한 핏값으로 주신 하나님의 영원한 법이자 살아계시는 영생의 말씀인 성경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바르고 거룩한 삶에 대해서는 가르치지는 않았고, 오직 어리석고 철없는 양과 같은 교인들의 돈과 재산과 성과 영혼을 벗겨서 자기 교인들의 영혼 즉 마음과 정신은 춥고 배고프고 고통스러운 겨울날인데, 자기는 그동안 많은 여자들과 재미보고서 따뜻하고 입고서 편안하게 배불리 먹고 산 이리이기에 하나님께 저주를 받아서 암이나 불치병으로 죽으면 저승으로 가서, 하나님께 가장 무겁고 무서운 심판을 받고서 현재 저승이라고 하는 음부(스올)의 어둡고 캄캄한 지하 동굴감옥에서 천년동안 갇혀서 징역을 살다가 영벌의 세계인 지옥불로 던져질 것입니다.    


http://blog.daum.net/limdh1025/6066  칼빈의 만행은 이곳을 참고하세요.

http://blog.daum.net/dragonkim/15468624 루터의 만행은 이곳을 참고하세요.


끝으로 남녀노소와 빈부귀천과 지위고하와 종교와 국적과 인종을 영원히 절대로 차별하지 않고 누구든지 하늘에 계시는 거룩한 그리스도를 본받아서 착하고 순하고 올바르고 거룩하게 살아가면, 사후에 하나님의 거룩한 나라인 낙원과 천국으로 돌아갈 수 가 있고 그렇지 않으면 반드시 사탄의 악의 세계인 음부와 지옥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2018.04.2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