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jms 정명석의 오해와 진실은?
비공개 조회수 4,041 작성일2015.04.19

jms 정명석 목사 수감 특혜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알고 싶어요.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oid=001&aid=0006556417&sid1=001

 

http://www.moj.go.kr/HP/COM/bbs_03/ShowData.do?strNbodCd=noti0006&strWrtNo=303&strAnsNo=A&strFilePath=moj/&strRtnURL=MOJ_30300000&strOrgGbnCd=100000

 

http://m.urinews.org/a.html?uid=17871&section=sc4&section2=

맨 위에 기사를 읽어보면 특혜를 받은 것 같은데

 

밑에 두 기사 (법무부 해명자료, 뉴스 자료) 를 읽어보면 특혜를 받지 않았다는 것이 확실하네요.

 

법무부 해명자료와 다른 뉴스에서는 jms 정명석목사는 특혜를 받지 않았다는 사실을 입증했는데도 왜 특정 언론에서는 이런 기사를 계속 보도하고 있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사실이 아니라면 사실을 확인하지 않고 보도한 국회의원도 문제이고

언론에서는 잘못된 기사를 내리는 것이 맞지 않나요?

 

제 생각에는 법무부 해명 자료가 가장 신빙성이 있어보이는데 어떤 주장이 맞는지 잘 모르겠네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생명을사랑하라
달신
C, C++ 59위, 블로그, 미니홈피 39위, 소규모종교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저는 많은 사람들이 jms라 말하는 기독교복음선교회에서 신앙생활을 하고 있는 남자 교인입니다.


'jms 정명석 호화로운 수감생활'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처음에 이 글을 보고 정명석 목사의 설교가 생각났습니다. 
바로 정명석 목사의 2014년 7월 6일 주일말씀입니다. 그 설교의 제목은 바로 "확인하고 행해라" 였습니다.

이 설교를 통해서 정명석 목사는 모든 교인들에게 "시간이 들고 돈이 들어도 꼭 확인하고 행해라." 라고 설교했습니다. 

확인을 하지 않고 행하면 죽기도 하고 손해를 보고 사기도 당하는 등 수백 가지 종류로 각 종류로 화를 당하기 때문입니다. 


이 말씀을 적용해 본다면
'jms 정명석 호화로운 수감생활'에 대한 것은 확인하지 않고 발언한 P의원과 그것을 확인하지 않고 보도자료를 가지고 기사를 쓴 기자들에게도 해당되는 말씀이며 그 기사를 확인하지 않고 받아들인 모든 사람에게도 해당되는 말씀이었습니다.


그것에 대해 제가 확인한 바를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이 내용은 이미 JMS 정명석 목사님의 진실 블로그에 올린 자료임을 밝힙니다 - http://www.jmsprovi.net/1297

질문자님의 말씀처럼 법무부 홈페이지를 통해 아래와 같이 해명자료가 발표된 바 있습니다.
'13. 10. 25자 서울신문(8면, 사회면) [수감 중에도 인터넷 설교하는 'JMS' 정명석] 보도와 관련하여 오해의 소지가 있어 해명한다는 내용이었죠.

법무부에서 공개한 자료를 캡쳐해 보았습니다.


 


 

외부 진료에 대한 논란은 
교정시설에서 치료가 곤란한 고질적인 치주질환 등으로 불가피하게 외부 진료를 받은 것이며

인터넷 설교에 대한 논란
교도관이 관찰하고 있는 상황에서 녹음을 하는 것은 불가능하고 jms 정명석 목사가 설교 자료를 서신 형식으로 작성하여 외부로 발송한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외부병원 진료시에 교인들과 접촉했다는 논란은 불가능하다는 결론을 내린 자료입니다.


결론은 P의원이 발표한 자료는 사실 확인이 안된 자료이며 이 보도자료를 가지고 기사를 쓴 기자들도 사실 확인이 안된 거짓 기사임이 밝혀진 셈이 됩니다.


그리고 실제로 이 해명 자료의 첫 부분에는 이 기사를 보도한 서울 신문을 지적했는데요.


 

그 당시 네이버에서 해당 기사를 검색해보니 아래와 같이 검색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저 링크를 직접 클릭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아래와 같이 삭제된 기사라고 나왔습니다.
그 당시 저 링크의 주소는 아래와 같았죠. 



 
삭제된 서울 신문 기사


이 해명자료에서 지적을 받아 부끄러웠던 모양일까요? 서울신문 홈페이지에서 해당 기사는 이미 삭제된 상태였습니다. 자신의 오보임을 인정한 셈이죠.


그러나 아직도 다른 신문에서는 기사를 삭제하지 않고 있습니다. 제가 실제로 디트뉴스에 기사를 쓴 담당 기자분께 홈페이지를 통해 의견을 보냈지만 어느 답장도 오지 않았습니다.

이제는 확인하고 말하는 국회의원, 확인하고 기사를 쓰는 기자, 확인하면서 읽는 독자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기사도 확인하듯이 신앙도 확인해야 합니다.

신앙은 사람들의 말이 아닌 기도와 말씀으로 확인하는 것입니다.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궁금한 점은 쪽지 주시기 바랍니다. <쪽지 보내기>

2015.04.19.

  • 채택

    질문자⋅지식인이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jms 정명석 목사 수감 특혜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알고 싶다고 하셨지요?

저는 24년동안 JMS 정명석 목사님이 과연 어떤 분인지 확인하고 분별하며 살아온 JMS 평신도입니다. 

먼저  무엇이 뉴스가 되는 지 알아볼까요?



지식 e채널 무엇이 뉴스가 되는가 동영상입니다.

그러나 뉴스가 되지 못한 진실들로 인해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습니다. 

특히 jms 정명석 목사님은 이 사건 이외에도 너무도 잔인한 언론의 잘못된 보도로 인해 가장 피해를 본 당사자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jms 정명석 목사님은 절대 그러한 잘못된 뉴스와 방송에 화를 내거나 거칠게 반응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 모든 것을 성자 예수님께 고하며 어떻게 해야 할 지 묻고 모진 길을 갈지라도 
오직 성자 예수님의 말씀을 따라 행하는 
성자 예수님을 최고 사랑, 최우선하는 인생이셨습니다.  

진정한 인격과 성자 예수님을 최고 사랑하여 실천함으로 그 사랑의 수준이 어느정도 인지 알 수 있는 분입니다. 


 


그럼 보다 객관적으로 모든 사람들이 이해하기 쉽게 말씀드릴께요^^

모든 진실은 결국은 다 밝혀지게 되어 있습니다. 

jms 정명석 목사님과 jms 성도들에게 함부로 말하고 시기 질투하며, 억울한 누명을 씌우고 있는 자들로 인해서 과학적인 수사와 객관적 증거 자료를 통해서 확인하면 다 진실은 밝혀지게 되어 있습니다.


 

jms 정명석 목사의 수감 특혜에 대한 오해도 

jms 단체와 jms 정명석 목사님을 음해하고 억울하게 누명을 씌우는 자들이 거짓 정보를 보냈고
그 정보를 받고 많은 언론들이 제대로 확인도 하지 않고 이슈가 될 듯 하니 앞다투어 뉴스로 내 보낸 것입니다. 

그렇지만 조금만 신중하게 확인하고 내보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결국 법무부 조사결과  모 의원이 확인도 하지 않고 말한 것임이 밝혀진 것입니다. 
그래서 법무부 해명자료가 나온 것입니다.
그러니까 법무부 해명자료가 정확한 것입니다.

그런데 그러한 자신의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지 않는 모 국회의원과 일부 언론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이와 관련해서 jms 정명석 목사님은 객관적인 증거 자료 없이 양측의 서로 다른 진술만 존재하는 상태에서 10년형을 선고받았다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판결은 뚜렷한 증거 없이 법관의 자유심증에 의해 내려졌다는 것입니다.

그 근거로
2006년 4월 4일, 사건의 피해자라 주장하는 B씨와 Y씨의 진단결과를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중국공안 병원진단 : 처녀막에 이상 없음. 별 다른 이상과 성폭행의 흔적을 찾아볼 수 없음. Y씨는 당시 생리중으로 진단.
-경찰병원 의무기록 : 처녀막에 전혀 손상없음. 어떠한 형태로도 성폭행의 흔적을 찾아볼 수 없음.
-국립과학수사연구소 : 정액검사결과 음성반응. 


이러한 억울하게 누명쓴 판결로 인해 고통받게 된 JMS 정명석 목사님은 그 곳에서 무엇을 했는지 볼까요?



자신의 억울한 판결로 인한 하소연하는 기도가 아닌 하나님,성령님,성자 예수님 사랑을 간절하고 진실되게 고백하셨고, 따르는 자들과 온 인류를 향한 구원과 평화의 기도를 끊이지 않았습니다.  

매일 새벽 1시에 무릅으로 기도를 시작하여 하루 세 차례 7시간이상을 간절하고 진실되게 기도하셨습니다.

거기에 더해서 그 고통스러운 곳에서 목숨을 걸고  2013년도에는 7개월동안 절식기도를 하셨고, 2014년도에는 6개월의 절식기도를 하셨습니다.

그 사랑의 조건으로 성자 예수님께서는 세상 그 어떤 누구도 밝히지 못한 최고 차원 높은 비밀의 말씀을 전해주십니다. 

하나님의 창조목적, 구원과 휴거, 혼체의 비밀, 2시간만 배우면 누구나 할 수 있는 하늘 언어, 백보좌의 비밀 등 하나님,성령님,성자 예수님의 온 인류를 향한 진실된 사랑, 간절한 사랑을 깊은 비밀과 함께 전해주셨습니다. 

매주 뼈를 깎는 노고에도 굴하지 않고 성자 예수님의 깊은 말씀을 받아 글로 써서 보내주셨습니다. 

 
참으로 jms 정명석 멘토의 그 인격과 하나님,성령님,성자 예수님의 향한 사랑과 따르는 자들과 온 인류를 향한 사랑에 

가장 완벽한 재판장이신 하나님께서 온 인류 구원의 총책임을 지신 성자 예수님께서  jms 정명석 목사님은 죄가 없음을 밝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성경 에스겔서를 통해 범죄하는 그 영혼은 죽는다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성경 마태복음을 통해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은 산 자의 하나님이라고 하셨습니다.

범죄하지 않아 산 자이기에 하나님과 예수님의 이 시대 최고의 말씀을 전할 수 있게 된 것이 아니겠습니까!



JMS 정명석 목사님!
그는 진정한 신앙인으로서 오직 하나님, 성령님, 오직 성자 예수님만을 바로보며 사는 의인중의 한 분임을 자부심을 갖고 진심으로 말씀드립니다. 

2015.04.2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