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사람들이 현대차를 까는 이유좀 알려주세요
비공개 조회수 3,151 작성일2018.11.24
30대 남성입니다. 일이 잘되어서 1년에 1억이상정도 법니다. 차는 몇달전에 그랜저 하이브리드 뽑앗고요
며칠전 고등학교때 친구들하고 만났는데 한 친구가 저보고 왜 돈도잘버는데 현기차를 타고다니냐고 물어보네요..
현대차를 타고다니면 안되는건가요?
저는 그랜저도 좋은차라고 생각하고 비싼차를 살 돈으로 딴거하는게 좋다고 생각하는데 사람들은 왜 자동차만보고 판단하는걸가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5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태양신
개인적으론, 현대자동차 귀족노조의 연례행사 파업으로 인한 과도한 임금인상으로, 그것이 고스란히 차값으로 전가되기 때문이 아닌가 그리 봅니다. 생산직 평균 연봉이 1억에 가깝다는 설이 있습니다.

많이 버십시오.

2018.11.2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jysj****
고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현대기아차를 까는 이유는 두가지로 볼 수 있는데,현대기아차의 잘못으로 인한 점과 현대기아차만의 문제가 아닌 것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현대기아차의 잘못으로 인한 원인

 * 에어백 미전개,누수,엔진 제작 불량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차량 결함 문제와 그에 대한 미숙한 사후조치 등도 있습니다.

 * 현대기아차그룹이 사회적으로 논란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예로 들면 한전부지 인수나 소위 귀족노조 등과 같은 것을 들 수 있습니다.

 * 현대차의 옵션이 자신이 원하는 것과 맞지 않게 구성되었을 때와 같은 문제도 있습니다.

 * 2000년대에 자주 일어난 뻥마력 등의 요소도 한몫 했습니다.

 * 점점 산으로 가는 디자인 철학도 한몫하고 있습니다.(삼각반떼,오각시스 지구공,팰리세이드 등)

 * 내수 역차별 문제 등도 있습니다. 

 

2) 현대기아차의 문제가 아닌 원인

 * 사람들의 취향이 모두 같은 것이 아니기 때문에 쉐보레 빠돌이(쉐슬람),르노삼성빠 및 독일차,일본차,중국차 빠돌이들이 존재합니다.

 * 그냥 현대기아차를 싫어하는 사람도 있기 마련이죠.

 * 버스를 포함해 한반도 남쪽 지역(대한민국)에는 현대기아차가 흔해빠질 정도로 많기 때문에 발생하기도 합니다.

 * 인터넷 댓글이나 주위 여론에 의해 부화뇌동하는 경우가 많습니다.그래서 현대기아차를 까는 것은 국민 스포츠일 정도이지요.

2018.11.2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only****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대한민국에 자동차 좆문가들이 너무 많아서 그런이유도 있을꺼구요... 자국브랜드에 뒷통수 맞는 기분이라 까는 이유도 있을꺼구요... 제일 큰이유는 현기자동차에 문제 발생시 현기의 사후대처방법이 제일 국민감정을 건들인다는것이죠..

외제 수입차 같은경우는 돈많은 사람들 몇몇이 타니까 문제가 발생해도 큰 이슈가 되지않는데 현기차 같은경우는

팔리는 숫자가 많은만큼 결함도 많이 나오고 입소문도 빨리퍼질것이고 이런저런 이유가 있지 않을까요??

질문자님께서 그랜저하이브리드를 잘 뽑기하셔서 문제없이 타신다면 상관없지만 결함이나 차에 문제가 발생하게되면

현기차 욕하는사람들이 공감되실꺼에요...

근데 현기차 까는사람들 대부분은 그냥 당해보지도 않고 이랬다더라 저랬다더라 소문만 듣고 욕하는 뚜벅충들이나

네이버 좆문가들이 대부분이니까 크게 신경 안쓰셔도 되요.

저 같은경우는 쌍용차타다가 급발진 겪고 나니까 쌍용차는 거들떠도 안보게 되더라구요..

여하튼 언제나 안전운전하시고 누가뭐라든 자동차는 내맘에 드는차 내가 좋은차 타면 되는거라고 생각해요

다른사람들이 떠들어대는 헛소리는 그냥 걸러들으세요

2019.01.0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18.11.24.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18.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