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Navajokim님 미국 서부 여행 루트좀 봐주세요~~
july**** 조회수 281 작성일2011.02.25

친구랑 둘이서 요번에 미국 배낭여행을 가려고 계획중이고 20일정도 동서부를 둘러볼 예정입니다.

2011년 3월 8일(화)19시 25분 인천출발 →2011년 3월 8일(화)21시 10분 타이페이도착

2011년 3월 8일(화)23시 55분 타이페이출발 →2011년 3월 8일(화)19시 20분 LA도착

3월 8일 19시 20분 LA공항 도착 → 수미가 9시 30분쯤 공항으로 픽업 → 기다리는 여유시간 2시간정도 공항 주변 둘러보기

수미 차로 숙소까지 이동(산타 모니카) → 숙소도착 후 체크인

3월 9일 7시까지 준비 및 아침식사 → 7시 30분 숙소 출발 → 산타 모니카 피어 → 팰리세이드 공원 → 산타모니카 비치 → 서드 스트리트 프로미네이드 → 몬태나 거리 → 숙소

3월 10일 7시까지 준비 및 아침식사 → 7시 30분 숙소 출발 → 웨스트우드 →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 숙소

3월 11일 7시까지 준비 및 아침식사 → 7시 30분 숙소 출발 → 맨스 차이니스 시어터 → 워크 오브 페임 → 헐리우드&하이랜드 → 멜로즈 거리 →비벌리 힐스 → 다운타운 →  숙소

3월 12일 7시까지 준비 및 아침식사 → 7시 30분 숙소 출발 → 라스베이거스로 이동 → 라스베이거스 테마호텔 관광 및 쇼 구경 → 숙소

3월 13일 7시까지 준비 및 아침식사 → 7시 30분 숙소 출발 → 그랜드 캐니언 패키지 관광 → 숙소

3월 14일 7시까지 준비 및 아침식사 → 7시 30분 숙소 출발 → 브라이스 캐니언 관광 → 숙소

동부를 11일 정도 관광예상하고 있기때문에 15일 부터 17일 정도까지 제가 짠 루트로는 3일이라는 시간이 남게됩니다.

이 3일동안 샌프란시스코 관광을 하고 싶은데 가능할지 궁급합니다.

가능하다면 샌프란시스코 관광을 어디에 넣는게 좋을지도 궁급합니다.

그리고 렌트카를 이용하지 않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관광을 하려고 하는데 이동상황에 따라 어떠한 교통수단을 이동하는 것이 좋을지도 알고 싶습니다.

서부 관광이 모두 끝나면 동부로 국내선을 타고 이동 할 예정입니다.

제가 짠 루트라 많이 미흡할거라 생각 되고 수정이 필요하거나 더 매끄러운 여행루트가 될수 있도록 봐주셨으면 합니다.

이번에도 친절한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LA 일정은 시간이 여유로워서 조금 수정하는것이 좋을듯합니다.

일정별로 알려드리면
8일 아쉽게도 공항 인근에서는 볼것이 없습니다. 터미날에서만 대기해야 할것입니다.
9일 일정이 너무 짧게 되어서 하루종일 다 본다고 해도 시간이 남게 됩니다.
피언느 아침 7시반에 보면 추워서 별로 볼것이 없습니다. 사람들도 별로 없어서 나중에 가는것으로 하고 다른곳을 먼저 보십시요. 그리고 이날 게티센터, UCLA를 같이 넣어서 보는것도 좋을것입니다.
10일 이날 역시 아침에 웨스트 우드를 가면 별로 볼것이 없습니다. 7시반에 나선다면 아침에 파머스 마켓을 들려서 유니버셜로 가면 10시 시간을 맞출수 있을것입니다.
11일 그대로 보아도 됩니다.

14일 이날 브라이스캐년 관광을 무슨 교통편으로 가는지 궁금합니다.
이날 가는 투어로 가면 가격이 무척 비싸게 되고 만일 15일도 있는다면 15일은 한인관광회사에서 가는 버스편이 있어서 이날 가능합니다. 그외에는 렌트카를 빌려서 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만일 샌프란시스코를 가야 한다면 브라이스캐년은 비싼 회사 상품으로 가던가 해야 할듯합니다.

샌프란시스코를 3일안에 보려면 15일 아침일찍 라스베가스에서 샌프란시스코로 가는 비행기를 타고 가야 합니다. 그렇게 되면 더 많이 볼수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관광은 지금 일정에서는 가장 마지막에 넣어야 일정이 맞게 됩니다.
샌프란시스코 관광은 여기를 눌러서  여행지도를 보면 손쉽게 알수 있습니다.

일정이 끝나고 동부로 가는것은 샌프란시스코에서 동부로 가는 비행기를 예약하시면 될것입니다.

2011.02.2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