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11월달에신혼여행을 제주도여행으로 갑니다.제주도신혼여행 어떻게 코스를 짜야될까요?
wjdw**** 조회수 10,432 작성일2010.10.06

11월달에 결혼식을하는데 결혼식날 바로가는건아니고 그다음날 제주도여행을 가거든요

출발은 김포입니다. 이번제주도여행은 신혼여행이라서,,, 너무 타이트한 여행보다는

그냥 편한한 여행이 되었으면 합니다. 한번하는 결혼이고 한번가는 신혼여행인데

제대로 가고싶습니다, 사실 해외도 많이고려를 했었는데 신부가 제주도로신혼여행 꼭 가고싶다고

해서 제주도로 결정을했어요

다음에 기회되면 해외로가야줘,,,

어쨌든 아직 펜션하고 렌트나 이것저것 제주도여행에 필요한게 뭐가있는지 파악을 하지못했어요

제가 워낙 여행을 잘안다녀봐서 ,, 이번 제주도여행이 비행기타고 가는 첫번째 여행이거든요

그래서 어떤걸 준비하고 예약을 해야되는지 또 어디서 예약을 해야되는지조차 잘알지못합니다.

그리고 제주도여행이 처음이다 보니까 어딜가야할지 모르겠네요

여행코스도 짜둔게 없고,, 뭐 아는게 없으니 어디가 멋진지 모르겟어요

우도나 ,, 한라산? 정도 누구나 다아는곳말고 좀  신혼여행하기 좋은  ,, 그런갈만한곳

을  여행코스 추천부탁할께요

11월달이니까 시간이 많이 없네요 부탁합니다.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tlrk****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떠나시네요 행복한 여행이 될듯합니다.
저는 제주도여행을 여러번 갔다왔습니다.
물론 관광지도 많이 돌고 또 한라산이랑 우도도 다녀왔습니다.
그냥 개인여행이이아니고  신혼여행이이니까  몇군데 가볼만한곳들을  추천해드리고싶네요
제주도여행에서 특히 신혼부부들은  관광지로는 러브랜드를 가보신것도 좋습니다.
또 5.16도로나 오름관광을 하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저는 매번 갈때마다  상상제주 도움받아서 가는데  여기 카페에서 여행코스를 추천받아서

가고있거든어  또 여기서  예약하면 더 저렴하기도 하고요
암튼 제가 받은여행코스들을 몃개 보여드릴께요 그리고
아 신혼여행에서 빠질수없는데 드라이브코스인데 그것도 보여드릴께요
 아까 보니까 제주도여행이 처음이시라고 하셨는데  아마 제주도음식점도
많이 모르실꺼에요 제가 음식점들 몇군데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주도여행] 제주도여행자를 위한 여행코스지도

제주도여행] 제주도 자동차 드라이브 코스

제주도에 위치한 자동차 드라이브 코스입니다.

파일 첨부되어있습니다 여행목적을 위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제주도 맛집 모음

[숙이네 보리빵] 064-799-1777, 애월해안도로 끝에 애월읍내 버스정류소 앞
일일이 손으로 빚어 더 만들기에 시골스러운 담백함으로 도시인들이 더 좋아하는 빵~
적당한 양만 구입하여 여행 중에 출출할 때 간식용으로 드시면 좋습니다.

[씨푸드뷔페] 064-738-2111 - 시간예약 필수, 미리 예약하셔야 합니다. - 할인입장권
킹크랩, 활어회, 초밥, 대게 등 싱싱한 해산물을 맘껏 드실 수 있습니다.

[흑돈가 식당/별관] - 제주시 한라대학 입구, 공항 10분 거리 747-0088
제주 청정 웰빙 흑돼지의 참맛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 추천

[쉬는팡 가든] 064-738-5833, 제주도 토종 흑돼지 구이 - 서귀포시 상예동 대유랜드 들어가는 길
이 곳은 딱 그 날 분량밖에 준비하지 않는곳으로 일찍가서 맛보세요~고기의 느끼함을 없애는 국수도 정말
맛이 일품입니다. 이 곳 메뉴는 고기와 국수 두 종류입니다. -맛 보장입니다.!!

제주시맛집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 신제주점] 064-747-1920 제주시 연동 291-117아름빌 1충, 건설회관뒷편.
수란과 함께 시원하고 깔끔한 콩나물 국밥으로 속풀이 하세요~(콩나물 비빔밥도 일품~!!^0^!!), 공항과 5분거리.

[미풍식당] 064-758-7522 제주시 삼도1동 아카데미 극장 주변 , 공항 5분거리
영업시간: 새벽 4시~오후3시, 특이하고 매콤한 해장국을 드셔 보실 수 있습니다.

[청해일 횟집] - 제주시 동부경찰서에서 동여자중학교 방향 위치,  064-756-2008
묵은지와 회의 절묘한 만남~ 한번 맛보면 다시 찾는곳~ 푸짐하기로 유명한 횟집입니다.

[산지물식당] - 제주시 탑동 이마트, 맥도널드 맞은편
해삼소라, 전복, 쥐치, 어랭이 물회와 갈치,고등어회/조림이 유명한 곳입니다.

[김통일 정육점] 064-744-0715 - 제주공항 7분거리 연동 이마트 부근 위치
제주산 청정 웰빙 흑돼지/한우를 전문이며 신선한 육우만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삼성혈해물탕] 064-745-3000 - 해물탕 및 산낙지, 전복회 전문점 - 공항 5분거리
전복, 낙지, 꽃게, 키조개 등 살아있는 해물이 푸짐한 해물탕으로 유명합니다.

서귀포맛집
[감귤찐빵] - 064-733-2900  천지연폭포 주차장에 위치 한 곳!
비타민C가 풍부하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감귤껍질이 찐빵속에 쏘~옥 들어가 은은한 감귤향이 입안 가득 감싸는 맛!
★ 외돌개 입구에 순수자연발효음료 쉰다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주의 가정에서 흔히 만들어 먹었던 것으로
일명 자연발표 천연요구르트 이기도 합니다. 유리볼 한 잔 1,000원으로 저렴하면서 다른곳에서는 흔히 드실 수 없는
음료이기도 합니다.

[외돌개] 064-732-8027 - 바다 한복판에 홀로 우뚝 솟아 있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 - 대장금 촬영지 - 무료
높이는 20m로 삼매봉 남쪽 기슭에 있으며 150만년 전 화산 폭발로 섬의 모습이 바뀔 때 생긴 바위섬으로
꼭대기에는 작은 소나무들이 몇 그루 자생하고 있습니다. 보는 방향에 따라 모양이 다르게 보이기도 합니다.
장군석이라고도 부르는데, 이름에 얽힌 전설이 전해집니다.
산책로를 따라 걷다보면 동쪽 절벽해안의 황우지굴(일제시대 때 일본군이 대함포 사격을 위해 파놓은 굴)도
보실 수 있으며 탁 트인 시원한 바다풍광도 함께 느끼실 수 있습니다.

[서귀포 아케이드상가] - 올레 7코스에도 포함되는 서귀포 중앙로 부근에 있는 재래시장으로
저렴하면서도 푸짐한 회를 드실 수 있는 횟집들이 밀집되어 있는 곳입니다.

[죽림횟집] - 064-733-7688,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귀동 579-3
돔, 전복, 산낙지, 활어회(모듬회)등 푸짐하게 잘 나오는 집!! 너~무 푸짐해서 알차고 배불리 드실 수 있는 곳입니다.

[어진이네] - 064-732-7442,  서귀포시 보목동 555번지, 자리돔위치,자리구이가 유명합니다.
물회가 시원하고 맛있는집~!!각종 방송에서 맛집으로 소개된 곳~!!

[용이식당] - 064-732-7892  서귀포터미널 뒤편,  제주도식 돼지 두루치기가 유명합니다.
다소 허름한 식당이지만, 돼지 두루치기가 저렴하고 맛있습니다.<<1인분에 5,000원 강추!>>

[대우정식당] - 064-733-0137  이중섭박물관 근처,  돌솥밥으로 유명한 곳!
각종 돌솥밥만을 고집하는 곳으로 오분자기 돌솥밥과 전복, 영양돌솥밥 등이 있습니다.

중문맛집

[덕성원 중문점] - 게짬뽕이 유명한 곳, 중문 하나로 마트 옆.  064-738-0750
화교가 시작했으며 3대째 영업을 하고 있어 다양한 중국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제주마원] 064-738-1000  고풍스런 99칸의 옛 전통 한옥에 이조 사대부가 누렸던 애락을 느껴 보세요~
말고기요리-육회,양념구이,갈비찜,샤브샤브,불고기,버거스테이크, 토종흑돼지 숯불구이, 전복뚝배기

[오가네설렁탕] 064-738-9295, 깊게 우러난 국물과 맛있는 반찬이 있는 곳!!
최고의 보양식 황제보양탕과 싱싱한 활전복과 사골국물의 환상적인 조화 전복설렁탕

2010.10.06.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rhqh****
초인
제주도여행 1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우선 항공사에 전화나 인터넷으로  예약을 하시고요.

렌트카도 전화나 인터넷으로 예약을 하시고 공항에서 인수를 하시면 되고요.[가격은 고시제라 동일]

숙소는 많이 있으니 정하지 않아도 최종 목적지에서 숙박을 하셔도 됩니다.

가격도 비슷하고 좋으며 시간과 기름도 절약이 되겠지요.

공항 도착 안내소에서 여행 지도를 구하고 가고싶은 곳을 체크하여 레비를 찍고 다니면 됩니다.

코스는 도착.출발 시간.며칠이냐에 따라서 달라 집니다.

제주에서 가장 제주 적이고 경제 적이며 꼭 보아야될 곳으로 추려서 올릴테니 참고 하세요.

2박3일

첫날-공항에서 서쪽으로-하귀 해안도로 드라이브-제주 돌마을 공원[제주 속에 제주.신혼부부 필수 코스]-저지오름[대한민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숲길로 선정.산림욕]-신창리 해안도로[풍차]-차귀포구와 수월봉[차가 정상 까지 올라감]-송악산 전망대[걸어서 6분.대장금 촬영지.전적지]-용머리 해안-산방산 앞으로 경유-숙소

둘째날-중문단지내[여미지.주상절리.컨벤션.중문 해수욕장 절경]-서귀포로-외돌괴-이중섭 거리-천지연 폭포[새연교]-쇠소각-숙소

출발 하는날-동쪽으로-성읍 민속 마을-섭지코지-일출봉-만장굴-제주시로 이동-용연 구름다리-용두암-한라 수목원-도깨비도로 체험-출발

3박4일

첫날-공항에서 서쪽으로-하귀 해안도로 드라이브-제주 돌마을 공원[제주 속에 제주.신혼부부 필수 코스]-저지오름[대한민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숲길로 선정.산림욕]-신창리 해안도로[풍차]-차귀포구와 수월봉[차가 정상 까지 올라감]-송악산 전망대[걸어서 6분.전적지.대장금 촬영지]-용머리 해안-산방산 앞으로 경유-숙소

둘째날-중문단지내[여미지.주상절리.컨벤션.중문해수욕장 절경]-서귀포로-외돌괴-이중섭 거리-천지연 폭포[새연교]-쇠소각-숙소

셋째날-동쪽으로-섭지코지-일출봉-우도[반나절 소요]-만장굴-성읍 민속 마을-숙소

출발 하는날-제주시권-1100[도깨비]도로에 한라 수목원-삼성혈-자연사 박물관-관덕정 목관아지-용연 구름다리-용두암-출발

2010.10.0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