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오늘의 질문

게스트 사진

오늘의 질문 초대석 요리사를 꿈꾼다면?
송훈 셰프님에게 물어보세요!

요리사를 꿈꾼다면? 송훈 셰프님에게 물어보세요!

국내에서 활동 중인 여러 셰프님들 중에 해외에서 남다른 경험을 하셨던 셰프님도 계실텐데요, 오늘은 뉴욕이 사랑한 미슐랭 스타 셰프, 송훈 셰프님을 초대석에 모셨습니다. 요리사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요리사를 꿈꾸고 계신 분들이라면 송훈 셰프님께 물어보세요. 끊임없이 새로운 길에 도전하고 개척해온 송훈 셰프님이 여러분의 멘토로서 답해드립니다.

질문 참여기간 : 7월 5일 ~ 7월 13일

참여기간 종료 후, 몇 개의 질문을 선택하여 송훈 셰프님이 직접 답변해주십니다.

소개본인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송훈입니다. 저는 2004년 뉴욕 CIA 요리학교로 유학을 떠났다가 약 10년이 지난 다음 한국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10년 동안 Maialino, Gramercy Tavern, Eleven Madison Park 등 많은 우수한 레스토랑에 있었고, 마이클 앤서니, 대니얼 흠, 대니 마이어 등 최고의 멘토들도 만났습니다. 지금의 제가 있을 수 있는 것은 저를 믿어준 아버지와 제가 만났던 멘토들 때문인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이제 우리나라의 많은 분들과 요리를 통해 교감하고 싶고, 환경이 어려워 외국에서 배우지 못하는 후배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저한테 많이 질문 주세요. 제가 동료로서 멘토로서 선배로서 답해드리겠습니다.

이벤트질문하고 식사권도 받으세요!

송훈 셰프님에게 질문하고, 셰프님의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식사도 하세요! 질문을 남겨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5분께 셰프님의 레스토랑 <S ∙ Tavern> 점심 메뉴 식사권을 드립니다.

에스테번(S ∙ Tavern)은 정통 다이닝과 태번의 자유로움이 공존하는 공간에서 미슐랭 스타 셰프 송훈이 편안하지만 국내에서 오직 S ∙ Tavern만이 선보일 수 있는 특별한 식사를 제공합니다.

참여기간
7월 5일 ~ 7월 13일
상품
레스토랑 <S ∙ Tavern> 식사권
당첨발표
7월 22일(금), 지식iN 공지사항

에스테번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45길 16-11 (S.TAVERN)

(현재 입력한 글자수0/전체 입력 가능한 글자수100)
참여자 1817

마음에 드는 답변을 모두 추천할 수 있습니다.

지식iN 운영원칙에 따라 활동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