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왠만해선그들을막을순없다 에서요...........
bill**** 조회수 9,937 작성일2005.08.17

출연자 들 나오는 실제 이름 갈켜주시고요

 

출연자들 중에 영삼이랑 놀던그 3,4명 싸이 있으면 싸이주소좀가켜주세요

 

그리고 지금 무엇을하는지 갈켜주시구요

 

인삼이도요

 

내공검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똥지니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우선.

왠만해선이 아니라-_-;;...웬만해선 입니다^^;

 

자..

등장인물 소개들어갈게요~~

 

 

 노주현 - 53세 (노주현)

소방파출소장.
소방관 생활 20여년 진급시험이나 심사에서 탈락한 만년 파출소장이다. 식사 때만 되면 12시 땡치자마자 1등으로 줄을 서지만, 화재진압 현장에서는 실수가 많아 소방서장에게 찍혀 있는 상태다. 노는 건 무척 좋아하고, 고기라면 사죽을 못 쓴다.

 

 박정수 - 50세 (박정수)

주현의 아내.
학창시절 좀 놀았던 전력이 있으며 주위에 대한 배려가 없이 직설적이로 행동하는 스타일이다. 조급증이 있어 "빨리 빨리"라는 말을 입에 달고 살며 느리고 게으른 남편을 참지 못해 가끔 폭발하지만, 기본적으로 주현에 대한 애정이 깊다.

 

 노윤영 - 26세 (최윤영)

주현의 장녀.
명문대를 나와 동시통역사 자격증을 가지고 있으며 집에서 외화번역 일을 한다. 엄마처럼 내숭 안 떠는 시원시원한 성격이나 자존심과 오기도 강하다. 소개팅과 선자리는 가리지 않고 나가지만, 좀처럼 눈에 맞는 사람을 찾지 못한다.

 

<!---img src="image/cha_photo_4.gif" width="32" height="32" border="0"---->

 노영삼 - 16세 (윤영삼)

주현의 둘째. 중학교 3학년.
눈, 코, 입이 가운데로 몰려 신동엽이란 별명을 갖고 있다. 일반적인 학생의 모습과는 달리 학업보다는 염력이나 외계인 등 엉뚱한 일에 늘빠져 있다. 방에서 텐트를 치고 지내는 등 기이한 행동으로 정수와 주현의 속을 태운다.

 

<!---img src="image/cha_photo_5.gif" width="32" height="32" border="0"-->

 노인삼 - 12세 (성인규)

주현의 막내. 초등학교 5학년.
이제 막 사춘기에 접어든 감수성이 풍부하고 착한 아이. 늦동이라 더 귀여움을 받기도 하지만, 초등학교 1학년부터 지금까지 한 번도 반장을 놓친 적이 없을 정도로 똑똑하고 리더십이 강해 엄마 정수의 희망이다.

 

 노구 - 75세 (신구)

주현과 홍렬의 아버지.
작은 사업을 하다 은퇴, 두 아들에게 집 한 채를 사준 뒤 자신은 매달 나오는 은행이자로 생활한다. 보약을 밝히며 나이에 비해 아주 정정하다. 특히 뜀박질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고집이 세어 두 아들에게 땡깡을 잘 부린다

 

 노홍렬 - 46세 (이홍렬)

주현의 동생. 자영업.
5년 전 아내와 사별한 홀아비. 은행에 다니다 구조조정으로 명예퇴직을 당한 후 집앞에서 조그만 도넛 가게를 운영하며 집에선 컴퓨터 앞에 앚아 주식 거래에 열중한다. 결혼할 때부터 마음에 안 들었던 형수 정수와 지금까지도 티격태격한다. 이웃에 사는 종옥을 알게 돼 이혼녀인 그녀를 진심으로 사랑하게 된다.

 

 노민정 - 19세 (김민정)

홍렬의 외동딸. 대학 1학년.
자유분방한 스타일의 전형적인 요즘 대학생이다. 동네 아이들을 모아서 미술을 가르치며 자신의 용돈을 스스로 번다. 촌스러운 것을 세상에서 가장 싫어한다.

 

 배종옥 - 39세 (배종옥)

소방서 구급계장.
일곱 살 난 미나를 둔 이혼녀로 정수의 고향 후배지만, 사실 소방 직급상은 본서 소속으로 주현보다 한 등급 위이다. 주현을 형부라 부르며 진압계장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주현의 푸념을 늘 들어준다. 딸 미나가 민정에게 과외를 받으면서 홍렬을 알게 된다.

 

 권오중 - 31세 (권오중)

주현과 함께 근무하는 소방파출소 소방교급 진압대 반장이며 홍렬의 집에 세들어 사는 세입자. 소방일에 무척 보람을 느끼고 타고난 소방관으로 소방왕 경연대회에서 소방왕으로 뽑히는 것이 꿈이다. 모든 여자들에게 집적대며 자유분방하게 놀지만, 윤영을 최고의 결혼 상대자로 생각하고 있다.

 

 권재황 - 22세 (이재황)

사촌형 오중과 같이 방을 쓰는 대학생이다. 둘의 일상은 대화 속에서도 늘 서로 툭툭 치고받는 장난의 연속이다. 분방한 성격에 여자를 좋아하고 또 꼬시는 데도 일가견이 있으나 한 여자에게 얽매이지 않는 스타일이다. 여자들과의 해프닝으로 여러 사건 사고를 치고 다닌다.

 

 

(   )안의 이름이 실제 본명입니다!!!

영삼이 사진은 안올라와있네요..

 

 

영삼이 친구들

 

 

 

 

 

 

 

 

 

 

 

 

 

 

 

 

 

 

 

 

 

 

 

이사람들 맞죠?

-_-....

 

윤영삼씨는 지금 평범하게 학교생활 하신답니다.

왼쪽에서 두번째 분은

김준홍 입니다 ㅋㅋ
품행제로에도 나왔고
83년생인가? 그래요 ㅋㅋ

.

다른친구들은 그다지 유명하지가 않으니^^;

싸이주소도 알려져 있지 않구요...

 

2005.08.17.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