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개그우먼 홍현희 다이어트 방법! 과거 제약회사 및 학력 대학교 본문

연예계정보/개그맨

개그우먼 홍현희 다이어트 방법! 과거 제약회사 및 학력 대학교

센토스 2015. 9. 1. 16:19

'최파타' 홍현희가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고 하는데 무슨 내용인지 같이 알아보죵!

 

 

 

 

2015년 9월 1일 방송된 SBS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개그우먼 홍현희, 김영희, 박나래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최화정이 "10kg을 뺀거냐"고 묻자 홍현희는 "오늘 아침 공복에 쟀을 때 50.8kg이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던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안빠져보인다는 말에 "얼굴살이 안빠져서 그렇다"고 답했다. 이어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서는 "현미밥을 먹고 닭가슴살 먹었다. 제일 중요한 건 3개월 동안 술을 끊고 운동을 했다"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개그맨(개그우먼) 홍현희는 과거 방송에서 '제약회사'에 다녔음을 고백한 적이 있는데 무슨 내용인지 같이 알아보죵!

 

 

 

 

 

지난 2010년 1월 10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 출연한 홍현희가 제약회사 재원이었다는 사실을 공개한 바가 있습니다! 과거 방송에서 정주리가 “사실 홍현희는 상당히 안정적인 직장이 있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홍현희는 제약회사에 다니던 재원이었던 것인데 홍현희는 쑥스러운듯 고개를 숙였고 모두가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을 때 MC 이승기는 “제약회사 다녔다는 것 자체가 개그다”고 말하며 분위기를 전환시키며 현장을 폭소케 했습니당 ㅋㅋㅋ 이어 김효진은 “혹시 약을 복용했던 게 아니냐”고 물었고, 홍현희는 다시 “부채들고 거기까지 올라간다”고 말하며 호통을 쳐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홍현희의 학력(대학교, 고등학교), 고향 등에 대해서는 어디에도 나온 곳이 없네요!! 키는 160cm 전후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