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롤점검 시작, 7시간 동안 롤패치 예정

/ 4


▲ 7시간 동안 롤점검이 진행된다

01월 14일(목)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리그오브레전드가 서버 안정화, 롤패치를 위해 7시간 동안 롤점검을 진행한다.

라이엇게임즈는 이번 롤점검을 위해 오전 5시 30분부터 랭크 큐, 로그인 큐 비활성화를 순차적으로 진행하며 오전 7시에 서버를 완전히 다운할 예정이다. 그리고 오전 7시 30분부터 게임 업데이트와 서버 안정화를 위해 시스템 운용 개선 및 플랫폼 업데이트 그리고 QA를 진행한다.

01월 14일(목) 롤점검 내역:
소환사 여러분

게임 서버의 안정화,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점검이 24시간 연기되었습니다)
 
◆ 점검 일시 : 2016년 1월 14일(목) 06:00 ~ 13:00(7시간 예정)
◆ 점검 영향 : 게임 접속 및 홈페이지 이용 불가
◆ 점검 내용 : 서버 안정화 및 게임 업데이트

※ 변동 사항이 있을 경우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서버 점검 시각에는 모든 게임이 종료되며, 진행 중이던 게임은 기록이 남지 않습니다.

랭크 게임은 중간에 종료되는 일이 없도록 서버 점검 90분 전부터 접속이 차단 되오니
위 내용을 확인하여 불편을 겪는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라이엇 게임즈는 금일 롤점검 이후로 등장하는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아직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다. 하지만 롤점검 소식을 접한 유저들은 "신규 스킨들이 나올 것 같네요", "6.1패치 적용 되려나 봅니다”, "롤 신챔프 진 정보 공개됐던데 그거 나오려나", "롤 신챔프 진이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등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6.1패치와 신규 스킨은 현재 PBE 서버에만 공개됐으며, 북미와 유럽 서버에도 적용되지 않았다. 이 때문에 이번 패치로 두가지 콘텐츠가 출시될 확률은 희박하다. 또한, 라이엇 게임즈는 공지사항으로 "서버 안정화와 버그 수정을 위한 점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라고 밝혀 사실상 이번 롤점검은 단지 버그를 수정하고 서버 개선을 위해 진행하는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리그오브레전드는 1월 13일(수)부터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스프링 시즌을 시작한다. 롤챔스 스프링 시즌은 매주 수, 목, 금 토요일 저녁 7시에 생중계되며 모든 롤챔스 경기는 온게임넷과 네이버 스포츠 등에서 시청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이승범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