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스펀지 도플갱어 사이트 일본어
s125**** 조회수 95 작성일2010.02.05
<ドッペルゲンガー探偵局・調査報告>
依頼主:임홍さん 1994年6月13日生まれ

 임홍さんの分身は、現在、サンパウロでたこ焼きを売っています。

 あなたはたぶん覚えていないでしょうが、ちょうど1年前、あなたは寝ている時に、偶然、谷啓さんのガチョーンのポーズをとったのです。それは、まさに分身を生み出す魔法の寝相でした。その結果、あなたの分身が生まれてしまったのです。

 あなたの分身は、しばらくの間、近所の薬屋で新薬の人体実験のバイトをしていましたが、その後、「すっとこどっこい임채홍」と名前を変え、ロケット製造の修行のために、ロシアへ行き、現地の床屋で新しいヘアスタイルの実験台になるバイトをして生活費を稼ぎながら、修行を続けていました。

 しかし、その後、じんましんにかかったことがきっかけで人生観が変わり、半年前に「オマンチョ임채홍」に改名して、現在はサンパウロでたこ焼きを売っています。そして、人生とは何かと真剣に考えています。 時には、レースクイーンのかっこうをして、老婆の背中に乗って遊んでいます。

 そんな彼にも悩みがあります。それは、花粉症で、春先になると、目がかゆくて仕方ないことです。

 現在は、分身の方が、あなたより、17%幸せに暮らしています。

 あなたの分身の異性の友達の数・・・13人

 彼から、あなたへのメッセージ
「先日、日光江戸村に言って、にゃんまげに飛びついてきました。その時、まちがえてひざ蹴りをくらわせたら、にゃんまげは倒れてうなっていました。」


 あなたの分身を見つけるまでに、196日かかりました。またのご依頼をお待ちしております。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もともと根拠レスのへなちゃこ占いですから、
変な結果が出ても笑って許してくださいね。
이거 해석좀 해주세요ㅠㅠㅠㅠ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alst****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돕페르겐가 탐정국·조사보고>
의뢰주:씨 1994년 6월 13일 태생

 씨의 분신은, 현재, 상파울로에서 타코야끼를 팔고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 기억하지 않을 것입니다가, 정확히 1년전, 당신은 자고 있을 때에, 우연히, 곡계씨의 가쵸의 포즈를 취했습니다.그것은, 확실히 분신을 낳는 마법의 잠 자는 모습이었습니다.그 결과, 당신의 분신이 태어나 버렸습니다.

 당신의 분신은, 당분간의 사이, 근처의 약국에서 신약의 인체실험의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었습니다만, 그 후, 「진하다」라고 이름을 바꾸어 로켓 제조의 수행을 위해서, 러시아에 가, 현지의 이발소에서 새로운 헤어스타일의 실험대가 되는 아르바이트를 하고 생활비를 벌면서, 수행을 계속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 후, 두드러기에 걸렸던 것이 계기로 인생관이 바뀌어, 반년전에 「오만 조」에 개명하고, 현재는 상파울로에서 타코야끼를 팔고 있습니다.그리고, 인생이란 무엇인가와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시간에는, 레이스퀸의 모양을 하고, 노파의 등을 타 놀고 있습니다.

 그런 그에게도 고민이 있습니다.그것은, 꽃가루 알레르기로, 초봄이 되면, 눈이 가려워 어쩔 수 없는 것입니다.

 현재는, 분신이, 당신보다, 17%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당신의 분신의 이성의 친구의 수···13명

 그로부터, 당신에게의 메세지
「요전날, 닛코 에도마을에 말하고, 응 굽혀에 달려들어 왔습니다.그 때, 오인해 무릎 차는 것을 창고등, 응 굽혀는 넘어져 신음하고 있었습니다.」


--------------------------------------------------------------------------------
 당신의 분신을 찾아내기까지, 196일 걸렸습니다.다음 의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


 

2010.02.0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