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서 만나 '실제 연인'된 연예인 커플 10쌍

2018-11-27 22:40

add remove print link

연예인들에게 드라마나 영화 같은 작품은 '사랑의 오작교'
류준열, 혜리 등 작품에서 만나 알콩달콩 사랑을 키우고 있는 연예인 커플들

연예인들에게 드라마나 영화 같은 작품은 '사랑의 오작교'다. 작품을 찍으며 오랜 기간 함께 시간을 보내다 보면 사랑의 감정이 싹트기 마련이다. 작품에서 만나 알콩달콩 사랑을 키우고 있는 연예인 커플을 모아봤다. 결혼까지 골인한 커플들은 제외했다.

1. 강은탁-이영아

배우 강은탁 씨와 이영아 씨는 KBS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에 함께 출연해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11일 소속사를 통해 "만난 지 한 달 정도 됐다"며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배우 강은탁, 이영아 / 이하 뉴스1
배우 강은탁, 이영아 / 이하 뉴스1

2. 류준열-혜리

배우 류준열 씨와 걸스데이 멤버 혜리는 2015년 방송된 tvN '응답하라 1988'에서 만나 교제를 시작했다. 극 중에서 삼각관계에 놓였던 두 사람은 결국 이어지지 않았지만 실제 연인으로 맺어져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3. 현우-표예진

배우 현우, 표예진 씨는 2017년 KBS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함께 출연했다. 두 사람은 드라마 종영 이후인 지난 7월부터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우 인스타그램
현우 인스타그램

4. 이준-정소민

배우 이준, 정소민 씨는 지난 2017년 종영한 KBS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이후 군복무 중 휴가를 나온 이준이 정소민 씨와 함께 있는 장면이 포착되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은 2017년 10월부터 교제 중이다.

정소민 씨 인스타그램
정소민 씨 인스타그램

5. 윤현민-백진희

배우 윤현민, 백진희 씨 커플은 지난 2016년 종영한 MBC 드라마 '내딸, 금사월'에서 처음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3년째 연애 중인 두 사람은 공개 데이트를 즐기며 애정을 과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윤현민 씨 인스타그램
윤현민 씨 인스타그램

6. 박성훈-류현경

배우 류현경, 박성훈 씨는 연극 '올모스트메인'에 함께 출연한 뒤 지난 2017년부터 교제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2살 연상연하 커플로도 관심을 모았다.

박성훈 씨 인스타그램, 류현경 씨 미니홈피
박성훈 씨 인스타그램, 류현경 씨 미니홈피

7. 이주승-손은서

배우 이주승, 손은서 씨는 2016년 개봉한 영화 '대결'에서 처음 만났다. 이후 두 사람은 2017년 말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해 공개 연애를 즐기고 있다.

이주승 씨 인스타그램
이주승 씨 인스타그램

8. 제이콥 엘로디(Jacob Elordi)-조이킹(Joey King)

배우 제이콥 엘로디와 조이킹은 2018년 영화 '키싱부스'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각각 1997년, 1999년생인 두 사람은 이제 막 20대가 된 풋풋한 커플인 만큼, SNS에 커플 사진을 공유하며 팬들 인기를 얻고 있다.

제이콥 엘로디 인스타그램
제이콥 엘로디 인스타그램

9. 라미 말렉(Rami Malek)-루시 보인턴(Lucy Boynton)

2018년 개봉한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라미 말렉과 루시 보인턴은 영화 촬영 이후 실제 커플로 발전했다. 라미 말렉이 13살 연상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스틸컷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스틸컷

10. 티모시 샬라메(Timothee Chalamet)-릴리 로즈 뎁(Lily-Rose Depp)

배우 티모시 샬라메와 릴리 로즈 뎁은 2019년 방영 예정인 넷플릭스 드라마 '더 킹'에서 함께 주연을 맡으며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이후 공개 데이트를 즐기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티모시 샬라메, 로즈 릴리 뎁 인스타그램
티모시 샬라메, 로즈 릴리 뎁 인스타그램
home 윤희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