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호텔 조식이용문의
비공개 조회수 4,934 작성일2015.09.28
코스모폴리탄 호텔 위키드스푼 조식
숙박안해도 이용가능한가요?

이용시간이랑 가격좀 알려주세요
모레 가려고하는데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코스모폴리탄 호텔 위키드스푼 조식은 묵지 않아도 사용 가능합니다.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Daily Brunch: Mon-Thur 8:00am to 2:00pm
Weekend Brunch: Fri-Sun 8:00am to 3:00pm

Instead of breakfast, Wicked Spoon offers diners a daily brunch, which is available from Monday through Friday, 8:00 a.m. to 2:00 p.m. for $24.00 plus tax as well as Saturday and Sunday from 8:00 a.m. until 3:00 p.m. for $38.00
으로 나와 있습니다.
평일은 24불 , 토, 일요일은 38불 나와 있습니다.

이 답변은 여행사에서 혹은 일부 상업적인 광고 목적으로 답변 하는것이 아닙니다. 미국에 오는 여행객을 위해서 네이버 해외여행 과 미국여행 1위인 나바호킴 미국여행 카페에서 150.000 멤버가 안전하도록 여행하게 직접 답변 하는 것으로 목적은 가장 저렴하고 안전하게 여행 하도록 답변 해 드리는것 입니다.  미국의 어떤 정보도 최대한 답변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미국 여행은 정보를 잘 받아 이용하시면 저렴하고, 편하고, 정확하게 여행 하는 것이 가능하니 저렴하고 편안한 여행 하시고 궁금한 것이나 자세한 것은 1:1 질문으로 다시 알려 주시면 추가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답변은 채택해 주시면 채택율이 높아져서 다음 질문시에 우선적으로 여러분이 좋은 답변을 많이 해주시게 되고 또한 이 질문이 자료로 남게 되어서 다음에 검색만으로도 많은 유용한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답변은 답변 작성일 기준으로 답변 한 것이므로 오랜 시간이 지나면 답변이 바뀔 수도 있으므로  검색으로 답변 참고를 할 시에 사안이 중요한 경우에는 꼭 답변 일을 보시고 새로운 정보인가를 본 후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나바호킴


2015.09.28.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