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궁민남편 조태관 부인 노혜리 나이 아버지 조하문 혼혈 

    '궁민남편'에 출연중인 조태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조태관 부인 노혜리 아버지 혼혈등도 함께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조태관 노혜리 부부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태관 나이 부인 노혜리 아버지 조하문 알아보기 



    조태관은 1986년생으로 나이는 33세입니다  조태관은 2014년 '슈스케'에 참가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당시 가수 조하문의 아들이자 배우 최수종의 외조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주목을 받은 바 있습니다. 




    이후 조태관은 드라마 '태양이 후예'에 훈훈한 의사 다니엘 스펜서 역을 맡아 연기했으며 최근 종영한 '내 뒤에 테리우스'에 출연하며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조태관 부인 노혜리 나이는 1992년생으로 27세이며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6살 차이 입니다. 노혜리는 클래식 음악을 전공한 유학파로, 두 사람은 1년 열애 끝에 2016년 결혼했습니다. 




    조태관과 노혜리는 조태관이 사업차 영국에 갔다가 노혜리를 처음 만나 결혼에 골인했다고 알려져 있으며 연예인 못지않은 외모로 눈기를 끌었습니다. 




    한편 조태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아버지 조하문, 혼혈등도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조태관은 아버지 조하문은 1980년 연세대학교 지질학과 3하년 재학 당시 서울대와 연대로 구성된 밴드 '마그마'멤버로 mbc 대학가요제에 참가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1987년 솔로로 데뷔해 '이 밤을 다시 한번',' 내 아픔 아시는 당신께'등으로 인기를 끌었으며 이후 신학을 공부하고 목사가 되어 가요계를 떠나 목회자로 새 삶을 살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조태관은 이국적인 외모로 뛰어난 영어 실력때문에 혼혈로 오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조태관은 캐나다에서 살았지만 혼혈은 아니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