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인감도장 부탁드립니다
isl0**** 조회수 331 작성일2012.07.29

 인감도장 만들려고 합니다

사주풀이 및 여러가지를 반영해서 만들어야한다는 말을 들어서요

지식인님 부탁드립니다

 

 

성영이 (이룰성, 꽃부리영 , 저 이)

1980 년 9월 29일

 

성은채

 1982년 12월 4일 (이룰성, 은혜은, 분별할채)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베베플러스도장
우주신 열심답변자 eXpert
#수제인감도장 #성명학도장재질색상서체추천 #도장주문제작 가족관계 증명민원 2위, 작명, 이름풀이 18위, 사주, 궁합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인감도장에 대한 답변은 인장성명학을 바탕으로 여러가지 종류의 인감도장 재료중

이름에 맞는 재료와 첨자를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성영이(成英伊)님은 검은색계통이 좋고 인감도장 인장(印章)의 재료(材料)로는 물소뿔과 같은 종류가 좋습니다.

-흑수우 백수백복 인감도장을 추천해드립니다.

-첨자는 이름이 음양, 음오행, 수리가 모두 잘 맞게 지었으므로 첨자없이 이름3자만 인각합니다.

-서체는 한문3자고인체를 추천합니다.

 

성은채(成恩采)님은 검은색계통이 좋고 인감도장 인장(印章)의 재료(材料)로는 물소뿔과 같은 종류가 좋습니다.

-흑수우 백수백복 인감도장을 추천해드립니다.

-첨자는 이름이 음양, 음오행, 수리가 모두 잘 맞게 지었으므로 첨자없이 이름3자만 인각합니다.

-서체는 한문3자고인체를 추천합니다.

 

두분다 동일한 재료와 첨자 서체가 좋게 나왔습니다.

 

* 참고사항 *

도장에 쓰이는 첨자는 음양오행 한자 획수에 따라 信(신) 印(인) 章(장)이 쓰입니다.

첨자는 도장제작시 이름에 붙여서 인각을 합니다.

즉 이름이 홍길동 -> 홍길동인

위와 같이 인각을 하게 됩니다.

첨자는 꼭 쓰는것은 아니며 이름에 따라 이름3자로만 인각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2012.07.30.

베베플러스도장님의 엑스퍼트 상품
답변자에게 더 자세한 맞춤 상담하고 싶다면 엑스퍼트를 이용해보세요!
바로가기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사주와 이름의 운을 보완하여 손으로 새기는 인감도장은 하나밖에 없는 유일한 역리인장입니다.

사주도 이름도 보지 않고 손으로 새기지 않는 도장은 운을 파괴하는 막도장입니다.

※역리인장이란 사주와 이름의 운을 보강하기 위해 사주와 이름을 감정하여 사주와 이름의 음양이 조화를 이루고 사주와 이름의 오행이 상생을 이루고 성명삼자의 수리를 길수로 만들어 인장의 재료를 선정하여 사주와 이름에 맞게 서체를 인장팔방위에 맞게 운의 기를 상승시켜 준 인장이며 이로인해 마음속에 있는 운이 기를 통해 좋은 파장을 일으켜 좋은 생각 좋은 말 좋은 행동을 보여줌으로 사업 건강 재물 자손 직장운 등이 서서히 좋은 운이 돌아오도록 만들어 줍니다.※

 

재산을 등록하는 도구인 도장은 재산과 관련이 있는 것이므로 잘만들어야 합니다.

 

이름이나 사주를 풀지 않고 도장을 추천하는 것은 의사가 환자를 진찰도 하지 않고 약을 권하는 것이나 같습니다. 병에 맞는 약은 몸을 낫게 하지만 병명도 모르고 먹는 약은 오남용으로 건강을 헤칠수 있습니다.

 

환자가 만약 암에 걸려서 자기 맘되로 약을 지어 먹는다면 그병을 완쾌할 수 있을까요?

 

도장도 사주에 맞는 도장은 운을 상승시켜 정신적 육체적 자유를 주고 물질적인 풍요를 주고 지혜를 주는 것입니다.

 

인감도장으로 쓰는 도장의 종류도 여러 가지지만 크게 두가지로 분류합니다.

 

사주나 이름을 감정하여 운을 보충하는 도장있고 그냥운세를 보완하지는 않는 도장이 있습니다.

 

사주나 이름을 보완하는 도장을 역리인장이라 부릅니다.

 

그냥 막파는 도장을 막도장이라 부릅니다.

 

막도장을 대표하는 것은 일본식의 잔재인 운을 파괴하는 도장입니다.

 

 

※.사주와 이름이 아무리 좋아도 발전이 없는 도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1.인장도 사주나 이름에 맞지 않는다면 사주와 이름의 운을 파괴시키는 작용을 하게 됩 니다.

 

2.도장중앙에 나사못을 박은 도장은 운과 기를 끊는 도장입니다.

 

3.도장이 인조로 합성된 도장은 운과 기를 죽이는 도장입니다.

 

4.사주와 이름에 오행을 맞지 않는 도장은 운과 기를 파괴하는 도장입니다.

 

5.이름이 좋은데 첨자를 넣은 도장은 운과 기를 나쁘게 만드는 도장입니다.

 

6.이름은 나쁜데 첨자를 넣지 않은 도장은 운과 기를 파괴하는 도장입니다.

 

7.이름이 나쁜데 첨자를 넣어도 나쁜 숫자로 만든 도장은 운과 기를 파괴하는 도장입니 다.

 

8.음양이 맞지 않은 도장은 빈궁 빈약한 운을 유도하는 도장입니다.

 

9.인장테가 깨진 도장은 재물을 파괴하고 건강을 나쁘게 만드는 도장입니다.

 

10.인장이 깨지거나 서체가 맞지 않고 금이가거나 가늘거나 방위도가 맞지 않아도

 

운을 나쁘게 만드는 도장입니다.

 

 

※도장을 새길때 이렇게 새기면 좋은 역리도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1.사주감정을 하세요.

 

2.이름감정을 하세요.

 

3.사주와 이름의 음양을 보충하세요.

 

4.사주와 이름의 오행을 보충하세요.

 

5.나에게 행운과 복을 주는 첨자를 보충하세요.

 

6.나에게 행운과 복을 주는 대운을 알아 보세요.

 

7.나에게 행운과 복을 주는 일주의 용신을 알아 보세요.

 

8.나에게 행운의 색과 숫자를 보충하세요.

 

9.나에게 행운과 복을 주는 도장의 서체를 알아 보세요.

 

10.나에게 행운과 복을 주는 인장의 방위도를 알아 보세요.

 

11.나에게 행운과 복을 주는 사주와 이름에 맞은 도장의 재료를 알아 보세요.

 

 

※위의 내용을 이메일이나 컴퓨터 프로그램이 아닌 직접전화통화를 하셔서 확인후 결정하세요.※

 

 

나의 사주를 안다는 것은 천지만물의 봄 여름 가을 겨울을 알듯이 자연의 이치를 알수 있는 것이며 타고난 운을 아는 것입니다.

 

이름을 안다는 것은 후천적으로 운명을 개척할 수 있는 자신의 그릇을 아는 것입니다.

 

초자연적인 현상속에서 사주와 이름을 안다는 것은 사계절속에서 일기예보를 알려주는 것처럼 자기운명의 길을 아는 것이니 운명을 개척할 수 있는 방법도 알 수 있는 것입니다.

 

사계절이 달마다 변하듯이 날마다 변하는 일기예보처럼 사람의 운명도 늘 변하고 있으니 이러한 인생의 변화를 알고 준비하는 도장은 운명을 바꾸어 주는 시기가 것입니다.

 

사주와 이름을 분석하지 않고 도장을 새기는 것은 추운 겨울 언땅에 농부가 씨를 뿌리는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농사짓는 농부가 사계절의 변화와 일기를 알고 농사를 짓듯이 인간자신이 인간자신의 운명을 알고 노력한다면 화를 자초하는 일은 없을 것으로 봅니다.

 

무엇인가 운명의 중요한 시기를 안다면 그운명을 바꿀 수 있는 방법을 아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사주풀이와 이름풀이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나 정확히 풀어 주는 것이 좋을 것 같아 믿지 못하시겠다면 서점에 가셔서 성명학책이나 사주관련책을 사서 검증해 보셔도 좋습니다.

 

도장주문시 운명을 바꿀수 있는 비결을 꼼꼼하게 챙기도록 하세요.

 

 

 

 

 

 

 

 

★사주풀이

 

 

사주풀이 방법이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니 참고만 하세요.

 

사주는 변할 수 없는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주는 년주는 초년 월주는 장년 일주는 중년 시주는 말년입니다.

 

년주는 근 월주는 묘 일주는 화 시주는 실에 해당됨으로 자연의 자연의 성장과 이치가

 

다를바 없으므로 사주의 4기둥은 아주 소중한 역할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또한 사주는 봄 여름 가을 겨울과 같은 것이며 일년365일과 같은 것입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과 365일의 12달의 특성이 있듯이 인간자신에게도 사주의 특성이 있습니다.

 

사주에는 생년월일시속에서 음양과 오행이 존재하고 태극팔쾌에 의해서 하늘과 땅과 인간의

 

기를 받아 천지만물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사주는 천간→갑을병정무기경신임계 지지→자축인묘진사오미신유술해가 존재하게 됩니다.

 

천간과 지지가 합쳐져 나름대로 사주속에서 특유한 영력이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인간은 태어날때부터 불공평하게 태어나면서 부모 형제 자식 생김새 타고난 천성적인 성품

 

등을 가지고 태어나기 때문에 이러한 요소들은 변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선천운이라고 합니다.

 

사주가 명예운이나 재물운까지 다 정해 버린다면 인간의 삶은 무의미 하게 되는것입니다.

 

사주를 한번 잘 타고난 사람은 평생 노력을 안해도 잘살고 사주를 잘못 타고난 사람은

 

아무리 노력을 해도 못산다면 누가 열심히 일하고 노력하겠습니까?

 

인간은 인간자신을 경명하는 경영자이며 인간자신을 건축하는 건축가이며 자기자신의 정원을 가꾸는 정원사이며 때로는 자기자신을 운전하는 운전자입니다.

 

사주는 타고난 운명입니다.

 

타고난 운명의 길을 알고 운명의 길을 갈고 닦고 가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사람마다 운명적으로 가는 길이 각기 다 다르지만 인간의 목적지는 한결같이 같은 것입니다. 건강 부자 지혜 잘사는 것 행복한것 화목한 것 사랑 받는 것 자유 풍요등이 공통적으로 인간이 가지고 싶은 욕망이 아니겠습니까?.

 

사주는 타고난 자연적인 현상이기 때문에 바꿀 수는 없는 것입니다.

 

부모형제 자식 생김새 천성적인 성품 등을 어떻게 바꿀 수 있겠습니까?

 

부모형제 자식 생김새 천성적인 성품 등은 사주로 결정되지만 잘살고 못살고는 사주로

 

100% 결정되지 않습니다.

 

타고난 운명을 알고 타고난 운명의 길을 가는 방법을 좀더 빠르고 쉽게 갈수 있는 방법이

 

중요합니다.사주 대운을 알아야 행운을 잡는 시기를 알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사주의 길을 알고 그 길을 닦고 잘갈수 있는 방법을 터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름풀이

 

 

이름풀이 방법이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인간의 사계절은 사주속의 대운이며 이름의 일기예보는 성명3자입니다.

 

사주는 사계절이라면 이름은 하루 하루의 일기나 마찬가지입니다.

 

이름은 일기예보에 해당되기 때문에 이름을 나쁘게 지으면 일기예보가 나쁘다는 것입니다.

 

이름이 나쁘다는 건 날씨가 좋아야 날에 비가 와서 홍수가 나고 농작물에 피해를 주고

 

경제적인 낭비를 부르고 정신적인 고통을 안겨 주는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하루 하루의 일기는 시시때때로 변하고 있으며 그변화와 특성을 알면 얼마든지 노력해서

 

그사람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것입니다.

 

이름은 사람을 지어 주는 것으로 얼마든지 바꿀 수 있는 것으로 후천운이라고 합니다.

 

이름은 그사람의 명예가 있고 그사람의 평판이 이름에 담기게 되는 것입니다.

 

이름은 그사람의 보이지 않은 운을 가지고 있으며 그사람의 특유한 암시와 유도력을 가지는 것입니다.

 

천지만물의 모든 것은 이름이 있어 그 나름대로 영력이 발생하여 암시력과 유도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름풀이는 곧 암시력과 유도력입니다.

 

은행하면 돈을 암시하고 돈을 불러 들이는 유도력이 있듯이 중국집하면 짜장면을 암시하고

 

짜장면을 시켜서 먹도록 유도하고 학교하면 공부를 암시하고 공부를 유도하지 않습니까?

 

사람의 이름에도 명예와 평판이 이름에 있으며 그속에는 암시력과 유도력이 있어 인생의

 

성공과 실패를 좌우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이름은 본인이 가지고 싶어 가진 사람은 아무도 없는 것입니다.

 

태어날때부터 부모 조상이 지어 주는 것으로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정해지는 경우가

 

100%이며 나이가 들면서 하고자하는 일이 안되어 이름을 풀어보고 이런 이름을 가지고

 

사업에 성공할 수 있겠냐고 해서 충격을 받아 이름을 개명하는 사람이 많다는 것입니다.

 

이름은 명예와 평판이 담긴 것이므로 유도력과 암시력이 발생하므로 본인의 생각이 존중되어 지어져야 하므로 신중해야 합니다.

 

이름에는 소리의 음령 삼원오행 수리 음양이 존재하여 상극과 상생을 이루면서 형언하기어려운 영력이 있어서 특유의 자력을 발산하게 됩니다.

 

인간의 흥망성쇠는 성명의 소리음 수리 삼원오행 음양의 조화 여하에 따라 좌우되는 것으로

 

무릇 좋은 이름은 흥하고 무릇 나쁜 이름은 운을 역행하는 것이므로 망하는 것이 천지의 섭리인 것입니다.

 

나쁜 이름은 파괴의 파장이 끊임없이 마음속에서 일어나고 좋은 이름은 생성 발전의 파장이 끊임없이 마음속에 자리 잡는 것입니다.

 

이름은 명예와 평판을 좌우하는 것이지 재물운까지 결정하지 못합니다.

 

이름이 재물운까지 결정한다면 이름한번 잘지으면 평생 놀아도 재물이 들어 온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이름이 잘못지어진 사람은 노력을 아무리해도 재물이 모이지 않는다면 무슨재미로 이세상을 살아 가겠습니까?

 

이름으로 재물운까지 100% 결정할 수는 없습니다.

 

이름을 정확히 풀어주려고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비록 이름의 운이 나쁘게 나오더라도 실망하지 마시고 이름풀이가 못믿으시겠다면 꼭 서점에 가셔서 성명학책을 사서 읽어 보시고 검증 해 보세요.

 

그리고 이름풀어주는 사람마다 실력의 차이가 있으므로 정확히 이름을 검증해 보실려면 서점에 가셔서 성명학책을 사서 읽어 보시고 이름을 분석해 보시기 바랍니다.

 

어떤 사람은 자기집에서 이름을 짓지 않았다고 해서 무조건 좋은 이름도 나쁘게 말하는 사람도 있고 이름도 지을줄도 모르면서 무조건 자기가 지은 이름이 최고라고 억지를 부리는 사람도 있으니 속지 않으려면 꼭 성명학책을 사서 검증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름은 인생의 길이며 사회생활의 길입니다.이름에 없는 오행과 부족한 수리를 알아야 운을 보충할 수 있으니 꼭 없는 오행과 수리를 인장으로 보충해 주세요.

 

이름속에 인생의 길을 알면 그길을 잘닦어서 잘갈수 있는 밥법을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좋은 이름의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참고만 하세요

 

1.성씨에 맞아야 이름도 기운을 얻을 수 있고 성씨도 번창합니다.

 

2.사주가 원하는 이름을 지어 주어야 사주가 힘을 얻고 이름도 길합니다.

 

3.초년 장년 중년 말년운이 길해서 재물 건강 사업운이 좋아야 좋은 이름입니다..

 

4.음령오행은 리듬이며 간판과 같은 것이니 부르기 좋고 느낌이 좋은 이름이 건강하고

 

자연스러운것이니 성명의 주인에게 건강과 행복을 주게 됩니다.

 

5.수리오행이 좋으면 좋은 수리로 미래를 약속받는 이름입니다.

 

6.불용문자는 불길한 암시를 담고 불길한 운을 유도하므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7.놀림감이 되는 이름은 나쁜 운을 암시하는 이름으로 피해야 합니다.

 

8.자원오행은 사주의 용신과 일주가 원하는 오행으로 이름의 성씨 오행이 잘 배치가 잘되어 야 사주와 이름이 조화를 이루어 건강운 명예운이 좋아 집니다.

 

9.이름3자의 한자의 획수가 같은 숫자가 중복되면 부모운이 좋지 않습니다.

 

10.음양의 조화를 이루는 이름은 길명으로 순탄한 운을 만들어 갑니다.

 

11.이름의 수리는 각각 특유의 암시가 들어 있으니 좋은 암시를 받는 숫자를 원형이정에

 

배치해야 인생을 좋은 암시를 하고 좋은 운으로 유도합니다.

 

※이름은 1에서81까지의 수리가 있으며 그특유의 암시력과 유도력이 발생합니다.

 

★사람마다 천차만별 작명비가 다른이유?

 

이름을 사주에 따라 성씨에 따라 자원오행 삼원오행 수리오행 초년 장년 중년 말년운

 

불용문자 오행 등을 고려하여 한글의 음령오행까지 완변한 이름은 최상의 이름으로 작명비가 높이 책정되고 이러한 조건을 맞추지 못하는 이름은 가격이 쌉니다.

 

작명하는 것은 공식과 형식이 있는 것입니다.

 

사주에 맞게

 

성씨에 맞게

 

자원오행을 맞추어

 

삼원오행을 맞추고

 

불용문자 없이

 

한글의 소리를 맞추어

 

부르기 쉽고

 

쓰기 쉽고

 

놀림감이 안되고

 

부자수리가 정격에 들어가고

 

원형이정의 수리가 흉수가 없이

 

수리오행이 두 개이상 빠지지 않게

 

성명3자에 한자의 수리가 같은 숫자가 중복이 않되게

 

이렇게 이름을 위의 조건에 맞추어 이름을 짓지 않는 다면 이름을 지어서는 안됩니다.

 

이름은 평생의 간판이며 명예와 사회적인 운세가 이름에 담겨 있기 때문에 암시력과 유도력이 발생하기때문입니다.

 

이러한 모든것을 맞게 이름을 짓는다면 누구든지 작명가든 개인이건 이름지을 자격이 있읍니다.

 

이러한 조건을 가진자라면 이름을 지어 달라고 부탁해도 손색없이 이름을 잘지어 줄것입니다.

 

이렇게 이름을 지어 준다면 작명비의 가격이 높고 그렇게 짓지 않는 다면 가격이 낮은것을 떠나 이름을 지어서는 안됩니다.

 

어릴때는 이름에 대해 모르지만 커가면서 사주를 보고 이름을 봤을때 이름이 잘못되어 일이 안풀린다고 하면 이름을 지어준 부모나 이름지어 준사람에게 책망이나 원망을 하게 됩니다.

 

이름을 지을때 참고하세요.

 

이름풀이는 곧 암시력과 유도력이니 참고바랍니다.

 

 

 
<< 성명 풀이 >>

成(성)   07획  음령오행 : 金   글자의 뜻 : 이룰          

英(영)   11획  음령오행 : 土   글자의 뜻 : 꽃부리        
伊(이)   06획  음령오행 : 土   글자의 뜻 : 어조사,저     

<<< 성명 수리로 보는 귀하의 초년운 >>>

17數 - (吉)

<용진격(勇進格), 진취운(進取運), 건창운(健暢運)>

의지가 강하고, 매사에 적극적이며 화려한 삶을 추구해 나가는 활력 넘치는 기질을 가지고 있는 數이다. 권력을 향한 욕망이 남보다 많아 항상 긍정적인 사고로 부지런히 노력을 기울이는 근면 성실한 사람으로 평생을 보내게 된다. 대사(大事)를 처리함에 있어 한 치의 착오도 용납하지 않는 성격으로 주위 사람들을 이끌어 나간다. 또한 인내심이 강하고, 자립(自立)하려는 의지가 중인(中人)의 칭송 대상이 되어 젊은 나이에 출세를 하게 된다. 남아(男兒)의 기질이 대지대업(大智大業)을 달성함에 부족함이 없을 정도로 뛰어나 명성(名聲)을 머나먼 해외로까지 뻗쳐 전하게 된다. 단 지나친 자기주장과 오만함은 과업(課業)을 달성함에 있어 적지 않은 걸림돌과 같은 역할을 하게 될지 모르니 주의해야 한다.

<<< 성명 수리로 보는 귀하의 중년운 >>>

18數 - (吉)

<발전격(發展格), 융창운(隆昌運)>

철석 같은 강한 의지와 타고난 지모(智謀)를 겸비한 기질을 지니고 있어 원하는 목적을 조기(早期)에 달성하여 이름을 사방에 널리 알리는 數라 하겠다. 정신적 육체적으로 건전하고 건강미가 흘러 넘치며 지능 또한 매우 우수한 편에 속한다. 적잖은 역경에 시달리기도 하지만 별다른 고생 없이 이를 극복해 나가는 지혜를 발휘해 나가며 뛰어난 진취력을 발판으로 원대한 과업(課業)을 달성하는 위인이 된다. 대국자로서 막중한 임무를 도맡아 처리하여 많은 이로부터 존경의 대상이 됨은 물론, 부귀영달하여 높은 직위를 지닌 분들과 같은 위치에 서기도 한다. 그러나 자칫 가정에 소홀히 하는 경향이 있어 이로 인해 사회활동에도 지장을 초래하는 수가 있으니 가사(家事)를 돌봄에 여념이 없어야 하겠다.

<<< 성명 수리로 보는 귀하의 장년운 >>>

13數 - (吉)

<지모격(智謀格), 지혜운(智慧運), 지달운(智達運)>

두뇌가 명석하여 역경에 처하여도 간단히 이를 해결하는 능력과 지략이 출중(出衆)하고 개척 정신 또한 풍부한 數이다. 복록(福祿)이 항상 따르니 온 식구와 부귀공명(富貴功名)을 누리는 시기가 언제든 찾아오겠으며, 식구 운과 부부 운이 길(吉)하여 가내 두루 평온한 나날만 있게 된다. 기력이 무진(無盡)하고 지혜가 충만함은 물론, 학예가 남달리 특출하니 가히 천재적 소질을 타고난 귀인이라 하겠다. 출세의 길을 일찍 들어서니 많은 사람들이 따르고 받들게 되어 나라에 막중한 임무를 지닌 지도자로 군림하게 되는 일도 맞이하게 된다. 천하의 대세를 간파하여 입신양명(立身揚名)의 훌륭한 발전과 화려한 영예가 뒤따르니 그 부귀(富貴)함이 자손에까지 번창하게 되는 數이다.

<<< 성명 수리로 보는 귀하의 말년운 >>>

24數 - (吉)

<입신격(立身格), 풍재운(豊財運), 축재운(畜財運)>

매사에 소극적인 자세로 발전이 없을 듯하나 금전 운이 풍족하고 삶이 평범한 것이 이 數의 특징이라 할 수 있다. 두뇌가 명석하고 의지가 남달리 견고(堅固)하여 늦게 라도 부귀공명(富貴功名)을 얻을 數이다. 성격이 온화하고 남과의 인화력이 두터워 주위로부터 칭송과 신망(信望)을 얻으며 책임감이 강하고 사명감이 매우 투철하다. 무일푼으로 사업을 벌여도 크나큰 재물을 모으는 재운(財運)이 풍족한 운수이다. 갑부가 되거나 귀한 직업을 얻어 만인이 부러워하고 따르게 되는 길(吉)한 數라 하겠다.

<<< 소리오행으로 보는 성명 해설 >>>

金土土 : 입신출세격(立身出世格)

지혜풍부(智慧豊富) 대지순성(大志順成) 일가화목(一家和睦) 평생안락(平生安樂)
인격출중(人格出衆) 입신양명(立身揚名) 자손영귀(子孫榮貴) 부귀장수(富貴長壽)

 다정 다감하고 온후, 성실해 인격이 출중하고 지혜가 풍부하며, 매사에 노력형으로 승부욕이 강하고 과단성이 있는 성품으로 처세가 원만하여 사회 활동에 순조로운 발전이 도모되며, 성공 운이 순풍에 돛 단 듯 이어져 대지대업(大志大業)을 완수하여 명예도 얻고, 재산도 늘게 되는 입신양명(立身揚名)의 운을 유도하게 한다. 가정적으로도 육친(六親)이 화목하고 심성이 어진 배우자를 만나 화평, 다복하며 출세할 수 있는 자손까지 둘 수 있어 매사가 안락하게 된다.
 더욱 이름에서 원, 형, 이, 정격의 수리획수가 모두 길수(吉數)로 되어 있으면, 그 이름의 명성이 국내외로 드높아진다.


<<< 삼원오행으로 보는 성명 해설 >>>

金金金 : 고독재난격(孤獨災難格)

선천운길(先天運吉) 성공중절(成功中折) 핍동화력(乏同化力) 가족사별(家族死別)
일시평안(一時平安) 파란중중(破亂重重) 불화쟁론(不和爭論) 급변자살(急變自殺)

 지혜가 출중하고 자존심도 강하며 유능한 재질도 있으나 융통성이 부족한 단점도 있다. 운세는 흉 운이 유도되어 삶의 과정에 많은 역경이 도사려져 있어 고난과 신고(辛苦)가 많아 업무에 좌절과 실패를 반복해서 겪고, 경제적 불안정 속에 아무리 노력을 해도 효과와 보람이 없게 되어 실속이 전무하다. 가정적으로도 불평, 불만이 가득 차 불화, 반목에 깊은 골이 생기는 운이 유도된다. 건강상에 있어 간경화, 신경성 노이로제, 당뇨병 등에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


 

 

 

★도장의 재료는 특수벽조목수복도장(수복이란? 재물과 건강을 암시하는 도장을 말합니다)

★서체는 고인체

★첨자는    무

★재료 첨자 서체는 중요한부분이라 사람마다 다를 수 있 으니 선택을 잘하세요.

 

 

 

 

 

 

 

★인장의 재료추천과 개운법

 

개운법에서는 이미 타고난 사주와 이미 지어진 이름을 바꿀 수 없을때 역리인장으로

사주 이름을 분석하여 사주와 이름에 맞는 도장재료나 색깔 등으로 기를 상승 또는 호기로 바꾸어 줌으로 가정 건강 사업 자손운 등이 좋은 운이 서서히 돌아오도록 하는 비결입니다.

 

사람은 사주의 운과 이름의 운이 나빠도 경제적으로 풍요로우면 얼마든지 사주의 운과 이름의 운을 좋게 바꿀 수 있는 것입니다.

 

개운법을 알고 열심히 노력하고 인간 자신을 수양하고 또 수양한다면 얼마든지 행복하고

 

건강하게 그리고 풍요롭게 인간자신을 변화시킬 수 있으며 자신의 미래를 어둡게 살지는 않으리라 봅니다.

 

이름은 神人일치가 되므로 아주 신중해야 되는 것은 물론이며 인간자신의 가장 중요한 재산을 다루는 도장은 더욱더 중요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인간의 개운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이름이며 두 번째는 재산을 다루는 도장입니다.

 

이름은 인간의 설계도면입니다.

 

도장은 재산을 다루는 도구이기 때문에 사주와 이름을 분석하여 만들어야 합니다.

 

사주와 이름을 분석하여 부족한 운을 보충하여 만들어야 하므로 기를 보충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운은 항상 사람의 마음속에 있으므로 운을 파장시켜 운을 상승 호기로 바꾸어 줄 도구가 바로 기가 들어간 도장입니다.이것이 행운을 부르는 도장입니다.

 

행운을 부르는 도장이란 인간 마음속에 있는 운을 파장시켜 운을 상승 호기로 바꾸어 마음의 방향을 좋은 생각 좋은 말 좋은 행동 좋은 사업을 유도하여 가정운 사업 자손운 건강운 등을 좋게 하여 미래를 밝혀 주는 것입니다.

 

인간은 스스로 운명을 개척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름은 암시력과 유도력이 발생하여 명예와 평판을 좌우하여 인생을 좌우하며

 

도장은 인간의 에너지와 재산운을 발생시켜 사업에 성공과 실패를 좌우합니다.

 

도장은 재물운에 해당되기 때문에 좋은 도장으로 재물을 가꿀 수 있는 논밭입니다.

 

도장이 논밭이라면 우리는 논밭에 씨앗을 뿌려 줌으로 싹이 나고 씨앗이 줄기를 만들고

 

열매를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도장을 만들었다면 우리는 씨앗을 뿌리는 방법을 알아야 인생의 풍성한 열매를 거둘 수 있습니다.

 

도장의 재료선택은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니 반드시 전문가와 상담하여 결정하세요.

 

 

 

 

▶도장주문방법

 

.

 

일단 도장주문전 사주와 이름을 분석하여 도장만드는 곳을 찿아야 합니다.

 

도장은 손도장으로 새겨 주는 가를 알아야 합니다.

 

도장주문시 사주대운을 알려 주는가를 알아야 합니다.

 

도장주문시 이름풀이를 해주는가를 알아야 합니다.

 

도장주문시 운명을 개척하는 방법을 알려주는가.

 

도장하는 곳이 많이 있지만 정작 본인에게 복이 되는 도장을 해주는 집을 찿아야 합니다.

 

도장도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같은 도장도 있고 모양과 서체가 각각 다르기 때문에 어떤 사람이 도장을 만드느냐에 따라 그사람의 운명이 바꾸어 지기도 하고 나쁘게 바꾸어 지기도 합니다.

 

같은 칼을 가지고 강도나 도둑이 칼질을 하면 사람을 죽이고 백정이 칼을 들면 소나 가축을 잡는 칼이되고 주방장이 칼을 들면 음식을 만드는 칼이 되고 조각가가 칼을 들면 멋진 조각작품이 나오고 의사가 칼을 들면 사람을 고치는 도구로 사용되듯이 도장도 누가 만드느냐에 따라 운명을 좋게 바꾸기도 하는 것이니 도장새기는 문제를 신중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도장을 가격만가지고 따진다면 진정 본인이 필요한 좋은 도장은 만들 수 없을 것입니다.

 

속담에 물건이 싸고 좋은 것은 없다고 했으며 싼호피가 없듯이 싼것은 비지떡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도장하나를 고르는데도 전력투구해야 합니다.

 

경제적으로 힘들고 육체적 정심적고통을 받을때 가정불화가 많고 늘 괴로운 시련속에서 허송세월을 보낼때 열심히 일은 해도 늘 경제적 금전갈등을 느낄대 재물이 많다면 모든 것들을 정상으로 돌려 놓을 것입니다.

 

경제적 정신적 육체적으로 힘들때 칼을 누가 쥐고 당신의 몸과 마음을 수술하느냐에 따라

 

영영 살아날수도 있고 영영 죽을 수도 있는 것입니다.

 

힘들고 어려운시기에 잘만들어진 인장은 귀하에 좋은 기를 불어 넣어 줄겁니다.

 

행운도장은 행운을 주는 도장이니 막도장과는 차원이 다르니 가격도 차이가 많이 납니다.

 

 

 

 

▶도장마다 가격이 다른 이유.

 

 

도장이 똑같은 데도 가격이 다른 이유는 무엇일까?

 

도장파는 곳마다 각기 특징이 있있는 데 그 특징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차이가 납니다.

 

사주나 이름을 봐서 운을 보충하는 도장은 가격이 높고 사주나 이름의 운을 보충못하는 도장은 가격이 쌉니다

 

 

 

 

▶인장의 서체와 인장팔방위도

 

 

서체는 사주와 이름에 맞추어 태극팔쾌에 의하여 성공선 행복선 건강선 신용선 재능선 우정선 금전운을 밖으로 출세운 재산운 승부운 장수운 주거운 지배운 애정운 금운 등을 안으로 인장 팔방위도에 맞추어 서체를 정하여 만들어 주는 것도 잊어서는 안됩니다

 

서체는 고인체 전서체 초서체 궁중체등으로 할 수 있으나 사주와 이름에 맞는 서체를 해주

 

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도장의 서체와 방위도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니 반드시 전문가와 상담하여 결정하세요

 

 

 

 

★인감도장의 첨자

 

 

인감도장의 첨자는 이름의 수리가 흉수나 평범한 길수로 되어 있을때 최상의 길수 즉 재물이 있는 운세로 만들기위해서는 숫자를 뺄수는 없고 가수를 더해 재물이 있는 숫자로 바꾸는 바꾸어주는 작용을 합니다.

 

인감도장의 첨자는 信 印 章 점세개로 이름의 나쁜운을 첨자를 넣어 좋은 숫자로 바꾸어

 

기를 상승 또는 호기로 바꾸어 주는 작용을 하므로 매우 중요합니다.

 

비록이름의 수리가 흉수나 평범한 길수로 되어 있다면 꼭 첨자를 넣어 이름의 수리의 운을 상승시켜 주어야 합니다.

 

좋은 이름과 좋은 도장을 가지고 꾸준히 노력하면 본인의 생각처럼 미래가 열립니다.

 

첨자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니 반드시 전문가와 자세한 상담을 하시고 결정하세요.

 

★ 개운인장을 하고 난후의 자세와 운세

 

 

인간은 본인의 사주와 이름의 운명을 알고 유비무환의 자세로 좋은 이름과 좋은 도장을 만들어 끊임없이 노력하고 정신수양을 한다면 얼마든지 운명을 변회시켜 잘살수 있습니다.

 

좋은 도장은 기를 파장시켜 운을 상승 좋은 운으로 바꾸어 마음의 방향을 좋은 생각 좋은 말 좋은 행동 좋은 사업으로 유도하도록 움직여 줌으로 건강 가정 재물 자손 직장 학업운

 

등이 서서히 좋아 지도록 유도 합니다.

 

운명을 바꿀 수 있는 개운방법도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니 반드시 전문가와 상담 후 결정하세요

 

 

※도장의 유례 개명의 유례 이름의 중요성은 성경에서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10장7절:의인을 기념할 때는 칭찬하거니와 악인의 이름은 썩으리라.

 

1절: 아름다운 이름이 보배로운 기름보다 낫고 죽는 날이 출생하는 날보다 나으며

 

10절: 그것에 네 줄 보석을 물렸으니 곧 홍보석 황옥 녹주옥이 첫 줄이요

 

11절: 둘째 줄은 석류석 남보석 홍마노요

 

12절: 셋째 줄은 호박 백마노 자수정이요

 

13절: 넷째 줄은 녹보석 호마노 벽옥이라 다 금 테에 물렀으니

 

14절: 이 보석들은 이스라엘의 아들들의 이름 곧 그들의 이름대로 열둘이라 도장을 새김 같이 그 열두 지파의 각 이름을 새겼으며

 

2012.07.3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