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된고양이, 5월 감사의 달 맞아 ‘프리미엄 패키지 선물’ 선봬

기사승인 2016-05-02 18:31:55
- + 인쇄
못된고양이, 5월 감사의 달 맞아 ‘프리미엄 패키지 선물’ 선봬

10K 골드 펜던트 목걸이와 개런티 카드로 구성된 ‘CAT BOX’… 다양한 제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

[쿠키뉴스=박주호 기자] 국내 액세서리 프랜차이즈 기업 NC리테일그룹 못된고양이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부모님, 연인, 자녀에게 선물하기 좋은 ‘프리미엄 패키지’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못된고양이가 준비한 프리미엄 패키지는 ‘CAT BOX(1만9900원)’와 ‘4족 양말세트(1만원)’다.

‘CAT BOX’는 10K 골드 펜던트 목걸이와 개런티 카드로 구성됐으며 연분홍색 케이스로 포장해 고급스러움과 여성스러움이 한층 돋보인다. 펜던트는 하트, 별, 장미, 십자가, 리본 등 10여 가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4족 양말세트’는 고급스러운 색감과 재질의 양말 네 켤레를 취향에 따라 골라 담을 수 있는 실용적인 선물이다. 네 켤레에 1만원으로 부담 없는 가격대로 선물용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못된고양이는 프리미엄 패키지 외에도 다양한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못된고양이 제품 5000원 이상 구매 시 귀여운 디자인의 요술덧신을, 목 베개 구매 시 안대를 무료로 증정하며 핸드폰 케이스 구매 시 이어폰 또는 USB 선풍기를, 보조배터리 구매 시 USB LED라이트를 증정한다.

못된고양이 관계자는 “감사의 달을 맞아 많은 분들이 그동안 표현하지 못한 감사의 마음을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로 전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이번 패키지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부모님, 애인,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5월을 보낼 수 있도록 못된고양이가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epi0212@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