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안녕하세요. gtx1070ti 맞는 모니터 추천해주세요 cpu는 코어8세대 8700입니디
dudw**** 조회수 656 작성일2018.12.01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안녕하세요. 삼성전자 지식파트너 입니다.

질문자님께서는 컴퓨터 사양에 맞는 모니터 추천을 요청 하셨는데요.

고사양의 컴퓨터를 사용하신다면 저희 삼성 QHD 게이밍 모니터 CJG5를 추천해드립니다.




저희 삼성 QHD 게이밍 모니터 CJG5는 144Hz의 주사율로 화면의 움직임을 빠르게 포착하여 매끄러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모니터입니다.

최적의 화면 곡률 1800R은 눈이 디스플레이와 항상 동일한 초점거리를 유지하게 도와주어 눈을 편안하게 해주며, 2560x1440 QHD 해상도를 제공하여 섬세한 디테일로 이미지를 전달하고 같은 화면에서 더 많은 화면을 볼 수 있어 넓은 작업 공간을 제공합니다.

삼성의 진보된 커브드 VA 패널 기술로 다양한 각도에서 선명하게 볼 수 있는 광시야각을 제공하며, 가장자리 빛샘을 최소화하고, 3000:1 정적 명암비로 게임, 영화 감상 시 어두운 화면에서도 색상 뭉침 없이 더 깊은 블랙 컬러를 느낄 수 있습니다.

2016년 LOL 월드 챔피언 대회에서 준우승한 삼성 갤럭시 게임단과 함께 개발되어 FPS, RTS, RPG, AOS 등 다양한 게임에 즉시 최적화가 가능한 게임 표시 모드를 사용하면 블랙 감마 레벨, 대비 비율, 선명도 및 색 값을 설정 가능합니다.

게이머를 위해 최적화 된 OSD 대시 보드 메뉴를 제공하여 게임 설정을 한 눈에 확인하고 바로 가기 키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12.0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