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코리아나화장품, 웰빙라이프 루테인 지아잔틴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1-20 11:57 KRD2
#코리아나화장품 #웰빙라이프 루테인 지아잔틴 #눈건강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은 눈 건강을 돕는 ‘웰빙라이프 루테인 지아잔틴’을 출시했다.

웰빙라이프 루테인 지아잔틴은 눈 건강을 위한 3중 기능성 성분인 루테인 지아잔틴, 베타카로틴, 망간 등을 함유해 외부환경, 생활습관, 불균형한 영양으로 위협받고 있는 눈의 영양을 충전시켜 준다.

눈속의 눈으로 불리는 ‘황반’은 색깔과 사물을 구별하는 중심시력을 담당하고 있으며 고에너지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NSP통신-웰빙라이프 루테인 지아잔틴 (코리아나화장품 제공)
웰빙라이프 루테인 지아잔틴 (코리아나화장품 제공)

루테인 지아잔틴 성분은 황반 부위가 노화로 인해 약화되지 않도록 건강을 유지시켜주며 항산화 작용을 통해 시력을 보호하고 회복시켜준다. 베타카로틴은 노안 증상 중 하나인 야맹증 증상을 예방해주며 망간 성분은 많은 에너지를 사용하는 눈에 혈액 공급을 원활하게 해준다.

G03-8236672469

코리아나화장품 권지현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컴퓨터,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 사용 증가로 젊은 노안과 안구건조증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웰빙라이프 루테인 지아잔틴은 하루에 한번 간단한 섭취방법을 통해 눈의 건강을 지키고 피로함을 완화시켜주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웰빙라이프 루테인 지아잔틴은 전국 250여개의 코리아나 뷰티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9만원(600mg*60캡슐).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