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김기범 최근 모습

2016-11-02 09:10

add remove print link

이하 웨이보 슈퍼주니어 멤버였던 김기범(29)씨 최근 모습이 공개됐다. 최근 중국 SNS

이하 웨이보

슈퍼주니어 멤버였던 김기범(29)씨 최근 모습이 공개됐다.

최근 중국 SNS 웨이보에는 김기범 씨 사진이 여러 장 올라왔다. 사진에는 팬들에게 둘러싸인 김기범 씨 모습이 담겼다.

팬들은 '김기범 우리 언제까지나 너 옆에 있어'라고 적힌 카드를 들고 있다. 휴대폰으로 김기범 씨 사진을 찍기도 하고, 사인을 받기도 한다. 김기범 씨가 팬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 모습도 담겼다.

김기범 씨도 해당 순간을 SNS에 올렸다. 2주전인 지난달 19일 김 씨는 인스타그램에 팬들이 담긴 사진을 게시했다.

김기범 씨 인스타그램

김기범 씨가 소속돼 있던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8월 20일 "김기범과의 전속 계약이 종료됐다. 김기범의 활동에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기범 씨는 SM엔터테인먼트 종료와 함께 소속 그룹이던 슈퍼주니어에서도 사실상 탈퇴인 '멤버 제외'됐다.

슈퍼주니어 멤버 은혁은 김기범 씨를 두고 "탈퇴가 아니라 장기 휴식 중이다. 김기범이 연기의 꿈을 가지고 있어서 함께하지 않을 뿐"이라고 말했었다.

2005년 슈퍼주니어 멤버로 데뷔한 김기범 씨는 영화 '꽃미남 연쇄 테러', '주문진', SBS 드라마 '뿌리 깊은 나무', 중국 후난위성TV '천룡팔부' 등에 출연했다.

연합뉴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