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줄거리 몇부작 등장인물

방영시간 장나라 최진혁 이엘리에 신성록 주연 ::

장나라와 최진혁이 주연을 맡았으며 연출에 주동민 극본에는 김순옥이 맡아 11월 21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은 총 48부작으로 방영을 하며 신데렐라가 되어 황제에게 시집을 오게 된 발랄하며 명랑한 뮤지컬 배우 오써니(장나라)가 궁에 존재하는 절대 권력과 맞서 싸우며 일어나게된 대왕대비 살인 사건을 계기로 황실을 무너뜨리게 되면서 진정한 사랑 그리고 행복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다뤘다고 하네요.



그러면 등장인물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우선 주요인물(주연) 5명을 알려드릴게요!


대한제국 황후이자 뮤지컬 배우 - 오써니(장나라)

  그녀의 이름에서도 느껴지든 부모님께서 글로벌하게 살라고 지어주었다는 이름 그리고 이혁을 고등학교 시절부터 동경해 왔으며 뮤지컬 배우로 무명 생활을 하던 중 12년이 지나 다시 이혁과 우연한 기회로 하루 아침에 황후가 된다. 그렇게 황후로써 궁에 입성을 하게 되지만 정작 그에게는 다른 여자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렇게 충격을 받아 지내던 중 궁에서 그녀의 유일한 편이 었던 태황태후가 죽음을 당하게 되며 진실을 밝히기 위해 황실과 맞서 싸우게 된다.



황실 경호원 -나왕식, 천우빈(최진혁)

  말보다 주먹이 빠른 남자이며 엄처안 거구 이지만 날렵한 몸놀림 그리고 타고난 승부 기질을 가지고 있는 남자이기도 하며 조직들의 러브콜에도 모두 거절하고 주먹질을 싫어하는 엄마때문에 비취도에서 그저 평범하게 행복하게 사는 것이 꿈이었던 그에게 어머니의 뻉소니 사고 소식을 듣게 된다. 그 범인이 대한 제국 황제인 이혁이라는 사실을 알고난 뒤 다이어트를 감행하며 전혀 다른 모습으로 바뀌게 된다. 그리고 천우빈이라는 이름을 쓰며 황실 경호원에 지원하게 되고 합격을 하게 된다. 그리고 그곳에서 이혁의 품에 잠든 유라를 발견하게 되고 이 두 사람에게 철저한 복수를 시작하게 된다.


국민들의 추앙을 받는 마성의 남자이자 대한제국 황제이며 절대 권력자 - 이혁(신성록)

  겉으로 보기에는 잘생긴 외모 그리고 화려한 말솜씨까지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내면은 비리와 부패에 찌들어 있는 그를 사람들을 로맨티스트로 알고 있다. 우연히 비취도에 가게되면서 민유라와 만나게 되고 만취 상태로 운전을 하다가 왕식의 어머니를 차로 치게 되고 도망을 치게 된다. 자신의 알리바이를 만들기위해 우연히 써니의 소극장을 찾게 되면서 열애설에 휩싸이게 되며 어쩔수 없는 상황에 잠깐 이용하다가 헤어질 생각으로 혼례를 올리게 된다. 하지만 그렇게 관심 밖이던 그녀가 어느 순간부터 신경쓰이고 여자로 보이기 시작한다. 하지만 쉽게 마음을 열지 않는 그녀에 대한 집착으로 다소 납득하기 힘든 방삭으로 사랑을 표현하게 된다.


황제전 비서팀장 - 민유라(이엘리야)

  매력적인 외모를 물론 능력까지 좋아 엄청난 경쟁률에도 불구하고 궁에 입성하게 된다. 어릴적 부모님을 잃고 왕식의 엄마 밑에서 친자식처럼 자라왔으며 왕식과 연인으로 관계가 발전하게 된다. 하지만 결혼에 있어서 고민을 하게 되고 죽어라 공부를 하게 되면서 왕실 비서팀장자리까지 오르게 된다. 우연히 비취도에 온 황제 이혁을 유혹하게 되고 그 사실을 왕식 어머니에게 들키게 되면서 실랑이를 벌이다 음주운전을 하던 이혁의 차로 인해 사고가 나게 되고 완벽히 수습하는 그녀를 보고 황제의 신임을 얻게 되고 그의 여자가 된다. 그렇게 황후 자리까지 오를것이란 생각과 다르게 써니가 그 자리를 차지하자 어떻게든 폐위시키기 위해 모든 방법을 쓰기로 한다.



태한제국 태후 - 태후 강씨(신은경)

  황제 이혁에게는 다정하기만 한 어머니 이지만 황후 써니에게는 무서운 존재 시어머니인 그녀는 황실 권력의 실세 중의 실세이기도 하다. 아들에게 민유라라는 여자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난 뒤 써니를 허수아비 황후자리에 앉히고 자신이 여지껏 숨겨왔던 야망과 욕망을 드러내기 시작하게 된다. 그렇게 궁에서 괴물이 되어버린 불행한 여자이기도 하다.


::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줄거리 몇부작 등장인물

방영시간 장나라 최진혁 이엘리에 신성록 주연 ::


<< 대한제국 황실 등장인물>>


태후의 둘째 아들이자 이혁의 남동생이며

대한제국 승계서열 1위인 황태제 - 이윤(오승윤)



아리의 치놈이며 유모 - 서강희(윤소이)



소진공주의 딸 - 아리(오라린)



이혁의 할머니이자 써니의 시할머니 - 태황태후 조씨(박원숙)



황국 복합 쇼핑몰대표이며 대한제국 공주 - 소진공주(이희진)



이혁의 첫번째 부인 - 소현황후(신고은)


::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줄거리 몇부작 등장인물

방영시간 장나라 최진혁 이엘리에 신성록 주연 ::

<< 이외 등장인물 >>


써니와 헬로의 아빠이자 치킨 호프집 주인 - 오금모(윤다훈)



써니의 여동생이자 오금모의 차녀

그리고 황국 복합 쇼핑몰 실장 - 오헬로(스테파니 리)



황실 안티 세력 - 변선생(김명수)



황제의 개인 해결사 - 마필주(윤주만)



나왕식의 어머니 - 백도희(황영희)



나왕식의 동생 - 나동식(오한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