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이야기

수목드라마 황후의품격 몇부작 재방송 종영예정일은 언제?

by Mr.헤르메스 2018. 12. 4.
반응형

황후의품격이 11월21일에 시작하여 방영중인데요.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네요.

SBS에서 방영 중인 황후의품격 방영전부터 출연진 얘기로 떠들석 하기도 했었는데요.

성유리가 출연할 예정이었다가 장나라가 확정되어 지금 방영하고 있지요.


성유리가 어떻게 나왔을지는 잘 모르겠지만 장나라가 너무 잘어울리네요. 어쩌면 바뀐 것이 잘 된 일이지는 않을까 싶어요.

성유리가 연기하면 다른느낌일테지만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긴 하네요.

황후의품격은 어떤 드라마일까요? 몇부작으로 방영될 예정이며 재방송은 어떻게 볼 수 있는지 알아볼까요?


황후의품격!

SBS에서 11월21일부터 방영중이고 매주 수목 오후 10시에 방영하고 있어요.

10시 꽤 늦은 시간에 방영하는데도 시청률이 9% 정도 나오네요.

무슨 매력을 가진 드라마이길래 많은 사람들이 보고 있을까요? 지난주 첫방송을 시작한 tvN의 남자친구와 라이벌이 되었어요.

과연 누가 승리할까요? 지난 방송에서는 남자친구 10.3%, 황후의품격은 9.3%를 기록했네요.


황후의품격은 무슨내용일까요? 분위기로는 과거 궁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부패한 권력의 상징들이 줄줄이 우리 시대의 민찾을 적나라하게 드러내며 뉴스 헤드를 장식하고 있어요. 감방은 지도층 범죄자로 넘치고 감방을 풍자한 드라마의 시대였었는데요. 영웅 따위는 바라지도 않는 윗물이 썩고 리더도 없는 세상. 우리 모두가 상실감에 빠져있는 세상이지요. 드라마에서 주인공은 온갖 비리와 비밀이 숨겨진 궁궐로 시집을 왔다가 모든 것을 부수고 자신의 인생과 사랑을 되찾는 이야기로 꾸며져있어요. 대대한 학식과 지략도 없고, 거창한 투사도 아니지만 순수한 인간애와 불도저 같은 사랑으로 무장한 황후가 정의감으로 문제들을 해결해나가는 이야기.


오써니(장나라)는 무명 뮤지컬로 살다가 하루아침에 황후가 되었어요. 이혁이 배우가 되어 나타나 만나자고하여 관계를 갖다가 프로포즈까지 받고 이혁의 배우자로 황후의 자리에 오르게 되요.

이혁(신성록)은 대한제국 황제로 잘생긴 외모와 화려한 언변을 자랑하는데 비리와 부패로 내면이 찌들어 있어요. 죽은 황후를 못 잊고 그리워하는 로맨티스트인데요. 오써니(장나라)를 이용하다가 버리려했으나 얼떨결에 혼례까지 치루게 되는데요. 써니를 괴롭히고 비뚤어진 방식으로 사랑을 표현하는 사랑에는 철부지예요.



황후의품격은 오써니(장나라)의 우연히 황후에 올라 자신만의 방법으로 일을 처리하는 그녀 중심으로 돌아가는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될 지 궁금하네요. 함께 감상해보세요.

황후의품격은 몇부작으로 구성되었을까요?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품격은 네이버에 검색만 해도 몇부작으로 구성되었는지 나오네요. 48부작 드라마인데요. 인기에 힘입어 연장할지 안할지는 지나봐야 알 것 같아요. 지금까지는 선전하고 있는 수목드라마인데요. 상대가 송혜교와 박보검의 남자친구인데 과연 누가 더 많은 인기를 받을지 궁금하네요. 48부작 기준으로 대략 2월7일이 종영예정일이니 관심부탁드려요. 황후의품격도 혹시 본방을 놓쳤을 경우, SBS와 SBS Plus, DRAMAcube, Sky Drama에서 지속적으로 재방송하니 언제든 다시보고 싶으면 볼 수 있겠네요. 황후의 품경에서 최진혁, 신성록, 장나라의 연기를 함께 감상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