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사진=현대홈쇼핑 홈페이지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사진=현대홈쇼핑 홈페이지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
현대홈쇼핑은 27일 오전 9시25분부터 10시25분까지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을 방송했다.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은 지난 9월부터 끊임없이 현대홈쇼핑을 통해 방송되고 있다.

이 제품은 지난 6월 첫 출시 이후 홈쇼핑 방송 9회 전회 매진을 기록한 홈쇼핑 대란템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은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철통 보습 커버 레시피가 가장 큰 특징이다. 더불어 기존 제품보다 광채 캡슐, 영양 보습, 잡티 커버 기능이 더욱 강화됐다.

뿐만 아니라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을 갖고 있고 겨울 한파에도 끄떡없는 극강 보습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제격이다. 조성아 뷰티 홈페이지에 따르면 해당 제품을 한번 바르면 38시간 동안 광택이 지속된다. 파운데이션을 얼굴에 바른 뒤 시간이 지나면 안색이 칙칙해지고 화장이 무너지는 '다크닝'도 38시간 동안 잡을 수 있다.

또한 알프스 장미캡슐을 넣어 캡슐이 터지면서 피부 속과 겉에 보습을 줘 갈라짐 없이 오랜시간 촉촉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앞서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의 스틱파운데이션은 온라인 상에서 완벽 커버력으로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또한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가 현대홈쇼핑 방송마다 완판되며 인기를 모으기도 했다.